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ilvana
禪涅槃(선열반)(zenilvan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5.2015

전체     334033
오늘방문     6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북한 중국 亡한다는 소식만 풍성
05/21/2020 10:13
조회  662   |  추천   23   |  스크랩   0
IP 108.xx.xx.59

文사파가 亡할 때가 임박한 것 같은데, 그런 이야기는 없고 김정은과 시진핑이 망할 소식만 지천이다. 어째서 정작 망해야 하는 대한민국의 종북세력의 이야기는 찾아볼 수가 없을까? 文빨이가 언론통제를 철저히 하고 있다는 생각을 한다. 청와대 문전에는 일체의 각설이가 나타나지 못하게 문단속을 한 모양.


누가 권력을 잡던지 불평을 봉쇄하는 작전부터 먼저 손을 본다. 청옹성처럼 잘 문단속을 잘하면 독재자가 힘을 발휘하고, 그것이 시원치 않으면 그 정권은 조만간 붕괴하게 마련이다. 또하나 재미있는 현상은 정작 불평분자를 거리로 내보내서 잘못을 성토하여야 시각적으로 더불文주당이 국민의 지지를 받지 못하는 현실로 주련만... 야당하는 통합인지 분열인지 지리멸렬하는 제1야당의 사꾸라들이 쥐죽은 듯 조용하다.


시원치 않은 황교안을 그 대표로 뽑아놨으나, 비리비리 하다가 종로구에서 된서리의 증조가 보이자 마자, 개표 중에 스스로 패배를 선언하는 것까지는 양심선언으로 봐주어야 하겠지만, 악랄한 공산분자들을 상대하는 인물이 도덕군자인양 얌전히 물러나는 양심가가 돼서는 어떻게 야당의 정치인이 되겠다는 거냐구? 그 색시같은 모습은 그럴 수가 있다고 하겠지만, 당대표의 자리까지 물러나겠다는 의지까지 보일 필요는 뭐냐는 거지. 일단 승복할 량이면 좀더 구경하다가 떡이라도 얻어 먹어야 할게 아닌가벼?


하여간 우두머리가 스스로 제 목을 이렇게 치고 났더니 그 꼬붕하던 남어지의 따라지들이 맥을 못추고 모두들 몸을 사리고 있는 형국이다. 지난 4-15총선가 부정선거였음을 국내-외에서 증명하고 있는 상황인데 나 몰라라 꿈쩍도 못하는 보수꼴동들이라고 합니까, 아니면 사꾸라 냥반들 때문입니까? 


부정을 증명하는 온갓 컴푸타 통계와 명확한 수학적 논리에는 아랑곳없이 낮에는 야당행세하고 밤에는 권력과 타협하며 금품을 받거나 이권에 깊이 개입하여 정상배(政商輩) 짓거리를 하는 정치꾼들의 준동이랄지... 하여간에 공산 정부를 견제하는 구쾌의원들이 이 모양들이니 文빨갱이의 獨走(독주)를 막을 길이 없다. 그동안 왕성했던 검찰총장의 맹렬한 수사력도 온데 간데가 없으니...


"굳세어라, 윤석열아! 국민이 울고 있다"고 외칠 주권자들까지 지쳐버렸다고 봐야 할지, Hong Kong 스타일의 광화문 집회조차 없다. 몇번의 고대학생들의 시위가 고작이나, 그것마저 공중파나 일간지에 보도되지 않는 암흑속에서 "憂國忠節(우국충절)이란 뉘집의 똥개이름이냐" 흑흑 느껴울어 본들...... 


None of my business란 이야기인데, 그래서 누구 좋으라는 거냐구? 文大盜(대도)와 그의 惡黨(악당)의 오케스트라의 熱演(열연) 가락에, 얼씨구 좋다, 지화자 좋다, 詐欺天下大本(사기천하지대본)일세...덩실 덩실 춤을 추세. 이런 세상 언제 또 볼랑가? 절라도땅 메뚜기도 한 철이라.  니꼴 내꼴 한껏 재미나 보자. 어허, 아이구 좋다. 어허 좋다. 덩실덩실 둥둥 아기 文빠리 세상이 왔다.


禪涅槃

5/21/2020






이 블로그의 인기글

북한 중국 亡한다는 소식만 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