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들어서면서 10차 개헌에 대한 논의가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문재인은 2018년 6월까지 10차 개헌을 끝내겠다는 목표(goal)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10차 개헌 자체를 반대하지는 않지만, 문재인이 추진하는 개헌안에는 대부분 반대합니다. 현행 대한민국 헌법은 31년 전인 1987년에 만들어진 헌법이고, 이미 과거가 되어 버린 박정희-3金(김영삼-김대중-김종필) 시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시대를 만들어 나가려면 10차 개헌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게 헌법도 리모델링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다만 문재인은 '자유민주주의'를 '민주주의'로 바꾸고, '양성평등'을 '성 평등'으로 바꾸고, 5.18-촛불혁명 정신을 헌법 전문에 수록하고, '지방 자치 단체'를 '지방정부'로 명칭을 변경하는 망국적인 개헌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문재인이 내놓은 개헌안이 통과되면 저는 대한민국을 떠나서 자유(freedom)를 찾아서 트럼프가 다스리는 미국이나 아베가 다스리는 일본으로 이민을 가서 국적까지 미국이나 일본으로 바꿔 버릴 것입니다. 반공자유민주주의 국가로서의 정체성(identity)이 훼손된 대한민국에 무슨 희망이 있겠습니까? 음악 활동은 대한민국보다 락 음악이 훨씬 더 인기가 많은 미국이나 일본에 가서 해도 됩니다. 일본에서 활동하게 되면 활동명을 일본식으로 바꿀 것이고, 미국에서 활동하게 되면 제가 5년째 사용하고 있는 '레이디 영욱(Lady Youngwook)'이라는 활동명을 그대로 사용할 것입니다. 일본으로 국적을 바꾸게 되면 제 본명(최재범(崔在汎))을 바꾸지 않고 일본식으로만 발음할 것이지만, 미국으로 국적을 바꾸게 되면 저는 제가 뮤지션이 되기로 결심하게 만들어 준 영국의 락 밴드 퀸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Freddie Mercury)에서 따온 '프레디 최(Freddie Choi)'라는 영어 이름을 사용할 것입니다. 저는 대한민국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문재인이 추진하는 개헌안의 문제점은 무엇일까요?


 <문재인이 추진하는 개헌안의 문제점 4가지>


1. 대한민국의 국시는 반공자유민주주의입니다. 자유민주주의 이외의 다른 민주주의, 즉 사회민주주의나 민중민주주의는 곧 프롤레타리아 독재를 의미합니다. 오로지 미국식 자유민주주의만이 자유, 평등, 인간의 존엄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문재인은 북한식 인민민주주의의 실현을 위해서 헌법에서 '자유'라는 말을 삭제하려 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유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훼손하려는 문재인의 음모는 반드시 저지되어야 합니다.


2. '양성평등'과 '성 평등'은 엄연히 다른 개념입니다. '양성평등'은 남녀 간의 평등을 의미하지만, '성 평등'은 성 소수자와 성 다수자 간의 평등을 의미합니다. '양성평등'이 '성 평등'으로 바뀌어 버리면 자연스럽게 차별금지법도 통과될 것이고, 대한민국은 똥꼬충들이 활개치고 AIDS가 창궐하는 불결한 사회(dirty society)가 될 것입니다. AIDS의 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남성과 남성 간의 항문성교(anal sex)입니다. 다른 남성과 콘돔 없이 애널 행위를 해서 AIDS에 걸린 남성이 다른 여성의 보지에 자지를 집어넣고 노콘질싸를 하면 그 여성에게도 AIDS가 옮는 것입니다. 진중권을 비롯한 동성애 옹호자들은 AIDS 사망자의 대다수가 이성애자라고 주장하지만, 사실 동성애자들은 자신이 동성애자라는 것을 감추고 설문조사에 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중학교 때 동성애에 대해서 진중권과 트위터에서 설전을 벌인 적이 있었습니다. 진중권은 동성애 때문에 AIDS가 창궐한다고 말한 저에게 "AIDS 사망자의 대다수는 이성애자입니다."라고 말했고, 저는 그때는 잘 몰라서 진중권의 이 같은 궤변에 제대로 반박을 못 했습니다. JTBC도 진중권과 비슷한 주장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제가 너무나도 존경해 마지않는 프레디 머큐리도 동성애를 하다가 AIDS에 걸려서 45세의 젊은 나이에 요절했습니다. 동성결혼과 성전환 수술은 절대로 합법화되어서는 안 됩니다. 홍석천-하리수나 고영욱이나 비정상적인 성적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제가 보기에는 별 차이가 없습니다. 동성애나 소아성애나 둘 다 비정상적인 성적 취향인 건 마찬가지잖아요. 동성애는 수명을 최소 20년 이상 단축시키고, 대변실금, AIDS 등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며, 저출산-고령화 현상을 더욱 심화시킵니다. 남자끼리 애널 행위 하다가 똥꼬 찢어지면 똥이 찔끔찔끔 나와서 갓난아기처럼 기저귀 차고 다녀야 합니다. AIDS는 콘돔으로 예방할 수 있지만, 대변실금은 콘돔으로도 예방 못 합니다. 우리가 성행위를 하는 제 1의 목적은 임신과 출산을 통해 종족을 보존하기 위함입니다. 성적 쾌락 충족은 제 2의 목적입니다. 저는 동영상을 많이 보지만, 게이 포르노는 절대로 보지 않습니다. 더러워서 안 봅니다. 저는 반드시 예쁘고 날씬한 여자가 나오는 노모자이크 동영상만 봅니다. 성별(gender)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부여해 주신, 우리가 절대로 바꿔서는 안 되는 신성한 것입니다. 더군다나, 하리수 같은 트랜스 젠더 여성들은 임신을 못 하기 때문에, 성전환 수술이 합법화되면 안 그래도 낮은 출산율은 더욱 더 줄어들 것입니다. 동성애자 부부나 트랜스 젠더 부부에게 입양된 아이는 성 정체성에 큰 혼란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동성애는 유전이 아니라, 치료가 가능한 후천적인 질병입니다. 문재인은 참으로 위험천만한 짓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3. 5.18은 잠수정 타고 몰래 들어온 북한 특수군 600명과 공작조 600명이 자유민주주의-시장경제 체제 파괴를 목적으로 일으킨 무장폭동이고, 촛불혁명은 1917년 러시아 혁명과 같은 사회주의 혁명입니다. 대한민국 헌법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헌법으로 만들려는 문재인의 음모는 반드시 저지되어야 합니다. 


4. '지방 자치 단체'가 '지방정부'로 명칭이 변경되면 서로서로 분리-독립하겠다고 난리를 칠 것이고, 결국 안 그래도 둘로 쪼개져 있는 한반도가 더 잘게 쪼개져서 우리는 삼국 시대 이전으로 되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우리나라 지역감정이 얼마나 심한지 모르십니까? 문재인은 카탈루냐 분리-독립 사태와 브렉시트를 보면서 느끼는 게 없습니까? 문재인이 그토록 존경해 마지않는 마오쩌둥은 오랫동안 분열되어 있던 중국 대륙을 재통일했지만, 민족주의와 국가주의를 싫어하는 아나키스트(anarchist) 문재인은 안 그래도 둘로 쪼개져 있는 한반도를 더 잘게 쪼개려 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 문재인은 약간 아나키즘 성향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조그만 땅덩어리에서 무슨 지방분권을 합니까?


 사람들은 아직도 문재인의 위험성을 실감하지 못하는 모양입니다. 저도 문재인에 맞서서 개헌안을 내놓겠습니다. 제가 주장하는 개헌안은 아래와 같습니다.


 <레이디 영욱이 주장하는 개헌안>


1. 5.16 혁명정신과 새마을 정신을 헌법 전문에 넣어야 합니다. 5.16은 조국 근대화의 길을 연 구국의 혁명이고, 새마을 운동은 UNESCO 세계 기록 유산에도 등재된 우리의 밥줄이요, 한류열풍의 원조입니다. 그 누구도 조국 근대화의 영웅 박정희 대통령을 욕하지 못하도록 5.16 혁명정신과 새마을 정신을 헌법 전문에 수록해서 빼도박도 못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2. 대통령 5년 단임제를 폐지하고 4년 중임제를 실시하고, 제1공화국 시절 있었던 부통령제를 부활시켜서 미국식 4년 중임 분권형 대통령제 국가를 건설하고, 국회도 미국처럼 상-하원으로 나눠야 합니다. 어차피 5년 단임제에서 4년 중임제로 헌법이 개정된다고 해도 문재인의 70% 지지율은 사상누각에 불과하기 때문에 문재인은 절대로 재선 못 합니다. 이것이 진정한 미국식 자유민주주의의 실현 아니겠습니까?


3. 지방 자치제를 폐지해서 중앙 집권 국가를 건설해야 합니다. 우리나라처럼 땅덩어리가 좁은 나라에서는 중앙 집권이 더 효율적입니다. '철의 여인(the Iron Lady)' 마거릿 대처 前 영국 수상도 지방 자치제를 없애버렸습니다.


4. 국회의원의 불체포 특권을 폐지하고, 국회의원 국민소환제를 실시하고, 대통령의 국회 해산권 발동을 허용하고, 국회의원 수를 100명으로 대폭 줄이고, 국회의원 연봉을 대폭 삭감하는 등 대한민국에서 가장 썩어빠진 집단인 국회를 개혁해야 합니다. 지난 2016년~2017년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썩어빠진 집단인 국회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깨끗한 대통령인 박근혜를 자기들 마음에 안 든다고 탄핵해 버리는 희대의 코미디가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국회 개혁 없는 개헌은 있을 수도 없고, 있어서도 안 됩니다.


 아니면 아예 10차 개헌이 끝나기 전에 문재인 탄핵안을 가결시켜서 국정을 마비시켜 버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 틈을 타서 박정희-전두환 대통령과 같은 충성스럽고 용맹한 군인이 쿠데타를 일으켜서 정권을 잡으면 개이득이지요. 그럴 수 있는 사람이 바로 송영무 국방장관입니다. 애국우파 세력이 재집권하면 박정희 대통령의 10월 유신이나 전두환 대통령의 5.17 비상계엄확대조치와 같은 구국의 결단을 내려야 합니다. 사실 10차 개헌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애국우파 세력의 재집권입니다.


 700만 태극기 애국국민 여러분, 우리 모두 힘을 합쳐 문재인 좌파독재 정권의 자살개헌 음모를 저지하고 제대로 된 개헌안을 내놓읍시다! 가시밭길로 가라! 고통의 칼날에 서라! 동지들이여, 두려워 마라! 우리가 반드시 이긴다! 하나님이 보우하사 대한민국 만세!


2018.01.14.

레이디 영욱



정치일배로28938 민주화로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