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ilvana
禪涅槃(선열반)(zenilvan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5.2015

전체     247896
오늘방문     24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文빨과 曺國 뉴스, 重言復言 말라
09/20/2019 11:07
조회  333   |  추천   17   |  스크랩   0
IP 108.xx.xx.59

曺國과 문빨이 망쪼가 어찌 이리도 멀고 힘든가?  YouTube의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태우고 마는.  snail pace, 즉 달팽이 속도로 진행되는 일련의 비리들이 하나 둘씩 발표되나 급한 마음에서 여기저기를 뒤져본건만 '한 소리 또 하는 重復(중복)' 만이 거듭되고 있다.


마태복음 6장 7절에 이런 말이 있다. '기도할 때에 이방인들 처럼 중언부언 하지 말라.  저희는 말을 많이 하여야 들으실 줄 생각하느니라'. 방송하는 여러 곳들도 같은 쪼다.  한 자리에서 한 이야기 또 하고, 이미 했던 내용을 또다시 떠들어 댄다. 짜증이 나서 다른 데서는 혹시 새로운 뉴스가 있을까 해서 근사한 광고로 옮겨가면 역시 같은 현상을 만난다.


교회를 다닐 적에 고통스러웠던 것들이 많았다. 그 중의 하나가 기도하는 순서였다. 우선 너무 많았고, 쓸데없는 말을 계속 주절댔다. 한 이야기 또 하고 또 하고... 장장 수십 分, 심지어 반시간 이상을 끄는 멍청한 치들도 계셨다. 참으로 지루하기 짝이 없었다. 눈을 감고 있기 조차 힘들어 져서 아예 눈을 떠버리고 만다. 정말 절실한 기도는 길어질 수가 없다. 대저 믿음이 부족한 친구들이 이런 짓을 한다. 하나님이 이미 알고 있다 하지 않던가? 그 마당에서 뭣 때문에 계속 달라고 하는고? 믿음의 실체가 뭔지 몰라서 이런다.


사회주의 한다는 녀석들도 본질을 모르고 이 모양이다. 김정은의 온갓 괄세를 마다하고 스스로 국방력을 弱化(약화)시켜왔다. 그리고 평화경제 운운하면서 같은 민족끼리 잘 살아보자고 '낮은 단계 고려연방제'를 하겠다네. 김정은 집단의 공산주의가 '마르크스 레닌'주의 사상인가? 천만에! 金씨 일가의 독재왕국이다. 김정은 이하 당간부는 살찌고 백성은 철창에 가두어 굶겨죽이고... 이들을 도와주고자 文빨갱이가 그동안 안달을 해왔다. 이 者들의 위선, 말로는 번지르르, 행동은 비인간적 동물들. 그래도 천주교 신자란다.


文빨과 曺國의 망쪼에 관해서도 마찬가지의 논리가 적용된다. 이 者들의 비리가 하도 광범위 했던 고로, 이를 다 수사하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 것은 당연하다. 참가시키는 검사관들을 대폭 늘려도 공소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기가 힘든 모양이다. 내 맘 같아서는 국민의 거국적 폭발이라도 해서 이 공산분자들을 당장 타도하고 싶다만... 하여간에 마침내 발동이 걸리긴 걸려있는 양상을 띄운다. 


무당을 불러서 푸닥꺼리라도 해보고 싶고  一雲道師니, 白雲道師니, 구름道師니, 뜬 구름 잡는 天氣漏說(천기누설)이라도 占쳐볼 생각조차 들고 마는... 사주쟁이들은 뭐하러 구름 雲자를 자주 들먹여야 하는지? 이들 또한 重言復言(중언부언) 하면서 文빨이의 팔자가 금년 말이나 내년 초에는 運(운)이 다해서 탄핵될 것이라는군. 물에 빠지면 검부래기라도 잡으라 한다. 기다려 볼 수 밖에...


https://www.youtube.com/watch?v=DmEtw1O_S_I



禪涅槃

9/20/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文빨과 曺國 뉴스, 重言復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