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birch
언스크립트(winbirch)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6.10.2011

전체     167342
오늘방문     3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5 명
  최근 댓글
  달력
 
10/15/2019 14:33
성공의 방법이란 어쩌면 말로 풀어내기 참 힘든 걸수도 있다. 그걸 풀어내려다 보면 사람에 따라 구구절절 말이 많아질 수 있다.나 또한 일단 글을 쓰기 시작하다 보면 말이 많아진다. 그런 말들을 하다 보니 과거에 엄청난 양의 글들을 갈겨놓게 되었다. 돌이켜 보면 너무 많은 지식을 알려주려 했는지 모른다. 그것은 때로 혼란만 가중시켜 놓는 결과로 이어진다. 분명한 건 트레이딩의 실체는 그다지 복잡하지는 않다는 거고, 지식보다는 실천이 더 중요하다는 거다.결국 말로 누군가를 가..
10/15/2019 14:32
기술적 분석. 절대적인 도구일까여? 기술적 분석이란게 도데체 뭐고 그 목적이 뭔가여? 도데체 왜 모든 개투들이 이에 목매달고 있을까여? 모든 차트는 동일한 방법으로 해석될 수 있을까여? 달리 말하면 금 차트나 원유 차트나 삼성전자 차트나 선물 차트나, 일봉 차트나 주봉 차트나 분봉 차트 모두 똑같이 해석해도 무방할까여? 오늘 저녁에는 이런 야그를 조금 해볼까 합니다. 여러분이 자동차를 운전하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자동차 속도를 시간의 흐름에 따라 그래프로..
10/15/2019 14:30
또 주말이 돌아왔네여~이제 슬슬 엑기스만을 추려내서 글에 담을 시간이 다가온 듯 합니다. 주시기... 참 힘들져? 이거땜에 돈 홀라당 말아먹은 분들도 많을 것이고,아무리 공부하고 또 해도 답이 안 보인다는 생각도 하실 것이고,그러다 보니 어차피 복궐복이라는 생각에 운을 믿고 주시기에서 까묵은 돈 한 방에 만회할라고 옵숀판에 들어와 한 바탕 질렀다가 패가망신하신 분들도 종종 있으실 겁니다. 저를 믿으신다면 지금 드리는 이 말 한 마디도 믿어주세여~ 주식투자..
10/15/2019 14:23
안녕하세여~!전 전문 파생 트레이더에요. 경력은 10년차가 되고 주로 각종 선물거래를 하죠. 양념으로 옵션을 소액으로 포트폴리오에 집어넣는 경우도 있지만여,,게시판 글을 읽다 보니까 쓸데 없는 글이 너무 많은 거 같고.. 개미들에게 별로 도움은 안되는거 같고..하여 제가 그 동안의 제 경험과 탄탄한 이론을 토대로 시리즈물을 실어볼까 해여~다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내용이니 딴지 걸기보다는 음미를 해보시길~ 우선 전 단도직입적으로 말할게여.투자를 할건지 트레이딩을 할건지 정해라!투자를..
10/15/2019 13:38
주식시장에서 어느 정도 짬밥이 있는 사람들은 미녀53이라는 이름을 한번쯤은 들어봤을 겁니다.2009년 쯤 팍스넷에 등장하여 잠시 글을 올리다가 은퇴하고 사라진 선물 트레이더입니다. 캐나다로 이민을 가신 것으로 되어 있으나 실제 확인된 바는 없고 단지 캐나다에서도 여전히 활동 중이라는 일부 풍문만을 전해 들었을 따름이죠.저를 포함한 친한 동생 몇은 미녀53의 매매철학을 따라 오랜 길을 걸어왔습니다.7년이 흐른 이 시점에서 그 결과는 어떠한지, 한번쯤 돌아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우선 오해..
10/07/2019 20:35
... 20년 깡통의 마지막도전 "장형님"........................................이분이 몇 달전 전업을 선언하셨을 때 많은지인들이 반대하셨습니다.반대하는 이유중 가장큰 것은 전업투자자는 수익율게임에 앞서 생활비하고의전쟁을 치루어야하기 때문입니다.실제로 원만큼하시는 타짜들도 파생시장에서 생활비가져오면 별로남은 것이 없다라고 할만큼 이시장은 그리 호락호락한 시장이 아닙니다.이분의 하루얼마벌었나 터졌나, 매매일지를 공개하시는데 수익내기가쉽지않다는것이 이분의 마믐이..
10/07/2019 20:33
... 2002 월평균 10 % 수익을낸 숨어있는고수 " 투자제한구역 "여러분들. 파생맨이라면 한번즈음 반드시 집고넘어가야할것이 있습니다.1 년을 결산으로 했을 때... 월평균 내가 과연 얼마나 벌었나 한번계산해 보십시요... 정말이지 수익내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느끼실겁니다.어느날 한방에 개박살나버리는날...오버했다가 제대로 걸려 본전회복은 물건너간, 정말 재수없는 날...또는 행운의 여신이 찾아와서는 엄청나게 벌은날들...이런 모든날들을 통털어 벌고터지고, 울고 웃고, ㅈㄹ하고 자빠지고..
10/07/2019 20:25
... 한방에 한놈씩, 선물의 저격수 " 딥댄스님 "..........영화 스나이퍼는 저격수 이야기를 그린이야기입니다.기회를 노리며 쥐죽은 듯이 숨어있다가, 기회가 왔다십으면 한방에 대장놈을저격하고서는 소리없이 사라지며 다음의 먹이감을 찾아 또 다시 쥐죽은듯숨어지내는 스나이퍼의 세계....딥댄스님의 전법이 바로 이런전략입니다.하루에 거래일수는 한번내지 두 번...느낌이 올때까지 끈질기게 기다리다가는 순간에 선물 몇계약을 그래로찍으며들어갑니다.그리고 세내틱 또는 대여섯틱위에 다 때려버리고서는..
10/03/2019 22:05
..... 선물의 승부사 " 5628님 "............................................최근 싱크에 절필을 하시어 많은이들의 아쉬움을 남겨야했던 이분...이분의 주된포지션은 선물입니다.원하큼 하시던 분들은 자기금액 굴리기바빠서 남의 하소연을 안들어주시는데이분계서는 마음이 넓으시어 오는이 마다안고 모두들 만나주시니 장차파생무림의 큰 어른이되실분입니다.또한 자신의 선물거래기법을 널리 알리신분이십니다.가끔씩 이분말들어 " 고맙습니다"라고 올라오는 글들을 보게됩니다..
10/03/2019 22:02
..... 옵션의 대박과 쪽박을 가슴에안은 "전광석화7님 "........................이분은 주식만하시다가... 파생시장으로 뛰어들어셔서 처음에 엄청난 수익을내셨습니다.싱크에 올리기를 "고수가별거냐"하는 한마디에 여러님들과 싸움박질한불같은 성격을가지신 분이기도하지요.한때 한화증권 수익률대회에서 3등안에 들기도하신분이시라..몇 개월에 걸쳐 매월 100 %가 넘은 수익률에 그자신감은 하늘을 찌를듯한기개였습니다.이양반 9월테러때 풋옵션매수로 거의 1억이상드신 것을 비롯하여그후로 ..
1 ㆍ 2

비욘드 더 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