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236548
오늘방문     1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수맥 전자파 (electromagnetic radiation)
01/28/2019 12:10
조회  607   |  추천   1   |  스크랩   0
IP 125.xx.xx.69

우리는 대부분 방사능에 대해서 잘 알고 있다. 엑스레이 사진을 찍는데 이용하기도 하고 원자탄이 터지면서 후유증으로 방사능 때문에 수백만명이 죽을 수도 있는 것이다.

이런 방사능은 자연계에서도 나오고 있다. 이런 방사능에는 1번 정도 노출되었다고 죽거나 암이 바로 생기는 경우는 적다. 반복적으로 여러번 노출되면 암이 생기거나 다른 난치병이 생기게 된다.

자외선도 마찬가지다. 자외선은 피부암의 원인이 되고 특히 코같이 돌출부위에 먼저와서 암이 생기거나

피부암이 생기게 된다.

실제 이런 방사선이나 자외선 수맥전자파에 노출이 되면 몸의 전기 흐름에 이상이 생기게 된다. 우리 몸은 100조가량의 세포가 있으면서 이 세포를 전부 뇌에서 조절을 하고 있으며 이 모든 세포에 적절한 영양을 공급하고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자식만들기, 음식섭취 운동 수면 학습 등 다양한 일을 하는데 전기신호로 조절을 한다. 일부는 뇌에서 하지 않고 기관자체에서 위임을 받아 조절하는 경우도 있다.


수맥위에서 서면 우리 몸은 바로 전기전달이 차단되면서 힘이 무척 약해지고 졸리게 되고 많은 대사가 영향을 받는다. 그러나 이탈하면 정상으로 돌아가게 된다.

마치 엑스레이 사진을 찍을 때만 방사선에 노출되는 것 처럼

그러나 수맥전자파가 잠자리에 있는 경우는 대부분 사람이 6시간 전후의 잠을 자면서 장시간 반복적으로 노출이 되고 근무하는 책상도 마찬가지이다.

이런 자외선 전자파 자기장 방사선 등은 해롭지만 짧은 시간에 노출되는 경우는 대부분 회복이 된다.

그러나 장시간 노출되면 손상이 심해지고 죽기 까지 한다. 이런 것은 빈도나 시간 등이 좌우되므로 장시간 주기적으로 머무는 곳은 신경을 써야 한다. 


수맥이나 휴대폰전자파 같은 것은 너무 많이 수시로 노출이 될 수  있어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다.

수맥은 사잔만 있어도 쉽게 감정이 가능하다(물론 극소수의 사람만).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수맥 전자파 (electromagnetic radi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