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85
동성로(8985)
Nevada 블로거

Blog Open 06.17.2009

전체     390810
오늘방문     8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4 명
  달력
 
세계 최대의 동굴 캘스배드
04/19/2018 05:16
조회  392   |  추천   4   |  스크랩   0
IP 68.xx.xx.248



여행의 묘미는 늘 새로운 것에 대처하는 재미 속에 있습니다.내 성격은 그 반대라 늘 꾸준 합니다.

한번 정한 내과 의사, 세금 보고 회계사, 교회, 직업, 비지니스 그 모든것이 이사 하는 일이 없으면 늘 일정 합니다.그래서 크게  버는 일도 크게 실패 해본적도 없습니다. 그러나 여행은 나의 장기인 그 꾸준함을 인정 해주지 않고 늘 새롭게 나에게 다가와 함께 합니다.


일주일 여정의 자동차 여행을 떠납니다. 라스베가스에서 피닉스, 튜산, 앨파소, 화이트 샌드와 캘스배드 박쥐 동굴을 보고 산타 패 도시를 거쳐 Flagstaff 에서 그랜드 케년에 들어가서 하이킹을 하고 돌아 올까하고

예약 없이 무작정 떠납니다. 그러나 여행은 나를 실수하게 하고 때로는 포기하게도 하고 일정을 변경하게 합니다. 삶과 여행은 함께 가는 길 입니다.


뉴 멕시코 주의 이 동굴의 숫자만 100여개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 되어 있다. 엘레베이트를 타고 228미터 내려 가는데 서울의 63빌딩이 249미터,거의 같은 높이를 땅속으로 들어 간다. 걸어서는 1마일 1시간 정도 걸어 가야 지하궁전 같은 동굴을 다 볼 수 있다.

이 가운데 까만 점 같은 하나 가리키면서아주 작은 박쥐가 죽어서 있다고 레인저가 설명 한다.






종유석과 석순이 만났을 경우 석회암 기둥을 이루고, 애절 하지만 자연의 섭리에 의해 그 종유석과 석순이 만나지 못한 곳은  사람들에 의해서 "이루지 못한 사랑"이란 익살스러운 이름을 갖게 됬다.











여름철 일몰시에 수백만 마리의 박쥐떼가 환상적으로 날으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옥외 좌석을 만들어 놓았다. 봄 여름 초가을 저녁 땅거미 질무렵에 날아 다니는 곤충을 잡아 먹기 위하여 출현 한다고 한다.











뉴 멕시코, 동굴, 관광,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ㆍ 2 ㆍ 3 ㆍ 4 ㆍ 5

세계 최대의 동굴 캘스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