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ilvana
禪涅槃(선열반)(zenilvan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5.2015

전체     259542
오늘방문     28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욕심이 過하면 罪를, 그 罪가 死亡을
10/04/2019 11:48
조회  433   |  추천   23   |  스크랩   0
IP 108.xx.xx.59

文멀때나 曺國 一家(조국일가)의 앞날이 멀지 않아 보인다. 事必歸正(사필귀정)이라... 세상일은 필히 옳바르게 끝난다. 그럼 무엇이 올바른가? 시대나 장소에 따라 正의 의미가 달라진다. 따라서 우리가 사는 현재, 그리고 대한민국이란 공간에서 마땅해야 하는 어떤 것에 국한된다.


한국인들은 자유민주주의로 71년 전에 定(정)했고, 앞으로도 그 정신에 따라  살기로 헌법에서 합심하였다. 그런데 문재인을 지지하는 주사파(주체사상파)들이 정권을 잡고 소위 '낮은 단계의 고려연방제'라는 사회주의, 즉 북한식 공산주의자들과 정치노선을 같이 하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하고 있다. 曺國이란 사기꾼을 법무부 장관으로 임명하고 憲政精神(헌정정신)을 문란시킨 바있다. 


이는 오직 氷山의 一角일뿐, 일일이 다 거론할 필요가 없다. 우리 모두가 다 알기 때문이다. 이는 분명히 利敵(이적)행위이나, 살아있는 권력이 무서워 지난 2년 半동안 사회주의 정권을 타도하지 못하고 있었다. 어제 10월 3일에 국민들이 참다 못하여 수백만의 군중시위가 자발적으로 폭발함으로 해서 文멀때 정권이 말로가 눈에 보이는 새로운 국면이 초래됐다.


대한민국의 주인은 국민이다. "국민이 원하면 下野(하야)하는" 전례를 이승만 초대대통령이 이미 보여주었던 바 文빨갱이가 무슨 재주로 청와대에 버틸 것인가? 당연히 탄핵을 당하던가, 아니면 스스로 물러나서 國紀(국기:나라의 기강)를 문란시킨 罪값을 치뤄야 하겠지. 그것이 正이 가는 길이다.


曺國과 그 여편네가 제 아무리 거짓말을 잘하더라도, 그들이 살아온 발자취를 감출 길이 없다. 이미 온 세상이 다아는 진실이 비록 법정에서 밝혀지기 훨씬 전에 이들은 이미 '죽은 인간들'이다. 입이 열이라도 변명할 여지가 없다.  번드르르 옳은 말을 늘어놓고는 행동은 거짓과 음모를 밥먹듯 행사함에 어찌 法의 심판을 피할 것인가? 두 인간의 욕심이 지나쳤으니, 오직 죽음 만이 必히 있을 것이다.


禪涅槃

10/4/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욕심이 過하면 罪를, 그 罪가 死亡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