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285699
오늘방문     3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레이노증후군
10/09/2019 20:24
조회  476   |  추천   1   |  스크랩   0
IP 73.xx.xx.253

우리 몸은 뇌와 신경계에 의하여 조절이 되고 있으며 5장6부인지? 하여간 11개의 주요 기관이 있고 특히 5가지 조절계가 있다. 뇌-신경계, 소화-흡수계, 근육골격계, 호흡계, 순환계이다.  우리가 생존을 위해서 이런 조절계가 지속적으로 정상적으로 작동을 해야 한다.

우리의 뇌-신경계는 전기적인 정보로 다른 4가지 조절계를  작동시키고 있다. 

방사능, 수맥전자파, 음전하, 정전기 등의 외부 에너지는 뇌파나 신경계의 전기정보를 간섭하거나 방해할 수 있다. 쉽게 우리는 라디오청취를 하거나 하면 근처에 전화가 있으면 전파방해를 받게 되고 휴대폰도 다른 전자기기에 의하여 방해를 받기도 한다. 가끔 휴대폰에 다른 전화가 혼선이 되는 경우도 생기게 된다. 이런 혼선은 사람의 몸에서 전기 정보도 방해를 받으면서 조절에 이상이 생긴다. 일반적으로 방해가 일시적이고 가끔 일어나는 경우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잠시 뇌에 통증을 느끼거나 어지럽거나 졸리거나 하여 끝나게 된다.

그러나 잠자리나 근무처의 책상같이 하루 7-8시간씩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는 막히는 것이 지속적으로 되고 몸에 전하의 변화가 생기기도 하여 만성질병에 들어가게 된다.

만성질병을 가지면서도 소화계에 더 강한 손상이 가면 만성변비나 크론질병이 생길 수 있다.


김모 가수의 경우 뉴스에 레이노 증후군으로 인하여 순환장애가 생기고 머리가 많이 빠진다고 한다.

그레서 레이노 증후군의 이미지를 검색하여 기흐름을 읽어 보니 대부분 수맥에 걸려 있었다.

우리 몸에 독맥이 막히면 보통 순환장애가 일어나서 손발이 차거나 몸 전체가 차기도 한다.보통 수족 냉증이라고도 한다. 많은 사람이 징코민 같은 혈액개선제를 쓰기도 하지만 원인 제거를 병행하면 좋을 것이다.

 어떤 여성과 상담하는 과정에서 몸속까지 차겁다고 하고 남친이 도망을 간다는 이야기를 하는 정도이다.

가벼운 순환장애는 독맥을 뚫으면 해결이 되는 편이다.

 

  


레이노증후군은   말초혈관이 과도한 수축으로 조직에 산소 공급이 원활하지 않게 되어 피부의 색조가 변하고 손발이 저리거나 통증이 생기는 현상을 말한다. 한국에는 2-3만명의 환자가 있는 것 같다.

 아마도 레이노 증후군도 보이지 않은 질병에 속하는 것 같다. 

치료는 보이지 않은 질병의 원인이 되는 전자파나 음전하 등을 찾아 제거하고 기 치료를 하면 쉽게 치료가 될 것 같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레이노증후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