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villa
미국시골에서힐링(Atvill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5.03.2018

전체     9457
오늘방문     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댓글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영화 촬영 장소로도 쓰여지고 있는 애플밸리의 오아시스 같은 공간입니다.
05/03/2018 14:05
조회  10562   |  추천   45   |  스크랩   0
IP 47.xx.xx.84



앞마당 - 출입이 편리한 2개의 게이트와 넉넉한 주차 공간. 버스 출입도 편리합니다. 

            승용차 10대 이상 주차 가능.


현관문 앞 - 저녁에 둘러 앉아 애플밸리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도시의 야경과 별을 바라볼수 있습니다.

               밤이면 밀리언 뷰가 있는 앞 현관입니다.



넓고 편리한 오픈형 주방

옵션 1 (장소만 대여) 단체 예약자분들 이용 가능. 

야외에는 업소용 3구 프로펜 개스 스토브가 준비되어 있어 대형 솥을 사용하시기 편리합니다.



다이닝 테이블 2 /3 & 3/3


*다이닝 테이블 3개외에도 한국식 좌식 밥상 6인용 2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이비 그랜드 피아노도 준비되어 있어 교회 단체나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10명 이상 넉넉하게 앉을수 있는 원두막에서 차 한잔 하며 밀리언 뷰를 감상하면 야외 카페에 온 기분입니다. 저녁에 원두막에 앉아서 차 한잔 하면 머리 위엔 별이 쏟아지고 앞은 시내 야경이 화려하게 펼쳐지면서 도시와 시골이 공존하는 공간을 체험 하실수 있습니다.


뒷마당 - 수천년 넘은 시케모어 자연석 산이 품고 있는 View. 



시케모아 락 마운틴에서도 가장 웅장한 바위가 옆에 위치해서 1000미터 거리에서도 한눈에 알아 볼수 있는 위치입니다.




불이 켜진 수영장의 밤


맑고 깨끗한 함박눈이 소복이 쌓입니다.

붉은 노을이 질때


수영장 - 워터슬라이드와 미니 폭포, 썬텐을 위한 의자(비키니 준비해 오셔도 됩니다.^^)

- 800 스퀘어 피트, 최고 깊이 12피트 (스킨 스쿠버 초보자 연습도 가능).

- 석회질이 거의 없어 물을 끓여도 하얗게 끼지 않는 최상의 청정 암반수로 채워진 수영장 입니다.

워터 슬라이드 2시간 사용료 $30



청정 암반수 야외 자쿠지 - 밤하늘 쏟아지는 별과 함께 (어른 10명도 넉넉히둘러 앉을 수 있는 공간). 

석회질이 거의 없어 부드러운 청정 암반수 안에 앉아서 별을 바라보면 온천수에 앉아 있는 것처럼 오아시스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 자쿠지 사용료는 2시간(기본)에 겨울철 $50 & 여름철 $30, 추가 시간 1시간당 $15의 별도 비용(프로팬 개스비)이 있습니다. 최소 2~3시간의 예열 시간이 필요하므로 사용 하시기 원하시는 시간대를 미리 알려 주세요. 자쿠지를 데우기 위한 프로팬 개스비는 시간당 $20 이상의 비용이 들어서 불가피하게 청구하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앤틱 고급 스피커 시스템으로 음악 감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공간지기에게 요청해 주세요)

초대형 노래방에 버금가는 120인치 스크린 및 사운드 시스템과 금영 노래방 시설로 쾌적하고 편안한 곳에서 남녀 노소 모두 노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500 편 이상의 영화 CD. 최신 영화를 보고 싶으시면 CD나 노트북을 갖고 오셔도 됩니다.

블루투스로 스피커에 연결해서 같은 서라운드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120인치 실내 영화 스크린과 홈시어터 


*영화, 노래방(금영)을 위한 음향시설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거실, 패밀리룸과 다이닝룸 전체를 둘러싼 데논(아날로그), 마란츠(디지탈), 인테그라 & 하멘의 입체적인 서라운드 시스템 (12.2 채널) 은 극장을 발불케 하는 음향 시스템입니다.

*오리지널 스피커 시스템 (Made in Japan & Made in U.S.A.)은 공간지기에 의해서만 콘트롤 합니다. 

*영화 500편의 CD가 준비되어 있으나 취향에 맞는 영화를 보시기 위해 CD를 별도로 갖고 오셔도 됩니다.

*단체 예약시 마이크와 프로젝트 갖고 오시면 실내 및 야외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음향 스피커 2대 대여 가능합니다. 사전에 미리 말씀해 주세요.

*노트북 갖고 오시면 실내 프로젝트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여부를 사전에 말씀해 주세요.



야외 캠프 파이어 (20명도 둘러 앉을 수 있음) - 시케모어 자연석 의자와 어우러짐, 미니 텐트 설치 가능.

장작은 준비해 오셔야 합니다.



1월말부터 매화 꽃이 화사하게 핍니다. 


꿀벌이 꽃을 찾아 옵니다. 채 피지 않은 꽃봉오리까지 힘차게 열어 보려 애를 쓰기도 합니다.



앞마당에서 바라보는 마운틴 볼디 정상의 겨울 설경



앞마당에서 바라보는 마운틴 볼디에 쌓인 눈과 산 아래 자리한 구름은 장관입니다.

베어를 잇는 산맥은 눈이 내리면 두개의 세상(평온한 시골 & 웅장한 설국)으로 보여집니다.




공간티파니의 첫 눈 풍경 입니다. 함박 눈이 펑펑 내려 바위산을 덮습니다.




*저녁 식사 후 차 한잔하며 앞마당에서 바라보는 선셋이 시작되면서 어두워진 밤하늘의 달과 어우러진 애플밸리 시내 야경은 일품입니다.

     



야외 바베큐 - 개스 바베큐와 차콜 바베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차콜은 준비해 오셔야 합니다.

                   미니 냉장고1, 대형냉장고1 사용 가능. 

* 수영장과 바베큐 장소에는 야외용 보스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어 음악을 함께 즐기실수 있습니다.



눈 속에서도 피는 강한 장미



6종류의 장미 (노랑, 분홍, 보라, 빨강, 주홍, 백장미)가 2~3달 간격으로 피고 지기를 반복합니다.



노약자를 먼저 보호하는 가드견 역할을 톡톡히 하는 룰루의 밀착 경호가 시작됩니다.


방 투어:

침실1: 쌍둥이방(L)


침실1과 침실2을 연결하는 Jack & Jill 타입의 화장실


침실2: 쌍둥이방(R)

*침실 1, 2는 사이즈나 디자인이 똑같은 쌍둥이 방입니다. 대가족에게 좋습니다.



침실3: 가든방 



침실4: 온돌방

바닥 난방으로 한국식 온돌방 시설이 되어 있어 침대 없이 패드와 이불만 깔고 주무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겨울철 따뜻한 아랫목이 생각나실때 그리워 지는 방입니다.


거실 공용 화장실



4개의 침실로 이어지는 복도


침실5: 스위트룸 (20명 이상 단체 예약시 입실 가능)


침실5: 스위트룸 세면실

침실5: 스위트룸 샤워실 및 실내 자쿠지 


- 수영장쪽 별채에는 샤워장 없는 화장실이 하나 더 준비되어 있습니다.

- 본체의 화장실 3개와 복도 천장에는 썬라이트가 설치 되어 낮에는 불을 켜실 필요 없이 환하게 

  공간을 밝혀 줍니다.

침실로 들어가는 복도 및 거실등 공용 공간의 바닥이 자연석으로 시공되어 위생적입니다.


    


     방 구조 한눈으로 보기


소 한마리 프로그램


20명 이상 단체 예약시 고기를 최소 2주 전에 예약 하시면 잡은지 1~2일 된 신선한 고기로 맛있는 바베큐를 드실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준비해 드립니다. 







*** 시설 안내 ***


*  총  5화장실 3.5넓은 거실과 패밀리룸 (30명이 둘러 앉아도 넉넉 공간), 

   6인~8인용 식탁 3개, 한국식 6인용 좌식 상 2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마다 침대는 1개씩 있고 별도로 3단요가 1개씩 준비되어 있어서 낮에는 넓게 사용하시다가 주무     실때는 필요에 따라 사용하시도록 하였습니다.

  

  **** 공간 티파니는 공간지기의 살림집이기도 합니다. 장소만 대여해서 식사를 직접 해 드시더라도 공간지기는 식사를 위해 부엌을 사용해야 함으로 공간지기의 부엌 사용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24시간 시큐리티 카메라 작동  가드견 "룰루"

911 범죄 신고시 5~10 내에 헬리콥터가 동시에 출동하는 안전하고 조용한 동네

 Beware of Dog Sign, No Trespassing Video Surveillance Sign, Outdoor Rust-Free Metal, 10" X 14" - by My Sign Center, A82-391AL



영화 "상근이"의 주인공과 같은 "그레이트 피레니즈" 혈통으로 사람들에겐 보호 본능이 강해 무척 친근하고 야생 동물들한테는 와일드해서 밤엔 경비견으로 낮에는 아이들의 친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전 주인에 의해 쉘터에 보내졌었지만 기도 끝에 저희 가족이 된 2016년 10월생 남자 강아지 "룰루"입니다. 아이와 노약자를 보호하려는 천성 때문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사랑을 흠뻑 받고 있습니다. 

게이트 안에 들어오는 모든 차량을 직접 맞이하고 게이트 밖의 수상한 차는 견제하며, 뛰면 같이 뛰고, 걸으면 같이 걸으면서도 동시에 사람의 시선을 놓치지 않는 "공간 티파니"의 사랑스런 지킴이입니다.


- 예약제로만 운영합니다.  예약 없는 불시 방문은 절대 사절합니다.

- 문의만 하시고 예약금 입금이 없으실 경우 먼저 입금하시는 분을 우선으로 예약 확정을 해 드리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공간지기 전화 213-529-5323 / sanjangla@gmail.com  Kakaotalk: villatiffany

(되도록 이메일 부탁 드립니다.)

17411 Tiffany Ln

Apple Valley, CA 92307

"Slow down, enjoy the views"


구글에서 "미국 시골에서 힐링"을 치시면 맨 첫줄에 공간 티파니의 블러그가 나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healingatvillatiffany"를 찾으시면 다른 정보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 있는 수련회 장소,건강,먹거리,미국 시골에서 힐링,미국에서 가볼만한 곳, 힐링
"공간 티파니 사진으로 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영화 촬영 장소로도 쓰여지고 있는 애플밸리의 오아시스 같은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