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ilvana
禪涅槃(선열반)(zenilvan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5.2015

전체     107413
오늘방문     6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김정은은 결코 핵을 포기할 수가 없다
03/13/2018 10:40
조회  533   |  추천   9   |  스크랩   0
IP 76.xx.xx.81

문재인을 주사파로, 또는 빨갱이로 몰아붙일 수는 있다. 그런 이야기는 장돌뱅이들이 장바닥에서 막걸리 한잔 하고 떠들어 대는 술주정에 불과 하다. 그래서 어쨌다는 거냐는 거다. 문재통이 그러한 과거를 가진 사람이라고 설혹 인정해 준다고 하더라도 누구 말대로 영웅으로 앞에 올 북한의 핵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를 점칠 수 없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미국의 Trump가 해결의 열쇠를 쥐고 있지 않은가? 문재인은 한마디로 허수아비에 불과하다. 더구나  30대 초반의 김정은이는 제 애비벌의 문재인을 데리고 놀면서 Trump가 작심한 경제봉쇠를 풀어보려고 밤잠을 못자고 있다. 


Trump가 예상 외로 북한의 면담초청을 앉은 자리에서 수락했고, 그 후속조치로 장소와 시간을 정하려고 하는 마당에서 비둘기파의 Tillerson 국무장관을 해임하고 CIA국장인 Pompeo를 전격 승진시켰다. 이 사람은 매파로 잘 알려진 인물이다. 


이러한 백악관의 움직임으로 Trump의 속마음이 지금 어디로 흐르는 가를 짐작케 한다. 따라서 이번의 회담이 성사되던 말던 북한의 김정은이 핵을 포기하지 않으면 결국 자신이 골로가던가, 북한정권이 무너지던가, 그것도 아니면 금마와 그 노예정권은 지상에서 사라질 공산이 크다.


따라서 김정은은 죽기 살기로 핵을 포기하지 않으려 발악을 할 것으로 보인다. 그 이유를 조갑제선생이 그의 you tube에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ALf2hGHL4o



겉에 보이는 것으로 상황을 즉흥적인 기분풀이로 삼는 분들이 많다. 왜들 그러는가? 역사를 돌이켜 볼만 한 충분한 정보와 그를 분석할 능력이 결여되어 있기 때문이다. 무지가 욕심을, 욕심이 죄를, 죄가 사망을 낳는다. 한반도에서는 전쟁이 나고 말 것임을 어쩔 도리 없이 예견된다. 안타깝지만 어쩌겠는가? 


참고: 중요한 정보가 나타났다.  한국의 남북협상가였던 이동복선생의 you tube의 인터뷰를 빠뜨릴 수가 없다.  

https://www.youtube.com/watch?v=prjnHeU-u1s


禪涅槃


2018-03-13 10:35:44

이 블로그의 인기글

김정은은 결코 핵을 포기할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