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ilvana
禪涅槃(선열반)(zenilvan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5.2015

전체     171768
오늘방문     20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害(해)되는 분자들은 일단 제거해야
04/15/2019 08:00
조회  359   |  추천   13   |  스크랩   0
IP 108.xx.xx.59

예전에 3/4 에이커의 뉴저지 집에 한국배나무가 20여 그루에다 대추나무가 3-4개를 뒷마당에 심어서 재미있게 수확했었다. 해마다 가을이 되면 벌겋게 물들던 대추가 갑자기 사그리 사라져 버리기를 두어 해 하는 거라. 배에도 흠집을 내기도 하고, 익기도 전에 땅에 떨어뜨리는 것을 보다 못해서 무슨 수를 써야겠다고 궁리에 궁리를 했다.


처음에는 공기 권총을 쏴보았느나 출력이 약해서 별 효과를 보지 못했다. 결국 Air Riffle 0.17  구경으로 쌌더니 맞기만 하면 즉각 처리가 되더군. 여러날에 걸려서 35마리를 잡아서 결국 다람쥐 문제가 해결되었고두어 해를 별 피해없이 지내다가 5년 전에 북가주로 이사오게 되었다


뉴저지 집에 비하면 택도없이 조그만 터에 복숭아, 레몬, 사과나무가 있는데 여기서도 동네 다람쥐가 극성을 부리더군. 전에 쓰던 0.17 Air Riffle은 누구에게 주고 왔던 바라,  'Gamo Wisper' 2.2 mm $200불로 Walmart.com에서 새로 샀다.  보이는 대로 한동안  쏴대서 대략 2-30마리를 잡는 성과를 거두었더니 뜸해지는 것을 알게 됐으나, 그래도 어쩌다 눈에 뜨이지만 뒷집녀석이 좋아하지 않아서 삼가하고 있다.  동물애호가란 이바구 같은데......


같은 피를 나눈 '한 민족'은 우선 살려놔야 하다는 정신나간 인간과 같다고나 할까?  김정은의 공산치하가 되던 말던, 2,500만의 노예로 전락하던 말던...대통령으로 뽑은 젊은 얼치기들 하며, 어정쩡 넘어가려는 Trump의 꼬라지 하며, 북한의 공산체제나 남한 빨갱이들이나 일망타진해야 옳거늘...


하여간에, 먼저 집은 뒷뜰이 넓어서 이웃의 눈치를 살펴야 할 염려가 없었다. 헌데, 여긴 다닥다닥 붙어있는데도 집값만은 뉴저지의 3배정도로 비싸다.  사격 연습하는 정도에 만족하려 하는데도 공기총 소리만 나도  경찰을 불러대는지라 달려가서 한바탕 따졌다. 어째서 남의 권리를 침해하느냐고...그리고는 구멍뚤린 표적을 기념으 로 던져놓고 왔지를.  

 

뉴저지에 있을때 처음 몇십년은 노루의 피해가 없었다. 다행이라고 생각할 즈음에  노루가 새삼 채소밭을 엉망으로 만들기 시작했다. 인근의 프린스톤이란 도시나 그 북쪽에서는 피해가 심해서 채소밭을 엄두도 내지 못한다 했는데, 마침내 우리동네에 까지 넘어왔다는 조짐이라서 신경을 쓰게 되었다. 거기 산지도 3-40년이 됐으니 하긴 올 때도 됐지.


어느날 아침녁에 sakki 세마리를 거느리고 큰 암노루가 뒷마당에서 유유히 풀을 뜯고 있는 것을 보자 창문을 살그머니 열고 공기총을 겨누자 눈치채고 슬슬 뒷집과의 나무숲으로 사라질 찰라에 에미의 뒷통수를 겨누고 한방 갈겼겠다. 의외로 팍삭 주저앉고 말더군.  0.17  pellet으로 50 yard 정도의 거리인지라 총구를 2인치 정도 더 높혀 쐈는데 그걸 맞고 죽으리라고는 상상을 못했다. 분풀이로 한 짓인데 그게 적중을 한 거라. 콩알만한 총알이 그 멀리로 날아가서 노루의 뒷통수에 정통으로 맞힐 수가......


문제는 그 다음에 있었다. 타운쉽을 부를까 생각해 봤으나  법에 저촉되느니 않느니..., 군소리가 나올 것 같아서 결국 굳은 땅을 파느라고 고생깨나 했었다. 미국사람들은 얼시구 요리조리 각을 떠서 freezer에 넣어놓고 먹겠지만, 야생고기를 먹어본 적이 없는지라 그래 파뭍고 말았다. 이 사람들은 토끼도 잡아먹고 다람쥐도 즐기는 것으로 안다.


다람쥐의 피해를 당하고만 있어야 하는가, 아니면 잡아야 하는가? 고민하는 한적한 동네에선 의례 당하는 일이다. 우선 동사무소에 다람쥐를 잡아도 괜찮은 가를 알아봐야 할 것이고, 터가 좁아서 이웃이 이렇쿵 저렇쿵 해싸문서 경찰을 불러댈 거라면 총질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다행히 캘리포니아에서는 면허없이 공기총 구매가 가능하고, 집 뒷뜰에서나 사격장에서 연습을 할 수가 있다.  


한국에서도 헌법정신에 의거해서 문재인 일당을 제거해야 한다. 지키지 않는 민주 헌법은 뭐한다고 세워놨는고? 利敵(이적)행위를 밥먹듯 하는 '害되는 공산분자들'은 일단 손을 보고나서 제대로 된 인사를 새로 내세워야 할지. 어찌 계속 당하고만 있어야 하는지... 나라가 공산국가로 가는 데도 무조건 꿀먹은 벙어리로 남의 일처럼 여기고 사는 사람들이 작으만치 5,000만명이다. 이 사람들 모두 골이 비었나?


禪涅槃

4/15/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害(해)되는 분자들은 일단 제거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