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ilvana
禪涅槃(선열반)(zenilvan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5.2015

전체     281946
오늘방문     7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弄假成眞 虛虛實實 마침내 현실
12/12/2019 07:52
조회  387   |  추천   14   |  스크랩   0
IP 108.xx.xx.59

魏(위)나라의 정승인 제갈공명이 成都(성도)의 빈 城樓(성루)에 홀로 앉아 거문고를 뜯고있는 장면을 목도한 중달 사마의(司馬懿, 179년-251년 AD)가 의심하여 추격군 10만 병력을 되돌린 사건은 유명하다.  실은 조조의 침공을 막을 수 없음을 알았던 공명이 꾸며낸 신출귀몰의 한가지 兵家術手(병가술수)였다는 것을 역사가 증명하고 있다.


이러한 古史를 흉내내듯 北의 꼬맹이가 세계의 패권자 미국을 상대로 공갈을 서슴치 않는 꼴에 失笑(실소)를 禁할 수 없다. '하룻 강아지 범 무서운 줄 모른다 할까...... 수백만의 인민을 굶겨죽이면서 개발한 핵과 그 운반체인 유도탄까지 완성하고 남한은 물론 동북아의 여러나라를 위협하고 있는 실정이다. 人倫(인륜)까지 망각하며 오매불망 赤化統一(적화통일)의 결의가 이들의 눈을 멀게 하는 결과다. 금년 12월 안으로 ICBM, 즉 대륙간 유도탄을 발사하려는 의도에 미국은 드디어 무력으로 북한을 공격하려 한다.

그동안 대화로써 문제아를 설득하고자 무진 애를 써왔고, 거기에 덩달아 文이 앞장 서서 Trump의 예지를 꺽고자 설치다가 양쪽에서 미치괭이로 국제적 망신을 당해왔다가... 이제는 한국 內에서 까지 설 자리를 잃고 있다. 2017년에 이미 지금같은 전쟁 분위기를 대화로 바꾼 文의 광대짓거리가 더 이상 虛虛가 아니라 實實로 매듭지어 감을 느낀다. 평화무드에 정신을 잃고 있는 사람들... 이제 무시기 감이 갑니까?

공산독재의 2,000만의 북한인민들에게는 노예해방의 날이 멀지 않아 보인다. 이런 조짐도 모르고 날치던 文멍충이가 드디어 "농담이 진담이 되고, 虛構(허구)가 진실로 변하는 때가 와있다. 이 미친놈이 오직 원하는 것은 대한민국의 安寧(안녕)과 繁榮(번영)이 아니라, 북한의 독재정권을 흉내낸 종북이 주사파의 장기집권에 있다는 흉계를 대한민국의 국민은 분명히 알아야 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kDYvI2BYN6Q


禪涅槃

12/12/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弄假成眞 虛虛實實 마침내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