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8034
오늘방문     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염레 된다 한국의미래
07/19/2018 13:53
조회  447   |  추천   17   |  스크랩   0
IP 73.xx.xx.2

염레 된다 한국의미래


필자는 옛날 사람이다 100살을 얼마 남기지 않은 노인이고 내가 쓴 글에는 거짓이 없는 진실뿐이다. 오랜 세월 살아오면서 경험하고 보고 느끼고 하는 것을 쓸 줄 모르는 글로서 표현 하는 것이다 . 지금 젊은이는 웃어넘길 줄 모르나 나는 긴 세월을 살면서 어릴 때는 너무 가난하계 살았다 나의 아버지 형제는 무식으로 살았기에 나는 자연히 가난할 수밖에 없었다. 나의 할아버지는 포수였고 일본의 합병을 반대하여 총 같지 않는 엣날 총을 들고 일제와 싸웠기에 집안이 말이 아니었고 그때 생업은 농사뿐 이였고 큰아버지 아버지 모다 어려서 할머니가 똥장군을 지고 농사를 지었으니 그 가난을 짐작 할 것이다. 한없이 가난했기에 나는 가난의 진 맞을 안다 .일제치하에 어려웠든 시대를 살았기에 지금 내 나라가 너무도 걱정된다.


그때 우리는 핫바지 입고 학교를 다녔고 일본 놈들 등살에 농사지어 공출내면 먹을 것이 없어서 초근목피로 살았다면 지금 사람들은 웃을 것이다 .나라 없는 설음을 너이들이 알 길이 없지 보리방아 찍어서 보드라운 껍질 까지 개떡 쩌 먹고 그것도 부족하여 보채든 어린 시절 지금 생각해도 눈물이 난다 산에 도토리 따서 식량으로 나물케여 죽 써먹고 우리는 그렇게 살았다. 가난이란 슬픈 것 나이들이 격어 보지 못한 시대를 살랐고 해방이다 하고 8.15의 기쁨도 잠시 좌다 우나 하면서 농민들 의피 빨았다 하면서 머슴이 또는 소작농이 죽창들이고 좀 잘사는 집에 쳐들어가고 청년들은 민청이다 서북청년이다 하면서 팔에 완장차고 설치던 시대며 공산주의 의맛을 잘 보았다 북한 남침 6.25의 전쟁에 비극을 아는가?. 이고지고 피난 온 이북 사람들 전쟁 통에 살기위한 몸부림 죽고 죽이는 전쟁이 끝나고 이북은 공산화 되고 이남은 민주화가 되면서 생활의 차이는 천장지차로 벌어졌다. 그때는 북한이 더 잘 살았다.


그 이유는 남한은 이승만 대통령이 자유민주주의 국가를 만들었고 혼란하고 무질서 하던 그때 박정희 대통령의 5.16 군사 혁명으로 게으른 국민이 부지런 한 국민으로 잘 살아보세 하는 구호와 우리나라 5000년 가난의 보릿고개를 없애는 영도력과 농업국을 공업국으로 야당의 반대를 무릅쓰고 독일 광부 간호사를 보내고 월남전에 파병하는 용기와 8.3조치로 재벌을 만든 미래를 보는 탁월한 식견으로 고속도로를 딱고 수출산업을 육성하여 오늘날 세게10위에 공업국을 만들었다 그 덕으로 우리는 잘살 수 있었다


그러나 지금 하나하나 그 실체가 들어나고 있지만 모든 것을 불법으로 집권한 문재인은 하는 일마다 나라 망하는 일만한다. 그래서 실례로 우리와 같이 남북으로 갈려서 있던 월명의 예로보자 그들은 공산주의 국가로 변했지만 지금은 달라지고 있다 우리나라는 33조 를 쏟아 부으면서도 일자리목표는 절반으로 나추 엇다고 한다 그럴 수밖에 대 기업을 원수쳐럼 생각하고 그들을 옥매일 법률만 만들고 대기업 총수를 가두고 대기업 총수들이 벌벌 떨게 하면서 무슨 일자리타령이란 말인가? 이제 본사까지 해외로 쫒아버리면 우리나라 청년들은 무슨 일을 해서 먹고 산다 말인가.


삼성전자가 월남 공장에 월남 종업원이 2만4000명 이고 인건비는 (초가근로수당 포함) 353불이고 한국은 3.715불이니 한국의 십분지 일도 안 되는 금액이니 국내에서 사업 하고 싶겠나. ? 거기에다 공장부지34만평 공짜이고 법인세는 처음 4년 한푼도 안내고 12년간 5% 이고 다음 34년동안 10%내면 된다고 한다 또 호치민에 1조원을 들어 가전 공장건설을 추진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 크기가 축구장 100개 의 크기라니 놀라지 않을 수 없다 거기에다 기업을 우대해 준다니 우리나라에서 누가 공장을 짓겠나 ? 정부의 규제와 노조의 형포도 안 받고 우리와는 정반대다.


우리나라 문재인은 북한 김정일만 보고 평화다 전쟁은 안 된다 하면서 김정은은 아무 말 없어도 철도연결 이다 개선공단 재개다 금강산 관광이다 우리나라 군사훈련 중지다 사드배치 반대가 군 복무기간 축소다 경제지원 등 수없이 단근을 주면서도 우리나라 국군 포로 문제며 북한의 인권문제 등 할 말은 하나도 못하는 병신 아닌 병신 짓을 하면서 오직 국내서만 언론을 장악하고 일자리라고 국가공무원 증원이며 수출 길을 막는 원자로 페기문제며 참 나라의 장래가 너무도 염려된다 사랑하는 내 조국이 어찌될지 걱정이 태산이다 공산화에 길을 가고 있으니 말이다. 친중정책이니 반미등 우리가 원하는 반대로만 가고 있으니 걱정이 안될 수 없다. 지금 문재인을 좋아하는 젊은이들아 가난이 어떤 것인지 알계 될 것이고 공산화가 어떤 것인지 알계 될때 후회한다고 되는 것은 아니다. 정신 차례라 슬픈 눈물 을 후회에 눈물은 늦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염레 된다 한국의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