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panicmission
라틴 아메리카 영혼 주님께로...(hispanicmission)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06.2011

전체     27485
오늘방문     1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27 명
  달력
 
선교사가 추천하는 좋은 교회(미주지역)
05/28/2018 10:18
조회  305   |  추천   2   |  스크랩   0
IP 76.xx.xx.225


할렐루야! 국제 라틴 아메리카 선교회 김선교사 , 멕시코에서 인사 올립니다.

최근 미국 방문때  주일날 예배 시간이 가까와져서, 가까운 한인 교회를 찻아 간적이 있었습니다.

예배 시간이 시작됬고, 주보를 보니 설교 순서에 아무개 목사님이 당일 예배에 설교하신다고 나와있었습니다. 드디어 설교 시간이 되었고, 그러나 그강단에는 녹음된 목사님의 비데오 영상으로 설교를 대신하고 있었습니다.

사연인즉 교회는 본교회 목사님이 여러지역에 여러 교회를 하시면서, 본인이 설교를 못하시는까, 아마 이렇게 해서라도

 교회를 목회를 하시는것이였습니다.

음식점이 많아도 정말 좋은 음식 하는곳은 찻기 힘들듯이, 교회가 많아도 같은 교회는 아닌것 같습니다.

 

<<<1>>>***Washington, Tacoma 지역에 정말 좋은 교회가 있어 여러분께 소개 드리고 싶습니다.

타고마은헤장로교회 인되요. 장로교회입니다.정말 인격이 훌룡하시고 , 선교에 진심으로 힘쓰며,한영혼을 진실된 사랑으로 사랑하기에 전도에도 많이 힘쓰시는 변창희 목사님을 소개 드리고 싶습니다.

미국 군부대가 있는 특수한 목회 현장에서 , 힘들고 어려운 분들을 한분 한분 진정으로 사랑하며 목회하시는 변목사님과 사모님이십니다.

혹시 아직 교회을 정하셨거나, 2018 새해부터 하나님 말씀을 듣고 새롭게 신앙생활 하기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목사님께 한번 전화를 주시거나,주일 교회를 찻아 가셔서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시고 영생복락 누리는 구원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김재학 선교사 올림


***변경!!!: 주일 예배 시간: 매주 일요일(Sunday) 오전 11:00 예배 드립니다. 문의: 담임목사 변창희 목사님  253-359-8081  ( 매주 예배 , 점심 식사가 마련 있읍니다. 그냥 가시지 마시고식당에서 아름다운 교제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2>>>***Washington,(Seattle) Lynnwood 지역(한인들이 많이 사는 지역)    아름다운 교회가 있어 여러분께 소개 드리고 싶습니다.

시애틀 임마누엘 장로교회 ( 담임목사 : 우광필 목사님) 38 자체 아름다운 성전과 넓은 파킹장을 가진 교회입니다.

담임목사 이신 우광필 목사님께서는 오래전부터 이지역에서 사시면서, 이민 생활의 어려움과 힘든 부분들을 믿음으로 살게 하시는 사랑과 믿음이 많으신 목회자 이십니다.

다음 어린이. 청소년. 젊음이들에 대한 많은 투자와 자원을 아끼지 않는 교회입니다.

많은 이민교회들이 형식적인 예배와  이기적인 교회 생활을  하고 있는 현실이지만, 이교회 만큼은

진정한 기도가 살아 있는 교회 입니다. 아름다운 성도의 교제가 살아 있는 교회입니다.

특히 새벽 기도회에는 40 명이상 매일 새벽 5:00 모여서 뜨겁게 기도하는  경건한 교회입니다.

 

그리고 라틴아메리카 선교와 아프리카 선교에 많은 선교를 하고 있는  교회입니다.

정말 말씀으로 사시기 원하시고, 영적인 복을 누리시기 원하시는 분들은 이교회를 한번 방문해 보세요!

 

더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교회 web site link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eb.godpia.com/seattleimmanuel/Pastors.htm







(3) 남가주 지역 -ORANGE COUNTY, CALIFORNIA(OC 지역, 오렌지 카운티). Buena Park/ Fullerton / La Mirada/ Anaheim / La Brea / 


일신장로교회는 Buena Park, 5 freeway 와 Beach Blvd. 가 만나는 위치가 좋은 곳에 있는 아름다운 교회입니다.

정통 장로교회 예배를 드리며, 젊은 목사님이 정말 열정적으로 순수한 말씀을 하는, 찬양이 살아 있고

은혜가 넘치는 교회입니다.

화~토 매일 5:30 AM 새벽기도가 있으며, 말씀으로 살려고 애쓰는 좋은 교회입니다.

혹시 이지역에서 아직 교회를 못 찻으셨거나,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삶에 적용하며 사는 축복된 신앙 생활을 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교회를 방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WWW.ILSHINCHURCH.ORG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선교사가 추천하는 좋은 교회(미주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