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2492
오늘방문     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거짓말 공화국
04/18/2018 14:20
조회  149   |  추천   15   |  스크랩   0
IP 73.xx.xx.139

거짓말 공화국


  죄파가 거짓말로 합법정부를 뒤엎고 정권을 잡더니 문제인은 입만 벌리면 거짓말을 한다 그리고 그 책임은 시민단체나 수많은 단체로 앞세워 자기들은 아무책임이 없고 시민단체 환경단체 노동단체 가 앞장서고 마치 그들이 반대를 외치고 소기에 목적을 달성하도록 뒤에서 도와준다. 사실상은 정부가 하고자 하는 일인되 자기들의 책임을 면하고 교묘히 여론을 만들고 정부는 그 일을 마지못해 여론을 들어주는 것 같은 야비한 방법으로 체면을 세운다 건국일도 상해임시정부를 건국으로 본다 국가는 국민이 있고 국토가 있고 정부가 있어야 한다 나는 왜놈치하에서 살았다. 그래서 이름 석 자도 일본 이름으로 갈고 우리말을 못 하게하고 왜놈 말을 하면서 해방될 때까지 살았다 그들이 요구하면 놋쇠 밥그릇까지 내주었다 우리정부가 있었으면 그런 서러움은 받지 않았을 것이다. 그때는 문재인은 생겨나지도 안았을 때다.


  문재인 이 대통령 되고 첫마디가 환경문제로 원전 건설을 반대 하면서 공사가 진행되는 원전 5.6호 기에 건설 중단을 시키고 대안으로 태양열 발전을 지시했다. 그러자 건설 중인 수천 명의 노동자 며 기술자가 공사 중단을 하는 바람에 수천억의 소실이 나고 일이 어려워지니까 공론화 위원회로 만들고 아무전문지식 없는 470여명을 임명하고 저 자신의 책임은 모르세 한다 지금 경북 사드배치반대 시민단체 의 반대로 수천 명의 경찰이 손을 못 쓰고 결국 공사 중단으로 결론이 나지만 사실 정부가 묵인 하에서 하거나 정부가 중국을 의식하여 반대데모를 오히려 조장하고 있는지도 모를 일이다. 사실 안보 없이 5.200만의 생사가 걸린 문제를 공권력이 그 정도의 것도 해결 못하면 정부가 존재할 이유가 없다.


  강성노조가 기업을 도산 시켜도 노동자의 편을 든다. 나라가 이래서는 미래가 없다학생 때 데모만 하고 공부안한 공산당 주체사상 추종자 참여연대 가 고관대작 을 싹쓸이로 차지하는 것을 보면 한국의 미래가 보인다 뭐. 이번에는 환경단체가 압장서고 수천억을 투자하여 30년을 개발하여 축적한 세계제일의 삼성전자의 메모리반도체 생산기술을 환경을 앞세워 공개하라는 것이고 정부가 황경단체에 요청에 따르도록 압력을 가한다고 한다 이 문제는 우리나라 5.200만의 흥망이 달려있는 중대한 문제다 왜 문재인은 삼성의 세계제일의 기술을 내동댕이치려고 할까?


  정부가 환경을 핑계 삼아 삼성 반도체 공장의 작업환경 축정 보고서 는 핵심기술이 경쟁사에 유출 되계 하기위한 것이라고 분개하는 뉴투브 에 이은택 씨의 방송을 들었다 반도체 거기에는 우리가 모르는 고단위의 비밀이 있을 수 있다고 분개했다. 공장배치며 화학물질배합 기술 어떠한 화학약품을 어떤 비율로 혼합하였으며 회사의 일급비밀을 무슨 이유로 빨가벗겨 숨김없이 전체를 드러내라고 하는 것은 기업에 영업 비밀을 전부 지상으로 알려서 누구나가 접촉할 수 있계 하려고 하는 것은 고도의 비밀이 숨어있다고 뉴투부 에서 하는 방송을 들었다 . 그의 이유인즉 중국이 갈망하는 그 기술을 정부가 삼성에 중국에 기술을 넘길 수 없으니 환경단체가 나서서 화경문재라며 그 기업의 속살을 다 보자고 만들고


  중국을 삼성이 발표한 대로 공장을 지어서 그 기술을 써서 세계 제일의 반도체를 만들어서 세계 제1의 반도체 기술 국가를 만들 속셈이고 북한 김정은이 외화고갈로 어려움을 격지만 표면적으로 지원하지 못하니 꼼수로 써서 중국이 자연스럽게 그 기술을 획득하고 중국은 기술이전대가로 김정은을 도와주고 문재인은 또 문재인대로 챙길 것을 챙기지 않겠느냐는 논조는 이해가 가는 대목이었다. 아주 공개적으로 그 교묘한 방법은 상상을 초월 한다. 그것이 문재인 식이다. 매사가 지금 떠들썩한 소위 경인선 대글 사건 같이 너무도 교모한 문재인 다운 발상이다. 그 문제도 뒤업을려고 청와대는 자기들도 피해자라고 떠든다.


  문재인의 평화는 외치고 세계를 기만한다. 참 좋은 발상 같지만 허상이다 절대 가능하지 안을 것이다 김정은이 핵을 포기한다고 어림없는 소리다 김정은이 북한의 핵 포기를 말한 적이 없다 항상 한반도 비핵화다 그 뜻은 미군철수가 먼저고 남한을 공산화하겠다는 야심이다 문재인은 듣기 좋은 평화 를 외치고 김정은의 비위를 맞추는데 혈안이 되여 있다 매사가 그런 식이다 저는 뒤에 있고 언론은 나팔을 불고 노동단체 환경단체 전교조 각 단체가 짜인 각본대로 행진한다. 공산당의 거짓말은 어떤 진실도 가짜로 가짜도 진실로 짜 맞추고 그것이 사실인양 선전한다. 거기에다 단합된 단체들은 사실로 밀어붙여서 기정사실화 한다 공산주의 조직100%를 활용한다. 무서운 공산당 의 술책에 넘어가지 말아야한다 요즘 신문 방송을 믿을수 없어 안보는 사람이 많다 우리 모두 정신 차리자. 공삼주의자의 거짓말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거짓말 공화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