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275568
오늘방문     11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음택 명당
07/01/2019 10:10
조회  410   |  추천   2   |  스크랩   0
IP 72.xx.xx.186

음택 명당은 자손들이나 친지들이 시신을 매장하면서 매장 장소가 노리에 각인이 된다. 자리가 명당이면 자손이니 친지가 묘지의 기운이 수시로 작용하여 영향을 주게 된다. 또 시신에 남겨진 기운이 있어 역시 자손에게 작용을 한다. 이미 여러번 언급했지만 우리가 만든 음식에도 기운이 들어가고 정성들여 같이 살아온 남겨진 가족에게도 힘이 남겨진다. 우리는 혼을 바쳐 만든다고도 하는 그런 뜻이다.


사람들은 명당을 찾는다. 명당은 한국이나 전세계에 수백만명의 풍수사가 있지만 찾을 수 있는 사람은 손가락 꼽을 정도로 적고 최근 만들어진 엉터리 풍수도 많아 엉터리 풍수가 많아 찾아준 명당은 대부분 엉터리다.

하여간 산이나 들판에는 명당이 있다. 명당이 있지만 험지도 있고 보통 땅도 있고 나쁜 땅도 있다.

음택명당을 찾으려고 많은 몇가지 풍수학파들이 있지만 그들 조차도 명당이라고 확인해줄 사람은 거의 없다. 내 경우는 기를 느끼므로 명당을 판별하는 능력이 있다. 좌청룡우백호니 패철이니 좌향같은 것으로 명당을 찾는 것은 소가 뒷걸음 치다가 쥐 잡는 것 같다.


음택 명당을 구하는 가장 처음 방법이 자연 상태의 명당을 찾는 방법이다.


그 다음은 좀 좁혀서 관을 명당으로 하는 방법이 있다. 가끔 장례식장에 가면 누워 있는 관의 기운을 살펴보는 경우가 있다. 기가 좋은 관도 있고 좋지 않은 관도 있다. 가능하면 B급 이상의 관을 사고 기가 좋은 물건을 첨가하여 명당으로 만드는 방법이 있다.

기가 좋은 옷을 입게 하고 기가 좋은 물건을 넣어서 명당의 관으로 만들고 그 속에서 영면을 하는 것이다.

남골당도 납골당의 위치가 명당인 경우가 있고 유골함을 명당형으로 만드는 경우도 있다.

무덤의 경우 C급 수준은 A급으로 비보도 가능 할 것이다.


다양한 기법을 사용하여 좋은 음택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다만 명당에 영면할 수준이 되는 분만 주변에서 가끔 비보를 하는 편이다. 이 것도 운의 변화를 주는 것이라고 비교적 자제하는 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음택 명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