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ver2525
Broncos(Denver2525)
Colorado 블로거

Blog Open 01.23.2018

전체     62844
오늘방문     7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전체 보기 (501)   목록보기 | 요약보기 | 펼쳐보기
- 본향을 향하여  | 기본폴더
12/12/2019 03:45
조회  27   |  추천   0   |  스크랩   0
IP 67.xx.xx.243



“그때에 임금이 그 오른편에 있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내 아버지께 복 받을 자들이여 나아와 창세로부터 너희를 위하여 예비된 나라를 상속받으라”(마 25:34)

우리가 처음 믿을 때보다 그리스도의 오심이 더 가깝습니다. 대쟁투는 끝나 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심판이 이 땅 위에 이르렀습니다. 그 심판은 다음과 같이 엄숙하게 경고합니다. “이러므로 너희도 준비하고 있으라 생각하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마 24:44). 
…우리는 이 세상 역사의 마지막에 살고 있습니다. 예언은 신속하게 성취되고 있습니다. 은혜의 시기는 신속하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한순간도 낭비할 시간이 없습니다. 우리는 잠든 파수꾼으로 드러나서는 안 됩니다. 아무도 마음속으로나 행실로 “주인이 더디 오리라”(마 24:48)라고 말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리스도께서 곧 오신다는 메시지를 진지한 경고로 전해야 합니다. 

…주님께서는 곧 오십니다. 평안 가운데 그분을 맞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주변 사람에게 빛을 전하기 위하여 모든 능력을 다하기로 결심하십시오. 슬퍼하지 말고 기뻐해야 하며 언제나 눈앞에 주 예수님을 모셔야 합니다. 그분이 곧 오시므로 우리는 그분을 기다리고 있어야 합니다. 그분께 구원받아 직접 그분을 만나고 환영받는 것은 얼마나 감격스러운 일입니까!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우리의 희망은 흐려지지 않았습니다. 보좌에 앉으신 왕을 뵙기만 해도 영원히 복될 것입니다. 저는 “본향으로 갑시다!” 하고 크게 외치고 싶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능력과 큰 영광 가운데 오셔서 속량받은 자기 무리를 데리고 영원한 본향에 가실 때가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구주의 재림을 우리는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그분의 약속은 분명합니다. 머지않아 우리는 약속된 본향에 갈 것입니다. 거기서 예수님은 하나님의 보좌에서 흘러나오는 생수의 강 곁으로 우리를 인도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이 세상에서 우리의 성품을 완성시키고자 하나님께서 허락하셨던 섭리들을 우리에게 설명하실 것입니다. 거기서 우리는 흐려지지 않은 시력으로, 회복된 에덴의 아름다움을 볼 것입니다. 구주께서 씌워 주신 면류관을 그분의 발밑에 벗어던지고 황금으로 된 하프를 연주하면서, 우리는 보좌에 앉으신 그분을 찬양하며 온 하늘을 진동시킬 것입니다.
(KASDA 장년 기도력에서 발췌)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Den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