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ilvana
禪涅槃(선열반)(zenilvan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5.2015

전체     265598
오늘방문     23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남장단에 놀아나는 무능한 文멀때
11/22/2019 09:41
조회  451   |  추천   18   |  스크랩   0
IP 108.xx.xx.59

GSOMIA가 한국시간 11월 22일 12시 자정으로 종료되기로 되어있었다. 오늘 미국 Pacific time으로 아침 8:30분경...어찌 되었는가를 알아보려고 인터넷을 뒤지니, 일본이 한국과의 무역에서 최우혜 상대국 명단에 다시 복원하는 조건으로 일단 보류하기로 낙착을 지었다 한다.


동맹국인 미국이 남한에 버티고 있었기 때문에 북한의 붉은 魔手(마수)가 그동안 赤化統一(적화통일)을 할 수 없었다. 노무현이나 그의 꼬붕인 文종부기가 이 분명한 사실을 모름쇠로 일관하는 건지, 아니면 김정은과 시진핑이가 원하는대로 남한까지 기어코 사회주의 국가로 만들려는 건지... 하여간에 지난 2년 반동안 북한정권의 下手人인으로 일관되게 활약해 왔음을 우리가 안다.


보수세력에 식상했던 국민들이 행여나 주사파들에게 나라를 맡기면 좀 더 좋은 정치가 나올 것을 기대한 투표자의 41%가 文이란 인간을 대통령으로 뽑아주었다. 國民의 半도 않되는... 그만큼 이명박 사기꾼과 박근혜의 나약함이 낳은 결과가 이처럼 터무니 없는 결정을 해야 했던 것이다. 한마디로 뚜렸한 정치감각이 없었던 보수꼴통들이 저질러 놓은 積弊(적폐)가 문제였던 것이다.


헌데 말씀이야, 舊官(구관)보다 더하면 더했지 부족하지 않은 종북이 주사파의 행각들이었다. 순진하다 할까 무식하다 할까... 세상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엇갈린 일들만 골라서 또 다른 積弊 쌓기에 여념이 없었다. 다 지적하기에는 지면이 부족할 지경이다. 그러나 '지쏘미아'에 관한 한 파기를 단행하기에는 문제가 너무나 지대하다고, 마침내 철이 들게 되었던 것 같다. 거의 모든 것에 고집스럽게 나라를 위태하게 몰고 왔던 그다, 아시겠지만.


파기를 철회한다고 최종 결정을 못하는 이유가 뭔고? 한반도를 붉게 만들던 집념이 '지쏘미아'에서 제동이 걸렸던 배경에는 한 나라를 이끄는 者의  眼下 無國民의 獨善(안하 무국민의 독선)에도 한계가 있었던 모양이다. 그러나 한국사람들이 잘하는 체면치례... 나라의 운명이 동맹국인 미국과 중국의 야심을 견제할 수 있는 가 없는 가가 걸려있는 상황에서 일단 연기하겠다고?  


사내새끼가 칼을 뺐으면 호박이라도 한번 찔러보던가..., 한심한 친구! 5,000만 국민과 동북아의 국제정치를 마치 골목에서 소꼽놀이 하드시 장난하는 여기 과대망상증, 무능력자, 無識하고, 우유부단, 비겁하고, 소심하고, 덜 떨어진 한 어른아이를 본다. 이 者를 어찌 할지 몰라서 꼴통의 머리털을 밀더니, 이제는 단식투쟁의 show를 해야하는 야당 지도자... 아이구, 이 함량미달의 머저리를 당장 탄핵을 하지 못할까!!!


https://www.youtube.com/watch?v=To82V3_gEs0



禪涅槃

11/22/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남장단에 놀아나는 무능한 文멀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