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412024
오늘방문     195
오늘댓글     1
오늘 스크랩     0
친구     273 명
  달력
 
전체주의 강대국(중국 & 러시아)의 불량행동
10/26/2019 14:00
조회  572   |  추천   16   |  스크랩   1
IP 58.xx.xx.162


중국이 허풍 뜨는 항공기사업



기상천외한 중국 짝퉁전투기들


목숨걸고 훔친 설계도로 만든 중국 짝퉁전투기의 실체



"저거 저거 저거... 짝퉁 짝퉁 짝퉁!!!"



< 바른 요약해설 > by Peter Hong

* 중국 문제

- 세계 항공사업(비행기 제작) 기술 순의 -

1. 미국 ; Boeing

2. 유럽 ; Airbus

3. 러시아 ; Ilyushine Aviation Complex(일류신), 북한의 고려항공은 모두 일류신

4. 중국 or 인도? : 중국 항공굴기(Airborne)는 모두 짝퉁비행기(Flying iphone)

 

중국은 아직 비행기 엔진도 못 만든다. 21세기는 중국과 미국의 대결이 아니라, 중국과 인도의 대결이다. 중국이 미국에겐 택도없다.

 

군수사업과 일반사업은 다르다. 그 차이점은 전체주의 국가(독재국가)에서 미사일과 우주항공기는 만들 수 있어도 자동차와 여객기 엔진도 못 만드는 격이다. , 미사일과 우주항공기는 군수사업이지만, 자동차와 여객기는 일반사업이다.

 

중국은 서방측에 스파이짓(iphone으로 도둑질)을 하면서 짝퉁은 만들 수 있지만, 인도는 서방측을 이용하는 나라가 아니므로 강대국들은 인도의 부상에 대해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인도가 대국이 되어도 초강대국 미국과 영국, 프랑스 등의 친구다.

 

도적놈 나라 중국이 강대국이 되는 것을 초강대국들이 무서워하므로 중국을 견제할 수 있는 정직한 나라 인도가 더 커질 수 있도록 지지하는 것이다.

 

중국은 공기업이 막강하지만, 인도는 사기업들이 막강하다. 결국은 사기업이 막강한 나라(자본주의 나라)가 더 막강해지게 되어있다. 러시아와 중국, 쿠바, 아르헨티나, 베네수엘라 등 전체주의 독재국가들이 사기업을 공기업화 하면서 망했으며 또한 망해가고 있다. 지금의 대한민국처럼...

 

중국은 이달 28일부터 북한의 주체사상처럼 시진핑사상(학습사상) 테스트를 모든 언론사 기자들에게 의무화 강제교육을 시키며 정기적 테스트를 한다고 발표했다. 여기에 통과 못 하면(Cutline 80) 바로 모가지(기자증 몰수). 그래서 지금 모두 필사적으로 공부하고 있다. 그런데 대한민국 대통령 문재인은 아직도 중국몽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있다.

 

미국인들은 중국이 국민소득 1만 딜러 정로로 부상하면 국민들의 민주화 욕구로 인하여 자연스레 민주주의 국가가 될 것으로 생각했다. 그러나 중국은 국민소득 약 9천 달러에서 시진핑이라는 마어쩌둥(모택동) 독재자가 더욱더 독재국가로 만들어버렸다. 왜냐하면 중국이 민주화가 되면 원래 중국이 아니었던 홍콩과 만주, 광동성 등이 여러 갈래로 분열되어 공산당이 쫓겨날 것이란 두러움에 억눌렸기 때문이다. 이것이 중국의 딜레마다. 트럼프는 이것을 누구보다 미리 빨리 간파한 것이다. 그렇기에 앞으로 미중전쟁은 계속 확전될 것이다. 한반도 문제도 바로 여기에 해당된다.

 

 

* 러시아 문제

지난 22, 한미동맹이 느슨해진 틈을 타서 왕년의 깡패국가인 러시아의 군용기(전투기 및 폭격기) 6대가 또 KADIZ(한국 방공식별구역)를 신고도 없이 침범하여 6시간이나 한반도 상공을 휘젓고 다녔다. 미국이 러시아와의 INF(중거리 미사일 협정)을 파기한 데에 대한 불만 차원에서, 또한 미국의 중거리 미사일을 한국에 배치할 것이란 생각으로 경고 차원에서 한반도 영공을 침범한 것이다.

 

러시아가 왜 이런 무모한 짓을 했을까? 그건 당연히 한국 너희는 혼자야! 미국은 이제 너희를 도와주지 않는 것 같애!”...

 

주권국가란 영토이다. 러시아가 우리 영토를 유린한 이유는 한미관계가 허약해졌다는 것을 러시아가 확실히 인식했기 때문이다.

 

어떻게 하면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할 수 있나?

당연히 한미동맹을 강화하는 것이다.

 

냉전 후,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 앞에 엄청나게 큰 미국 공군기지(Clark Air Base)와 해군기지(US Naval

Base Subic Bay)가 있었다. 그러나 필리핀 국민들이 미군철수를 요구하고, 또한 필리핀 의회에서 결의까지 했기에 1992, 미군이 어쩔 수 없이 모두 철수하게 되었다. 그 후, 필리핀 바로 앞 Scaborough

Shoal이라는 섬에 필리핀군이 지키고 있었는데 딱 10년 만인 2012, 중국이 이 섬을 빼앗아버렸다. 그래서 지금은 중국의 섬이 되었으며 중국군이 지키고 있다. 미군이 철수한 후, 필리핀 서해는 중국의 앞바다가 되고 말았다. 바로 미국과의 동맹관계를 깬 결과이다.

 

 

< 결 론 >

대한민국은 한미동맹을 어떠한 방법으로라도 회복하고 강화해야만 러시아와 중국, 북한 문제를 해결하는 결정적 방안이 될 수 있는 것이다. 현재 러시아는 GDP(국내총생산)가 한국보다 적은 나라이다. 2018, 한국이 세계 11위이고 러시아가 12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한국은 꼼짝없이 러시아 폭격기에 당하고 있다.

 

또한 꼬마독재국가인 북한도 중국과 러시아와 함께 한국을 마구 갖고 놀고 있다. 문재인이란 이상한 대한민국 대통령 때메...

 

올 연말(?), 과연 이 불량국가들의 미국에 대한 분노를 한반도에 쏟아부을까???

여기에 대한 피터홍의 성경해석으로는 “Yes”라고 대답하고 있는 것 같다.

 


게시일: 2019. 10. 25.


이춘근 박사가 소개하는 트럼프는 과연 누구일까?



< 이래서 한반도 전쟁이 벌어진다 >

by Peter Hong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fod_no=17&cid=1119139



< 한반도 전쟁이 일어날 수밖에 없는 이유 >

by Peter Hong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fod_no=26&cid=1118725



사회,문화,종교,생각,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전체주의 강대국(중국 & 러시아)의 불량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