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216482
오늘방문     4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신생아의 제 2 자궁 풍수-- 外子宮風水
06/20/2018 15:46
조회  1997   |  추천   5   |  스크랩   0
IP 73.xx.xx.253

많은 풍수에서는 음택풍수와 양택풍수로 나눠서 이야기 한다. 여기에 새로운 풍수의 하나로 외자궁풍수란 새로운 분야를 하나 출발시키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음택풍수는  땅이 정해지고 묻히면 대부분 그 자리에 장시간 머물게 되어 변동이 거의 없고 영향도 적다. 또 시간이  가면서 특정의 몇 사람을 제외하고는 잊혀지게 된다.

반면 양택풍수는 잠자리의 수맥이나 방향만 주로 보게 되고 이부자리 정도는 추가하기도 하지만 주로 수맥이나 명당의 지기만 본다.

그러나 신생아는 자궁에서 있다가 출산하고 나오면서 격변을  당하게 되는 편이다. 신생아부터 끊임없이 성장발육의 대사가 일어나야 하고 소화흡수 호흡 순환 운동 혈액생성 등 다양한 것이 계속 만들어져야 한다. 이러한 시기에는 외부의 자원조달이나 생활환경이 엄청 중요한 영향을 준다,


신생아는 성인에 비하여 5% 내외의 체중으로 태어나게 된다.  걸어다니는 능력도 없고 말하는 능력도 없고 뇌는 성인의 5% 정도로 작고 면역계도 확립이 되지 않아 모유에 의존한다. 

12살까지 자라야 성인에 가깝게 자라게 된다.


 출산 직후 부터 집에서 잠자리가 정해지고 옷이 제공되고 이부자리 베게 기저귀 등이 제공되고 음식이 제공되고 배설의 제거가 이루어진다. 

침대가 놓여진 자리가 명당이면 지속적으로 아기에게 잠자는 수준의 뇌파가 유지되면서 뇌성장에 최상의 조건이 되어 좋은 뇌를 가지게 되지만 뇌파를 교란하는 수준이면 장상적인 기능의 뇌세포가 만들어지지 않게 될 가능성이 많다. 

어린이 ADHD 환자사진(구글이미지) 수십명을 감정해 본 결과 대부분 머리에 수맥전자파가 걸려 있었다.

이런 식으로 아기는 좋은 머리방향과 좋은 자리가 필요하다. 수맥의 경우 어른은 기능 손상이 되지만 옮기면 회복이 가능할 경우가 많지만 아이의 경우는 뇌성능 자체가 차이가 심하게 날 것이다. 또 장쪽으로 수맥이 지나가면 소화불량이 심하고 희귀질환으로 치료하는 경우도 생긴다.

아이들의 이불이나 기저귀는 독성이 있는 경우가 있어 심한 피부발진이 일어나는 경우도 있다. 먹는 음식은 소화흡수를 못해서 장애로 되기도 하고..

이부자리나 옷의 색상도 아기의 조절기능을 방해할 수 있어  중요하다.

먹는  것도 개인에 따라 달라져야 하고 개인별로 조절이 필요한 것이 많고 단계적으로 조절이 되어야 하는 것이 있다.


이런 다양한 요소가 아기의 성장 발육에 영향을 주고 결국 정상으로 클지 장애가 될지가 결정이 되고 좋은 학교에 갈지 학교 자체를 못 갈지 ? 사회에서 성공하는 사람이 될지? 사회에 진입하지도 못하는  사람이 될지 결정이 나게 된다.

신생아의 풍수는 외자궁풍수로 새로운 풍수개념을 도입하고자 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신생아의 제 2 자궁 풍수-- 外子宮風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