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ver2525
Broncos(Denver2525)
Colorado 블로거

Blog Open 01.23.2018

전체     15046
오늘방문     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내 인생의 영원한 코치  | 기본폴더
09/24/2018 04:43
조회  196   |  추천   0   |  스크랩   0
IP 73.xx.xx.133




“내가 하나님의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느니라”(마 12:28)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는 지상에 머무는 동안 늘 성령과 함께 일 하셨고 성령께 온전히 의존하며 사셨습니다. 
그분은 성령으로 잉태되었고 요단강에서 성령의 능력을 받았고 공생애 기간 내내 성령의 인도를 받고 성령으로 사역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아들이 자기 사명을 성취하기 위해 성 령 하나님과 지속적으로 교제하고 그분께 의존하셨다면 연약한 우리에게 는 성령 하나님의 도우심이 얼마다 더 필요하겠습니까! 
예수님은 지상을 떠나시기 전에 성령 하나님을 보내셔서 우리와 영원히 함께하시겠다고 약 속하셨습니다(요 14:16). 
그래서 예수님이 이 땅에서 하시던 일을 지금은 성령 하나님이 우리를 통해 계속하게 되었습니다. 

초기 교회 제자들은 성령 하나님을 온전히 의지하고 친밀히 교제하면서 그 음성을 듣고 따랐습니다. 
사도행전 8장에서 빌립은 성령의 지도로 구 스 내시를 만나 복음을 전하고 침례를 베풀었습니다. 
하나님은 이방인에 게도 구원을 베풀어야 한다고 베드로에게 환상으로 알려 주셨고, 성령께 서는 베드로를 백부장 고넬료의 집으로 인도하셨습니다. “

베드로가 그 환 상에 대하여 생각할 때에 성령께서 저더러 말씀하시되 두 사람이 너를 찾 으니 일어나 내려가 의심치 말고 함께 가라 내가 저희를 보내었느니라”(행 10:19~20). 
베드로는 성령께 순종하여 복음을 전했습니다. 
성령께서는 초 기 교회 지도자들의 선교 방향도 지도해 주셨습니다. 
“성령이 아시아에서 말씀을 전하지 못하게 하시거늘 브루기아와 갈라디아 땅으로 다녀가 무시 아 앞에 이르러 비두니아로 가고자 애쓰되 예수의 영이 허락지 아니하시 는지라”(행 16:6~7). 

이처럼 성령 하나님은 우리의 삶을 매 발걸음 지도해 주시고 인도해 주 시는 인생의 코치이십니다. 
그분은 하나님의 말씀을 각자 삶의 현장에 적 용하도록 도와주십니다. 
성령님의 도움으로 우리는 언어와 행동으로 하나 님의 말씀을 실천하고 성육신과 같은 삶을 살게 됩니다. 
성령 하나님의 코 치를 받으려면 그분의 음성을 들어야 합니다.
 
그 음성을 듣기 위해서는 기 도와 말씀 묵상 시간이 꼭 필요합니다. 
말씀을 묵상하고 기도하는 시간에 성령께서는 나의 죄 된 자아를 내려놓도록 도와주시며 어려움을 감당할 힘을 주시고 피할 길을 열어 주십니다. 
오늘도 성령 하나님과 늘 교제하고 그분의 코치를 받으며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SDA 장년 기도력에서발췌)
오디오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링크를 카피 패이스트 하시면 됩니다.
http://www.kasda.com/index.php?document_srl=577974&mid=board_rEkO25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내 인생의 영원한 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