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ilvana
禪涅槃(선열반)(zenilvan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5.2015

전체     301313
오늘방문     5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국가나 사람이나 파리죽음 같은 신세
02/22/2020 11:48
조회  606   |  추천   16   |  스크랩   0
IP 108.xx.xx.59

코로나 바이러스의 창궐로 온 세상이 시끌벅적하다. 疫(역)학적으로 안전한 세상에 우리가 살고 있다고 믿었던 일들이 한 나라나 일 個人들이 미천한 미생물로 인하여 하나 둘씩 죽어가는 요즘의 풍경에 놀라움을 禁할 수가 없다. 人命之在天, 곧 사람의 목숨은 하늘에 있다고 말해왔다.


마스크를 쓰고 아니쓰고의 차이에서 virus 怪疾(괴질)에서 죽고 살고 하는 판이다. 미국의 유명한 농구선수였던 Kobe Bryant가 대형 헬리콥타가 추락하면서 그의 딸과 함께 사망하였고, 오늘 뉴스에서는 Dixie Crush Singer로 이름난 가수 Lindsey Lagestee가 Chicago에서 길을 건너다가 차에 치어 죽었다고...


사람은 그렇다 치고, UN의 경제봉쇠로 파탄에 이른 북한이  중국과의 국경을 막을 수 밖에 없었다고 했다. 그렇지 않아도 힘든 참에 우한폐렴으로 망쪼에 이른다는 이야기인데... 2000년 초에도 수백만의 북한 인민이 서구의 공산권의 붕괴로 그들의 원조가 끊기는 바람에 수백만이 굶어죽는 판에 김대중이가 불법으로 수억불을 원조했다고 한다.  그 돈으로 북한백성을 살린 것은 아니고, 김정일 일당이 핵개발을 계속했고 그들의 배때기를 더욱 불렸다고. 하늘도 무심치가 않아서 김정은 시대에 마침내 그 넘의 공산국가에게 천벌을 내리는 것처럼 보여진다.


김대중이가 공산사상에 물들어서 그런 짓을 했겠지만, 노무현이도 마찬가지의 경제적 지원을 했었고, 현 좌파정권의 우두머리인 문먹통과 이들 종북이들이 질세라 북한을 도와주려고 안달을 해온 사실은 세상이 다 아는 사실이 아닌가? 북한이 어떤 노예국가인가를 우리는 탈북민들의 눈물겨운 간증으로 이미 잘 알고 있는 형편이건만, 주사파인지 뭔지 하는 빨갱이들은 좌파정권을 유지하고자 온갓 불법과 거짓으로 대한민국인들을 우롱하고 있다. '문빠' 및 '대깨문'이란 얼띤 인간들이 이제사 정신을 차릴 때가 온 것이 아닌가 한다.


이번 4-15선거에서 우파세력들이 득세할 것은 점차 분명해지는 바라, 그렇지 못하더라도 우파를 지지하는 투표자들이 압승하는 쪽으로 현 정권의 독재와 赤化음모를 무너뜨려야 할 것이고, 일이 그쪽으로 잘 진행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스페인 군인 600명의 작은 숫자가 이 멕시코의 수백만을 정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천연두의 창궐에서 가능했다고 한다. 공산 좌파넘들에게만 우환폐렴이 번져주길 바라는 것은 말이 않되는 소리겠지만, 아무튼 文정권의 앞길이 그리 오래 버티지 못할 증조가 넘쳐난다고 말할 수 있다. 하늘은 결코 무심하지 않다.


https://www.youtube.com/watch?v=zAuhHte_pi0




禪涅槃

2/22/2020


 

이 블로그의 인기글

국가나 사람이나 파리죽음 같은 신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