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nyion
woonyion(woonyion)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5.24.2010

전체     13020
오늘방문     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우리의 행복은 어디에 있는가 ?
06/07/2010 23:31
조회  2854   |  추천   3   |  스크랩   3
IP 99.xx.xx.2

WILD LIFE

The period of the human race has lived on this earth was the most primitive times..
And humans on this earth the happiest time of my life that I was this age.

Most primitive  art characteristics of four kinds of well-observed look at it is.
 Simplifies . Shaping . Abstraction and  Sexuality

                                  Contemperay art  into many types of modern art, but if you try it by the characteristics of primitive art

                                                 was represented as It is the most modern, can be considered the most primitive.



 
인간이 이 지구상에 살아오면서 가장 행복했던 시기는  원시시대 였다.
 
인류가  이 지구상에 발생하여  존재해 왔던 시기는 고고학 측면에서 약 200만년 이라고 한다.(Homo sapiens  약25만년 전) 이 장구한 세월 중에서 인류의 역사시대는 5천년 정도이며, 오늘날 과학문명의 발달로 편리한 각종 기계와 전자기기의 혜택을 누리고 사는 시기는 불과 100년도 되지 않는 짧은 기간에 이루어져 왔다.그러나 과학문명의 발달과 더불어 인간 개인의 독립과 인격, 자존은 공동생활로 부터 이탈되어 물질문명의 풍요와 인간 집중의 도심속에서도 이웃이 없은 소외감을 가져왔다.인간의  집중으로 이루어진  사회일수록 폭력과 사기 등 악의 유형들이 독버섯 처럼 생성되며 이를 건절하기 위한 법이 점점 더 많이지게 되었다.법이 많아질 수록 행동의 범위가 줄어들게 되고 자유도 줄어들게 된것이다.인간의 행복은 물질의 풍요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유의 풍요에 있는 것이다. 물질의 자유, 마음의 자유, 행동의 자유 등.
 
행복의 원천은 자유에 있는 것이다.
우리에 갇혀있는 풍요로운 돼지 보다는 하늘를 날으는 이름모를 새들이 월씬 행복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원시시대를 좋아한다. 윈시시대의 벽화의 주제는 대부분 동물이였다.  동물을 사냥하기 위한 축제와 주술적인 의식에 동물 벽화는 필요한 대상이였을 것이다. 참조 (알타미라 동굴벽화,라스코 동굴벽화)

포범의 위장복은 아름다눈 예술품이다 

윈시미술을 잘 관찰 해 보면 네가지의 특질이 있다. 1.주술적  2.상징적 3.추상화 그리고 4. 단순성  이다. 현대미술은 많은 유형들로 분화되어 있지만 이를 정리 해 보면 원시미술의 특징대로 구분지울 수 있다. 가장 현대적인 것이 가장 원시적이다 라고 할 수 있다. 
 
야생동물들을 관찰해 보자 !

동물을 관할 해 보면 동물은 많은 종과 속으로 분류되어 있다. 동물의 먹이사슬에는 육식과 초식을 떠나 각양각색의 동물들은 각각 자기가 좋아하는 기호식을 즐기고 있습을 알 수 있다. 낙씨꾼들이 이야기를 빌리면 그 많은 물고기들이 각기 좋아하는 별난 식습관을 갖고 있다, 대부분의 육식동물은 사나운 눈매와 날카로운 입빨과 발톱, 그리고 윤기가 흐르는 값비싼 외피를 갖추고 있다. 인간도 육식동물같은 사람들은 기업의 외형과 규모를 보다 사치스럽게하고 경쟁기업을 제합하기 위한 빠른 두뇌와 기동성을 갖추고 있다. 그러나 초식동물들은  살아남고 종족 보존을 위해서 다양한 보호 전술를 구사하고 있다. 첫째 외피의 보호색 이다. 주위 환경에 잘 은폐하기 위한 위장전술이나. 어떤종류는  외피를 철따라 바꿔 입는다. 둘째 지니고 있는 몸집의 민첩성과 나이어트이다. 현대인들의 다이어트 및 성형을 하는  이유는 선택을 받기위한 행위이지만 동물들은 선택을 외면하기 위합이다. 얼마나 경이로운 조화의 아름다움인가 ?
    

산비둘기 깃털의 주위환경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다,
 
 

얼룩말의 무늬는 집단을 이룰때에 거대한 성벽을 이룬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우리의 행복은 어디에 있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