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70611
오늘방문     18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91 명
  달력
 
4. 하나님의 역사적인 7대 법
03/24/2017 12:24
조회  68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9

4. 하나님의 역사적인 7대 법

 

하나님은 자기 형상대로 지음 받은 사람을 향하여 법이 없이 행한 일은 전혀 없는 것이니 가장 사랑하는 자에게 역사적으로 다음과 같은 법이 있습니다.

 

1. 선악과 법(2:15~17).

 

이것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을 받은 아담에게 세웠던 법이니 이 법은 흙에서 지음을 받은 그 몸을 완전히 영생의 몸이 되게 하기 위한 데서 주었던 법입니다. 왜냐하면 피조물 된 몸이 법을 지키면 영생할 수 있고 법을 안 지키면 죽는다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였던 것입니다. 법을 지키는 것을 따라서 하나님은 향상 시킨다는 것이 공의의 법입니다. 법을 지키라는 명령이 있는 동시에 지키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간교한 뱀을 하나님은 창조하였습니다. 이것은 사람을 타락시키자는 것이 목적이 아니고 향상시키자는 목적에서 둔 것이니 언제나 하나님은 간교한 뱀인 마귀와 사탄을 사용하여 당신의 사랑하는 자를 시험해 보는 것은 예나 지금이나 장차도 계속되는 것입니다.

 

2. 혼혈 금지법(6:1~3).

 

이것은 사람이 간교한 뱀의 미혹을 이기지 못하여 선악과를 먹음으로 그 몸에 사망이 오는 동시에 죄의 열매가 그 몸에서 나타났습니다. 사망이 왕 노릇 하는 몸이 되고 보니 살인자를 낳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담이 영적으로 버림당한 것이 아니고 하나님을 공경하는 아담이었으나 그 몸에서 죄악의 자식도 의의 자식도 나게 된 것입니다. 형에게 죽은 아벨을 대신하여 셋을 낳았으니 억울한 의로운 피의 계통인 의로운 씨가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영적으로 버림을 당한 악인(가인)의 후손과 의로운 씨의 계통인 하나님의 아들들과 절대 혼혈을 하는 것을 하나님은 금했던 것입니다. 셋의 후손을 위해서 세운 법입니다. 네 몸은 부득불 죽지만 네 영은 양심으로 양 잡아 제사 드리면 내가 받겠다고 했습니다. 셋의 계통과 가인의 계통과 결혼하면 셋의 계통이 못 견디니 방주의 법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3. 방주의 법(7:1~5).

 

이것은 의로운 씨가 악한 자들에게 물들어 나날이 부패해 가는 것을 볼 때 악한 씨를 세상에서 없애고 셋의 계통인 의로운 씨만 남게 하여 세상에 의로운 씨를 전하고자 하는 하나님의 법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셋의 자손 중에 노아에게 하나님의 방주의 법을 명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아들들이라도 이 법을 순종치 않을 때에 다 전멸을 당하고 노아의 가족만 남게 되었던 것입니다. 120년간 전도해도 듣지 않으니 합심하여 순종한 노아가족 8명만 구원 받았습니다. 하나님은 법을 내 놓으면 자유를 주는 것입니다.

 

4. 할례의 법(17:9~14).

 

이것은 셈의 계통인 아브라함에게 세운 법이니 하나님께서 셈과 함과 야벳의 후손이 번창할 때에 또 다시 부패하므로 할례의 법을 둔 것은 할례를 받은 자만이 당신의 앞에 예배할 수 있고 들어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언약의 표증이니 할례를 받은 자 가운데 참된 종교를 이루기 위한 방법입니다. 아무리 셈의 후손이라도 할례를 받지 않은 자는 조금도 용납치를 않았던 것입니다. 할례 받아야 제사 받고 안 받으면 이방이 됩니다.

 

5. 율법과 계명(20:3~17, 21~23); 오실 메시야를 믿음.

 

이것은 아브라함에게 세운 언약이 이루어지는 열매입니다. 아브라함에게 하나님께서 네 민족이 이방의 객이 된 후에 네 자손이 돌아와서 성지에서 복을 받는다는 말씀이 이루어 질 때에 하나님은 야곱의 씨가 되는 이스라엘에게 나타남으로써 율법적인 교회가 세상의 열매로 나타났습니다.

 

할례 받은 사람으로 법을 세워 순종하면 복 받고 불순종 하면 망합니다. 할례 받은 성민에게 세운 법입니다. 완전한 법이 아니고 폐지할 몽학적인 법입니다.

 

6. 십자가의 법(3:15~16); 피로산 교회(오신 메시야를 믿음).

 

이것은 율법적인 교회가 완전히 구원이 완성된 교회로 이루어진 것이니 율법은 인생에게 죄가 무엇인가를 가르쳐 주는 몽학선생에 불과한 법이지만 십자가는 죄를 깨닫고 회개하는 자에게 영원한 구원을 주는 법이니 세계적인 인류의 큰 구원이 이루어진 법입니다.

 

율법시대에 양 잡아 제사 드리는 것은 십자가의 법을 세우기까지 예언적인 법입니다. 양 잡아 제사 드리는 것은 할례 받은 사람에게만 해당되지만 십자가의 법은 유대인이나 이방인에게 다 해당되는 세계 인류적인 종교의 법입니다. 십자가에서 완전히 이루었습니다.

 

7. 예언의 법(1:3,22:6~7,17~19); 촛대교회(다시오실 메시야 믿음).

 

이것은 그리스도의 피를 믿고 하나님의 자녀가 된 자만이 이 땅에서 살게 하는 심판의 다림줄의 법입니다. 예언대로 심판과 재앙이 내리고 예언대로 영과 육을 아울러 심판과 재앙에서 구원해 주는 법입니다. 이 법은 완전한 성도의 나라를 이루는 종말의 법이니 모든 예언이 완전히 이루어지는 종말의 법입니다. 이 때는 예언의 말씀을 증거 하는 종은 인 맞은 종으로 역사하는 때입니다(7:2~4).

 

십자가의 법으로 하나님의 자녀삼아 놓고 예언의 법 가지고 온 세계 인류를 시험 칩니다. 예언의 법을 순종 잘 하면 살고 순종치 않는다면 죽는다는 것입니다. 주님을 믿는 사람에게 해당되는 법입니다. 아무리 예수 믿어도 이 법 지키지 않으면 구원 받을 수 없습니다. 이 역사 반대하면 가족전멸입니다. 예언의 법 잘 지켜 순종하면 영원히 자손만대에 축복 받습니다.

 

촛대교회의 사명

 

다시예언 사명자의 대표인 순의 종(3:8,6:12)이 예언의 법을 지켜 심판의 영과 소멸의 영을 받아(4:4) 신부단장을 하여 죄과를 소멸 받고 완전 개조를 받아 인의 권세를 받고 144천명의 변화성도를 일으켜서 완전변론으로 다시예언의 사명을 감당(10:11)하고 죽음을 맛보지 않고 살아서(11:26) 변화체가(고전15:51~53) 되어 공중 재림의 주님을 영접(휴거)하고 (11:12) 하늘에서 왕국부서조직을 하여 백마 탄 군대로 (19:14) 주님과 지상강림 (14:1) 하여 아마겟돈 전쟁에서(19:11~) 승리하는, 순금등대(4:2) 촛대교회(11:4)가 이 시대의 구원의 방주이며 순교자의 원한 갚고(19:2) 성도의 나라를(11:15 그리스도의 나라) 이루어 천년동안 왕 노릇(20:4) 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권리행사로 인의 역사(7:3), 완전변론(3:13), 일곱 영의(5:6,11:2~6) 역사, 증인권세역사로(11:3) 세계통일. , 진리통일(11:1, 심판의 다림줄), 교회통일(11:4, 촛대교회), 권세통일(11:6, 증인권세)하여 재앙으로 땅을 치는 자유의 권세로 공산당 정권하의 택한 백성을 구원(11:6)하여 평화왕국을(천년왕국) 이룹니다. 대적의 문을 얻게 됩니다(22:17).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