zenilvana
禪涅槃(선열반)(zenilvan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5.2015

전체     299082
오늘방문     1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2 trillion의 미국경기 회복 자금을
03/28/2020 04:14
조회  451   |  추천   9   |  스크랩   0
IP 108.xx.xx.59

요즘 자동차를 몰며 큰 거리로 나서면 다니는 차가 별로 많지 않아서 운전하기는 좋으나 모두들 일하지 않고 집에 있으면 미국 경제가 어찌 될 것인가를 염려하게 된다. 사람들이 일을 하거나 가족 간에 만나는 것조차 꺼리는 상황이 아닌가? 내 생전에 이런 기이한 현상을 처음 본다.


그런 영향인지 주식시장의 주가는 밑 빠진 독같이 내려가기만 계속 해왔다. 경제가 하향길로 내려 달린다는 증표다. 직장인들은 집에 있으면서도 월급을 계속 받는 것은 좋으나 결국 기업인들이 부담하기 때문이 아닌가? 자본주의를 움직이는 원동력은 私企業(사기업)에 있음으로 큰 기업이나 작은 기업이나 자본가들이 책임져야 할 일인 고로, 그들이 경제적으로 희생당하면 결국 자유경제체제가 망쪼로 가게 되는 것은 당연하다.


결국 미국회의 상-하원의 전원의 만장일치로 2 trillion를 풀어서 이번 Covid-19의 惡疾의 만연으로 미국은 문론 전 교역국 전부를 구제하려는 노력을 어제 Trump가 싸인함으로써 이 엄청난 돈이 필요한 기업들을 도와주기로 했다. 이러한 미국의 움직임을 미동포는 당연히 알아두어야 할 것이다.


경제란 '미래가 더 좋아질 것이란 기대에 따라 상승 발전한다.' 공장은 이런 예상에 따라 더 많은 투자와 생산을 하게되고 소비자는  "내일은 더 많은 수입이 있으리라는 기대에 따라 돈을 쓰게 된다." 만일에 기대치가 나쁘게 항간에 퍼지게 되면 기업활동이나 일반인들의 소비가 줄어들어서 경제가 위축된다. 그런 이유로 인하여 이러한 획기적인 정부의 개입이 이루어진 것이다. 


재미있는 것은 미국의 위정자들, 그들이 행정부든 입법부든, 一心合意(일심합의) 下에 이루어 졌다는 사실이다. 이 점을 한국 정당들의 개인적인 작은 이익을 챙기고자 국민 전체의 복지를 망각하고 개판짓거리를 하고 있는 것을 상기하면 미국이 어째서 세계의 1등 국가인가를 알게 한다.


부부에게는 $2,400불, 개인에게는 $1,200불, 그리고 17세 미만은 $500불의 미정부의 수표를 받을 것이다.

Social Security를 받는 은퇴자에게도 같은 혜택을 받는다. 그리고 중-소기업으로 이번 사태로 경영에 어려움이 있음을 증명하면 은행융자를 받도록 한다.


禪涅槃

3/28/2020 


https://www.youtube.com/watch?v=jSyqYHGeUtE



https://www.youtube.com/watch?v=fgc15ntcI2o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2 trillion의 미국경기 회복 자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