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ilvana
禪涅槃(선열반)(zenilvan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5.2015

전체     224324
오늘방문     17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누구나 역경을 통하여 성장한다.
07/02/2019 08:05
조회  578   |  추천   27   |  스크랩   0
IP 108.xx.xx.59

문재인이란 者는 신약성경에서 말하는 蕩子(탕자)라고 나는 본다. 대한민국이란 나라는 이승만 대통령이 1948년에 미국의 비협조에도 불구하고 정치적으로는 자유민주국가와 경제에서는 자유시장경제를 마련하였다. 그리고 북한의 공산정권의 위협에 대처하여 미국과 상호방위조약을 힘겹게 체결한 사람이다.


미련한 넘들이 자기 뱃속만 채우려고 아옹다옹 하다가 결국 박정희란 傑物(걸물)이 쿠테타로 한국경제의 기초작업을 성공시켰고, 그로 인한 "수출만이 부흥의 길이다"는 구호로 세계적 신흥국가로 밀고 나갔던 바다. 이 두개의 棟樑(동량)이 오늘날의 11번째의 경제대국으로 흥청거리게 된 배경이다.


박정희 대통령이 졸부의 개인적 앙심으로 총탄에 서거한 이래로 여러명의 통수권자가 등장했지만, 이들만큼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에 획기적인 역활을 한 인물이 없었다. 단지 위의 두 양반들의 노고의 결과물을 즐기다 못해서 엉뚱한 미친짓들을 하고 물러났다. 그 대표적인 者가 이명박이며, 또 현재 집권 중인 문재인이다. 임마는 아예 김정은의 허수아비 노릇을 하며 나라를 통채로 북한에다 받칠 짓을 예사로 해왔다.


헌법을 무시하고 사회주의 정책을 펴왔다. 그 희생양이 소위 소득주도 성장이다. 다시 말해서 蕩者가 부모의 재산을 허랑방탄한 짓으로 다 날리는 경제정책이다. 결국에는 애비의 집으로 돌아온다는 이야기인데...일본과 맺은 조약까지 파기하면서 관계까지 험악하게 몰아왔다. 일본이 어떤 나라냐? 


한국이 겨우 명맥을 유지하는 유일한 산업이 반도체 및 휴대전화 분야다. 그 원자재 및 부품을 일본에 의존해서 가능했던 것이다. 거의 20%에 해당한다고. 이 부품들이 수입되지 않을 것이면 해당 회사 뿐만 아니라 한국경제조차 휘청거릴 것은 너무나 뻔한 사실이다. 아베가 아무리 달래왔어도 막무가내의 문재인...이 미친넘의 무지막지한 바보짓이 이처럼의 역경을 만들고 말았다. 주사파 종북이들아! 당장 헛된 지랄을 그만두지 못할까!!!


현대자동차는 일찌기 일본의 부품공급이 막혔을 때를 준비해서 자체 생산에 온갓 힘을 기우렸다고 한다. 삼성이나 SK Group 및 럭키도 이제 일본의 무역제재에서 이겨낼 수 있는 길을 모색해야 할 때가 왔다. 흥청망청하다가 망쪼에 들면  마지 못해 교회당을 찾아가서 새사람이 됐다고 기뻐하더라. 사람도 이래 살 길을 찾는데, "낮은 단계의 고려연방제"라 캐싸문서... 멀쩡한 한국을 망쪼로 만들어 자유 국민을 도탄에 빠뜨려? 멍충이, 이 조까튼 녀석아.


https://www.youtube.com/watch?v=u8D7du_Tyxc




禪涅槃

7/2/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누구나 역경을 통하여 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