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tamexico
마중물(vistamexico)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1.07.2008

전체     713503
오늘방문     3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557 명
  달력
 
OBS-Rec & Boad♥십자가상의 7 언.♥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성공 사례담.♥많은 성공 간증이 있지만.♥
04/24/2020 16:50
조회  229   |  추천   2   |  스크랩   0
IP 177.xx.xx.165

center>



OBS-Rec & Boad십자가상의 7 .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성공 사례담.많은 성공 간증이 있지만.이런 성공 사례는 오직 하나.오직 하나.M.T.M.구경평.Rev Dr Th D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성공 사례담

 

예수님의 수난절 기간에, 고난절과 부활절을 앞두고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성공 사례담을 말하고자 한다.

 

우리는 성공 사례담을 많이 듣는다.

때로는 누가 가장 큰 어려움과 실패를 입은 가운데 크나큰 성공을 하였는가라고 대회를 하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한다.

 

간증 집회에 가서 나는 ‘엄청난 어려움과 고난이 나를 죽일듯이 괴롭혔지만 나는 성공하였습니다’라고 고백하는 간증을 많이 듣는다.

 

간증집을 읽을 때마다 더욱 그러하였다.

‘죽음의 문 앞에서 이렇게 살았습니다’라는 귀한 간증들을 듣고 볼때 과연 인간으로서 감당할 수 있는 일이 있는가?라는 의문을 던질 정도로 극한 상황들이 그를 통과하고 지나간 자국들을 보고 들을 때 함께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다.

 

그런데 정작 성공 사례담 가운데 그 한 분의 사건에는 얼마나 울었는가라고 나 자신을 향하여 묻고 있었다.

그렇다고 실패한 가운데 쓰러지지 않고 성공한 사람들을 존경하지 않는다는 말은 아니다. 이렇게 성공한 분들은 분명히 예수님을 닮은 자들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나의 구세주 되신 예수 그리스도는 죽이고자 하는 자들의 음모와 거짓 증언에 의하여 죽임을 당하였다.

그것도 가장 잔인하고 극한 죽임을 당하셨다.

그 사형틀을 죄수가 지고 가는 것이다.

많은 백성이 보는 가운데 끌려가야 한다.

사형틀에 못을 박아 매달고,

온갖 조롱을 하면서 침 뱉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수모를 당하시던 그분은 능력이 없어 당하고 있는 것인가?

 

그는 말씀 한마디로 우주를 창조하시던 능력의 창조자였다.

지금이라도 말씀 한마디 하시면 천군 천사들이 내려와 모든 적을 다 무찌르게 하실 수 있는 능력의 하나님의 아들이시다.

그리고 물 위를 걸어가시던 예수님께서는 죽은 나사로를 살리셨다.

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굶주린 무리를 먹이시던 예수님이셨다.

예수님께서는 스스로 십자가에서 내려오실 수 있는 능력의 예수님이시지만 아무런 저항 없이 죽어가셨다.

 

로마 군인들이 창으로 옆구리를 찌르고 죽음을 확인하는 승리의 모습이다. 유대인들이 자기의 메시아를 메시아로 인정하지 않고 죽이고자 하던 대로 죽였으니 승리의 개가를 불러야 하는 것이었다.

 

예수님은 이렇게 실패한 하찮은 존재같이 쓰러지셨다. 그러나 그는 그 죽음에서 부활하셨다.

 

로마 사람들이 깜짝 놀라는 순간이었다. 당시 유대 종교 지도자들은 당황하였다. 자신들이 승리하고 이긴 줄 알았던 그들은 당황하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그 이유는 그들이 죽인 예수가 다시 살아났다는 것이었다.

 

누가 예수에게 매질을 하였는가?

누가 예수에게 침을 뱉고 모욕하였는가?

누가 예수를 재판관 자리에 끌고 갔는가?

누가 예수에게 가시관을 씌웠는가?

누가 예수의 손과 발에 못을 박았는가?

 

로마 군인이 매질하고, 온 군중이 십자가에 못 박으라고 함성을 지르고, 그에게 온갖 모욕을 하는 자들이 아니고 나였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었던 나였다.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성공자, 그분은 예수셨다.

그는 나이 33세에 모든 비판자들을 무색하게 하셨다. 그의 부활은 나를 구원하시기 위한 귀한 선물이며, 믿는 모든 자들에게 소망을 주신 것이다.

 

이러한 성공 사례담을 들을 때 과연 얼마의 눈물을 흘렸는가? 깊이 반성하면서 필을 놓는다.

 

능력의 하나님의 아들이 무능력한 모습으로 쓰러지고 넘어진 것 같지만 부활로 승리하셨다.

 

하늘로서 내려온 떡이니 조상들이 먹고도 죽은 것과 같지 아니하여 이떡을 먹는 자는 영원히 살리라.” (6:58)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6:55~56)

 

Salom

살아 역사하시는 능력의 하나님께서 자기를 나타 내지 아니하시고 순종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본을 받아 살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하나님 아버지의 은혜가 충만하시기를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OBS-Rec & Boad♥십자가상의 7 언.♥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성공 사례담.♥많은 성공 간증이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