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ilvana
禪涅槃(선열반)(zenilvan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5.2015

전체     233691
오늘방문     4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문재인도 문제지만 김정숙도 문제라
06/15/2019 07:05
조회  29044   |  추천   71   |  스크랩   0
IP 108.xx.xx.59


아래 동영상은 어제 올렸던 것이다. 그 내용 중에 김정숙 여사가 대통령 전용 비행기 2호를 단독으로 올라타고 인도의 Taji Mahal를 구경갔었다고. 처음 대하는 이야기인데...국내의 어느 정치인도 이 不當性(부당성) 및 不適切(부적절)한 처신을 문제삼는 꼴을 보여주지 않았다. 


뉴스매개체도 일체의 보도가 없었을 뿐만아니라, 주필이나 논평가들도 침묵하는 대한민국의 분위기도 참으로 한심하다는 생각을 한다. 不當性이란...대통령이 작으만치 2대의 Boeing 747을 운용하고 있다는 사실도 놀랍지만, 제2호기를 영부인이란 존재가 감히 국민의 혈세로 국사가 아니라 국제관광을 위하여 혼자서 외유를 했다고? 물론 문재인이란 멍청이 대통령이 지시한 짓이다.


不適切이란 말은...지금이 어느 때인가? 北核이 남한을 초토화 하는 가능성이 걸려있고, 미국 영토까지 날아갈 미사일을 쏘아대고 있는 판이다. 미국의 Trump가 어떻게 든지 김정은의 위협을 제거하고자 노심초사 하는 임박한 전쟁이 일어날듯 말듯한 상황이다. 그런데 대통령 여편네가 인도에서 국빈의 대접을 독차지 하면서 한가하게 인도의 유적지를 돌아본다? 


문 멀때가 사리가 분명하지 않은 또 하나의 면모를 보여주고 마는. 정치는 김정은이 시키는 대로, 여편네의 허영에는 입도 뻥끗 못하고... 여편네한테도 질질매는 공처가를 한국민들이 대통령으로 뽑았다는 이바구인데... ㅉㅉㅉ 임마가 빨갱이인 줄도 몰랐다는 사실은 별도로 친다고 하더라도 말이야. 내가 머리털 나고 지금까지 살면서 일국의 대통령의 부인이 전용기를 혼자서 타고 관광다녔다는 전례를 알지 못한다. 기가 차서...


국가경제는 0%의 성장으로 내리막 길로 미끄러지고 있고, 젊은 세대는 일자리가 없어서 길거리를 배회한다. 주택 장만이 어려워서 결혼도 늦추고, 결혼한 부부도 아이낳기를 거부하고, 중소기업은 중국과의 마찰로 파산하고, 국가의 장래를 염려해서 애국지사들이 벌떼처럼 문재인을 매도하고 있다. 이 여자가 제 남편 못지 않게 정신나간 짓을 넓직한 면상에 웃음을 흘리면서 돌아다녀? 


이들의 말년신수가 결코 좋지 않게 끝날 것이 명명백백하고 마는. 佛家에서는 因果(인과)는 반드시 應報(응보)라고 가르치고 있다. 기독교에서는 "욕심이 죄를 잉태하고, 죄가 過(과)하면 死亡(사망)을 낳는다"고 한다. 자기의 앞날이 어찌 될지 모르고 까불어대는 이들 부부의 행실이 참으로 가증스럽다. 저들 혼자라면 누가 신경써가며 말리겠는가? 대한민국의 國運(국운)이 걸려있기 때문에 하는 말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1BzXfVBg2ds


禪涅槃

6/15/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문재인도 문제지만 김정숙도 문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