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anla
홍익인간(dosanl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0.16.2014

전체     22134
오늘방문     3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현 CBMC 미주 총연합회 회장님께
09/21/2018 11:28
조회  245   |  추천   0   |  스크랩   0
IP 76.xx.xx.144

CBMC 미주 총연합회 회장님께 
정말 반가운 마음입니다. 
이렇게 CBMC에서 다시 만나뵙게 되어서입니다. 
2011년도이던가요? 저하고 약1년간 같은 교회에서 성가대도하고 교회생할했었지요. 
이번 토요일 (2018,9,22) CBMC LA K town 정기모임에 나가서 뵙기전에 제가 그동안 어데서 무엇을 하고 지냈는지 그리고 지금 어덯게 무엇을하며 살고 있고 무슨 생각들을 하며 지내는지 블로그로 대신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제가 CBMC에 가입하는 것은 이 일터 교회단체가 이미 아주 오래전에 한국 6-25동란중에도 미국인들이 와서 활동한 국제일터선교회 단체라는 것을 알고 그 역사성과 일해옴에 그리고 지금 활동하는 사역내용들이 제가 추구하는 바와 내용을 같이하는데 있읍니다. 
제 명함에 보이듯이 부부관계와 가족관계 그리고 일터식구관계에 바탕을 둔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사랑관계증진 실천에 전 관심을 두고 살고 있읍니다. 

                        

    

현재 일터에서 충실하면서 남녀 관계 국제 인증 코치 자격증을 얻으려고 준비하고 있읍니다. 

영어가 완벽해야하니 제가 힘들어하며 천천히 가고 있는 중에 하나님의 인도가 있어 그래도 저의 달란트를 틈틈히 활용할 기회를 찾으며, 같은 뜻을 지닌 사람들과 교제하며, 격려와 용기를 얻고자 
CBMC회원에 가입 합니다. 
최근에는 오랫동안 인사하며 지내오던 전 쉐퍼드 대학 학장님의 비젼 인터내셔널과 뜻을 같이하며 비젼스쿨 사역에도 동참할 준비중입니다. 
CBMC 비젼스쿨 운영담당의 김기일 대학장님과 가정 사역팀장님이신 전 CBMC 미주 총연합회 이광익 회장님과도 전화 통화 인사와 제 블로그로 인사를 드렸읍니다. 
제가 회원으로 가입하는 마음가짐과 자세는 2013년도에 제가 보관해놓았던 이 광익 전회장님의 컬럼을 다시 자꾸 읽으며 마음에 새기며 임하겠읍니다. (생명을 나누는 일터 사역자의 관계  -이광익 - 북미주 CBMC 총연합회 직전 회장,저의 중앙일보 블로그09/20/2018일자 ) 


감사드리며 토요일 뵙겠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현 CBMC 미주 총연합회 회장님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