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ilvana
禪涅槃(선열반)(zenilvan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5.2015

전체     245619
오늘방문     3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목사하는 놈들이 曺國을 연상시킴
09/18/2019 08:25
조회  891   |  추천   21   |  스크랩   0
IP 108.xx.xx.59

대한민국은 문빨이와 曺國사기꾼이 말아먹고, 한국 이기동 재벌교회의 목사가 기독교를 亡치고 있다. 이들 미친넘들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국민의 세금을 말아먹은 대통령하던 놈들로 전두환,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그리고 박근혜에 이른다. 박여사의 경우는 실형을 살고 있으나, 그녀의 불운은 자의던 타의던, 주사파들이 파놓은 함정에 스스로 뛰어든 것이 아닐까? 결백을 주장하는 여론이 새로이 힘을 받고 있지만서도...


이기동이란 작자는 종교인이기 이전에 장판의 약장사에 더 가깝다. 이 者의 모습을 살피다 보면, 한국민들의 심성이 얼마나 천진무구하게 무지막지한 가가 명명백백히 들어나 보인다. 이 어처구니 없는 일이 어찌 개명한 세상에서 이리도록 오래 만연하고 있는가? 민중이 바보들인가, 아니면 웃대가리가 惡辣(악랄)한 건가?


한 쪽은 대통령이란 '현대판 임금"에 무조건적 충성이오, 또 한 쪽은 하나님의 이름으로 버려진 영혼들을 등쳐먹는 crazy gaisaikki 목사들... 그것 만이 아니다. 청순한 신도들의 몸까지 덮치는 파렴치한도 몫을 더한다. 촌놈들이 빌빌하다가 우째우째 권력의 자리에 오르면 못난 정신자락이 홱까닥 한다는 거... 아무나 하는 일이 아니다. 우선 무식해야 한다.


그래서 인격자는 절대로 사양하고 산 속으로 숨는다. 初志一貫(초지일관)이란 이처럼 어렵다. 예수가 요한에게서 세례를 받고 광야로 물러나서 마귀에게 3가지 세상 탐욕을 유혹받았고, 이 모두를 물리치고 오직 '정의의 원칙'을 지키다가 뭐가 뭔지 모르는 無知한 인간들에게 죽임을 당했다. 그래서 그를 하나님이 아들이라고 일컸는다. 이승만과 박정희도 이러한 유혹을 이겨낸 사람들 중에 한-둘이다.


나 자신이 속했던 한인교회의 목사가 유부녀인 전도사와 성관계로 쫒겨나서, 본인은 사기꾼으로, 가정은 풍지박산을 격던 남어지 부인까지 일찌기 천당행 열차에 올랐던 일을 상기한다. 한국땅에서 만이 아니다. 한인이 모인 곳인 어느 곳에서나, 수많은 이민교회가 이같은 수치스러운 목사들의 만행으로 인하여 모였다 헤어졌다... 이 미친 잡놈들은 소위 召命(소명)이라는, 하나님의 기름부움을 받았다"는, 숨쉬는 것 빼고는 모두가 거짓말을 일삼는 악질들이다. 


성경에 "한 영혼을 실추시킨 자들의 발목을 연자맷돌에 매달아 물 속에 던지라"고 명령했다. 이런 인간들이 순진한 백성을 농락하고 있다. 살만한 재력을 가진 할머니가 이런 미친놈의 설교를 듣고 마침내 종이상자(cartons)를 주워서 헌금하는 신세로 변했던, 이것을 녹화해서 20여만의 신도들에게 상영하였다고 한다. 더 많이 헌금하라고...목사는 한갓 교횟돈을 횡령하는 정도였지만, 문빨갱이는 나라를 훔쳐서 김정은에게 통채로 받치려는 대역무도한 희대의 사기꾼이다. 탄핵으로 단죄하라!


https://www.youtube.com/watch?v=Bq7y-GvP75U



https://www.youtube.com/watch?v=yEAhAOi-Wq0



禪涅槃

9/18/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목사하는 놈들이 曺國을 연상시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