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oh43
오금택(peteroh4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4.23.2018

전체     25939
오늘방문     2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우리는 소중한 존재입니다
12/03/2019 06:40
조회  72   |  추천   1   |  스크랩   0
IP 73.xx.xx.242

세상 사람들은 자신의 계획과 관계없이 뜻하지 않게 일어난 일을 우연이라고 말하며 그것을 믿고 살아갑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사람에게 우연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일을 그분의 계획에 따라 세상을 주관하십니다. 이 세상을 창조하신 일도 태초에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일이고, 우리가 이 세상에 태어난 일도 우연의 산물이 아닙니다. 혹시 부모님은 계획하지 않았을지라도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출생을 계획하셨고, 앞으로의 모든 삶을 그분의 뜻에 따라 인도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신체의 가장 작은 부분과 모든 특성도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선택하셔서 그분이 원하시는 모습대로 우리를 맞춤처럼 만드셨습니다. 우리의 모든 재능과 독특한 성격까지도 모두 그분의 계획과 결정대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실수가 없으신 하나님께서 만드신 우리의 모습에 대해 실망하거니 부끄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에 의해 맞춤 제작된 우리의 모습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합니다.



“내가 이처럼 놀랍고 신기하게 만들어졌으니 주를 찬양합니다. 주의 솜씨가 얼마나 훌륭한지 나는 잘 알고 있습니다. 내가 보이지 않는 어머니 태에서 만들어지고 있을 그때에도 주는 내 형체를 보고 계셨습니다.” (시 139:14-15)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만드시고 이 세상에 태어나게 하신 이유와 목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삶의 모든 것을 미리 계획해 놓으시고, 우리의 출생과 죽음의 시기도 이미 결정해 놓으셨습니다. 또한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언제 어디에서 태어날 것과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우리가 거주할 곳까지 계획해 놓으셨습니다. 다시 말해, 우리가 이 나라에서 태어난 것은 우연이 아니며, 우리가 살아가는 지역도 하나님의 목적에 따라 계획되었다는 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한 사람으로부터 세계 모든 인류를 만들어 땅 위에 살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살 시대와 지역의 경계를 정해 주셨습니다.” (행 17:26)



하나님께서는 어떤 일도 갑자기 우연히 하지 않으시고 절대로 실수하지 않으십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것에는 이유와 목적이 있습니다. 다만 우리가 그 뜻을 잘 깨닫지 못할 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세상의 모든 만물을 창조하시고 우리로 하여금 이 세상에 살면서 그것들을 사용하며 즐기도록 하셨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그분의 소중한 사랑의 대상이고, 그분의 창조물 가운데서 가장 소중하고 값진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우리를 향한 사랑은 우리의 생각을 초월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사랑하시기 위해 만드시고, 영원토록 우리와 함께하시기 위해 이 세상뿐만 아니라 영원까지도 준비하셨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떠나지 않고 그분과 함께한다면, 그분은 우리의 모든 삶을 책임지고 돌보실 것입니다. 자식을 위해 출생부터 결혼한 다음까지도 돌보기를 주저하지 않는 우리들의 마음은 하나님의 마음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너희가 태어날 때부터 내가 너희를 안고 다녔고, 어머니 배 속에서 나올 때부터 너희를 돌보았다. 너희가 늙을 때까지 내가 너희를 돌보겠고, 너희 머리가 희어질 때까지 내가 너희를 품어 주겠다. 내가 너희를 지었으니 너희를 돌보겠다. 너희를 인도하며 구원해 주겠다.” (사 46:3-4)



우리는 어느 날 갑자기 계획도 없이 우연히 태어난 존재가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만드신 이유와 목적이 있으며, 우리는 그분에 의해 완전하고 독특하게 만들어진 소중한 존재입니다. 때로 우리에게 고난이 있을 수는 있지만,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그분의 품으로 돌아오게 하기 위한 경고의 메시지입니다. 우리는 비록 부족한 부분이 많을지라도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바로 그 사람입니다. 실수하지 않으시는 그분께서는 우리를 그분의 마음에 합한 사람으로 만드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를 지으신 하나님께 아주 소중한 존재입니다.


"기본폴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우리는 소중한 존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