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wadal
East West Cruise & Theme Tour(haewadal)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8.04.2011

전체     78669
오늘방문     1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3 명
  달력
 
크루즈 여행의 선택  | 크루즈 사랑방
07/12/2018 13:13
조회  249   |  추천   4   |  스크랩   0
IP 172.xx.xx.157

크루즈의 수요가 늘면서 많은 사람들이 크루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다.

너무나 아쉬운것은 미리 예약하지 않고 언제나 마지막에 전화를 걸어서 다음주에 가려구요 혹은 이번주말에 자리가 있나요? 라고 손님들이 물어 오실때 난감하다.

크루즈는 통상 3개월,6개월 전에 예약을 해야 조금 더 좋은 요금과 좋은 방을 선택할수 있다.

"얼마에요?" 라고 물어 오신다면 더더욱 난감하다. 그룹으로 가는 경우가 아니면 예약시점에 따라 

출발 날짜에 따라 요금이 다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이번주 가는 멕시코 크루즈 얼마에요? 라고 한다면 같은 출발 날짜임에도 3개월 전에 하신 고객과 일주일전에 예약 하는 것은 요금의 차이가 많을수 밖에 없다. 이유인즉 크루즈 예약 할때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있어서 제일 싼 요금부터 제일 높은 요금으로 나뉘어 지게 때문이다. 

각 크루즈 라인마다 주는 세일도 다르기 때문에 꼭 일찍 예약 하시라는 말씀을 여러번 드린다.


크루즈로 갈수 있는 지역을 살펴보자면

1 케리비안

연중운행 하며 짧게는 3일짜리부터 5일,7일 다양하다.

케리비안 크루즈는 전세계 크루즈 수요의 5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찿아 가는 곳이다. 마이애미,포트라우델,포트카나벨등 플로리다에서 출발 하는 크루즈도 있지만 텍사스 갈바스톤에서 출발하는 케리비안도 있다. 


2.지중해

이태리,스페인 ,프랑스 노선을 가는 서지중해와 아드리아해를 중심으로 그리스의 아테네 ,크로아티아 를 들어 가는 동지중해 로 나뉘어 지는데 가장 좋은 날씨는 봄과 가을이다. 가는 지역마다 휴양지이며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장소들이다.


3. 북유럽

북유럽은 5월에서 9월까지만 운행을 하는 시기적 상품이며 여행도 2주정도 소요되는 일정으로 되어 있다.

예전에는 덴마크 출발하여 스웨덴,핀랜드,탈린,러시아,노르웨이,독일을 제일 많이 갔지만 요즘은 네덜란드로 출발하는 상품도 있다. 지중해와 달리 남성적인 웅장함과 멋을 느낄수 있는 곳이다.


4. 알래스카

알래스카 또한 5월에서 9월까지 운행하며 씨애틀에서 출발하는 7박8일의 일정 혹은 벵쿠버 에서 엥커리지를 들어 가는 다양한 일정도 있다.연어가 회귀하는 기간이라 연어 낚시를 즐길수 있으며 빙하 헬기투오,개썰매,고래관찰등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수 있다.


5. 멕시코

3박4일은 간단하게 엔세나다를 거치고 4박5일은 엔세나다와 카탈리나를 거치게 되는데 켈리포니아에 사는 교민들은 가까운 롱비치 출발이라 쉽게 주말을 이용하여 다녀 올수 있다. 


6.북대서양

크루즈 일정은 항상 같은일정이 반복되진 않은데 올해 특별히 북대서양 스케쥴이 너무나 좋은게 출시되었다.

독일,네덜란드,런던,프랑스,스페인,포르트갈,모로코,스페인 이렇게 7개국을 15일간의 일정으로 다녀 올수 있다.

특별히 프랑스의 " 몽셀미셸"은 바다에 둘러 싸인 작은섬으로 14세기에 백년전쟁이 있을때는 방어의 목적으로 성벽을 쌓았고 15세기에는 고딕양식의 성당을 세웠으며 로마데스크양식부터 고딕 양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건축 양식을 볼수 있는 프랑스 여행의 별미로 손꼽히는 곳을 들어 간다

더더구나 북아프리카의 하나인 연금술사의 도시 "탕헤르" 전세계 상류층과 예술가들이 방문 했던 장소이다.

여행장소의 아름다움을 소개하기엔 지면이 부족한듯하다.


www.ewcruise.com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크루즈 여행의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