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fire0814
하얀 불 (白火)(whitefire0814)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2.2010

전체     547263
오늘방문     2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3 명
Blog News Citizen Reporter
2014 Koreadaily Best Blog
2013 Koreadaily Best Blog
2012 Koreadaily Best Blog
2011 Koreadaily Best Blog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한 지붕 세 여자의 라진 뷰티 체험기 [2013년 3월: 라진 뷰티]
04/14/2013 23:52
조회  6629   |  추천   31   |  스크랩   0
IP 99.xx.xx.96


 

 

 

대부분의 여성들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에 더 신경을 쓰는데 저는 20대에 가장 열심히 피부를 가꾸고 관리했습니다. 눈 크림도 20대 초반 부터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보니 피부 좋다는 소리를 자주 듣게 되었는데 나중에는 그것이 당연한 것처럼 여겨져서 정작 피부에 신경써야 할 30대부터는 피부 관리에 무관심해졌습니다. 야외 활동을 좋아해서 여름엔 하이킹, 겨울엔 스노우보딩을 즐겼는데 자외선 차단크림 바르는 것도 때론 잊어버릴 정도로 피부를 가꾸지 않았습니다. 그러다보니 재작년부터는 얼굴 피부가 탄력을 잃고 잔주름은 물론 기미도 눈에 띄게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본래 화장을 자주 하지않기에 피부의 작은 변화도 금방 보였습니다.

 

금년에는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되겠다 생각하고 있던 중 J블로그의 라진 뷰티 체험단 모집 포스팅을 읽게 되었습니다. 라진은 처음 들어보는 화장품 상표여서 좀 더 알아보기 위해 먼저 포스팅에 나와있는 웹사이트를 찾아 보았습니다. 한국을 비롯해서 미국, 캐나다, 영국, 홍콩, 호주 등등 도합 여덟 국가에 기반을 두고 있는 라진은 캐나다 국적 회사인데 앞서가는 생물공학의 기술로 세계적인 한국의 스킨케어 연구진과 합작해서 라진 제품들을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라진에는 세 종류의 피부 관리 시리즈가 있는데 J블로그의 라진 뷰티 체험단 모집 포스팅에 나와있는 제품들은 바로 안티에이징을 위한 Ultimate Youth Power 시리즈였습니다. 고려대학팀이 7년 동안의 연구를 통해 발견한 식물세포배양 기술로 만들어낸 고기능 화장품입니다. 고려인삼 축출물과 아데노신등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재료들이 포함된 Ultimate Youth Power 시리즈는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줄 수 있는 콜라겐과 일라스틴을 생성하게 하고 주름살을 없애주고 모공이 작아지게 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웹사이트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는 회사와 제품 정보들을 읽어보니 신뢰가 생기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이벤트이고 또 이제껏 고기능성 피부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없었던지라 좋은 기회라 생각되어 라진 뷰티 체험단 모집에 응모하게 되었습니다.

 

 



라진 뷰티 체험단 모집 포스팅에 의하면 2주동안 제품을 사용한 다음 후기를 올려야 한다기에 샘플을 보내올 줄 알았는데 3월 30일에 세트를 받아서 열어보니 Ultimate Youth Power series의 제품 여섯가지와 Ultimate Hydra Perfection series의 Gentle Cleansing Foam이 놀랍게도 샘플 사이즈가 아닌 판매 사이즈로 들어있었습니다. 샘플이 왔으면 저 혼자 사용할 분량밖에 되지 않았겠지만 판매 사이즈를 받았으니 한 지붕 아래 같이 사는 올케와 엄마도 라진 뷰티 체험에 동참시키고 싶었습니다.

 

올케는 원래 피부가 곱고 한국에 계신 친정어머니께서 때마다 좋은 한국 화장품을 보내주시는데 라진이 고기능 줄기세포 스킨케어라고 알려줬더니 한번 써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엄마는 70세이시지만 아직 피부에 탄력이 있고 눈가를 제외하곤 큰 주름이 없으십니다. 그러기에 동생이나 제가 사드리지 않으면 마켓에서 크림을 사다 쓰실 정도로 스킨케어에 투자를 하지 않으십니다. 함께 고기능 줄기세포 스킨케어를 써보자고 말씀드렸더니 별 반응이 없으셨다가 올케와 제가 사용하는 것을 보시고 엄마도 시작하셨습니다. 처음엔 저 혼자 라진 뷰티 체험을 하게 될 줄 알았는데 판매 사이즈의 제품들을 받게 되어서 올케와 엄마도 동참하는 즐거운 가족 뷰티 이벤트가 되었습니다.

 

아래는 한 지붕 밑에 사는 세 여자가 체험한 라진 화장품에 대해 각자 제품별로 느낌과 효과를 진솔하게 보고하고 2주간의 사용 후에 달라진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한 지붕 밑 라진 뷰티 체험 참가자들 

 

 

해나 맘: 40세, 건성 피부; 전반적으로 피부색이 맑은 편이고 그런데로 탄력이 있으나 잔 주름이 생기기 시작했고 건조해서 가끔 각질이 생깁니다. 한국 화장품 "설화수", "후", 그리고 "오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얀 불: 47세, 매우 예민한 건성 피부; 장시간동안 자외선에 노출되는 야외활동을 즐기기에 기미가 있고 눈꼬리와 눈 밑에 잔주름이 있습니다. 현재 Boots No. 7과 RoC을 사용하고 있고 예전엔 Christian Dior과 Lancome을 사용했습니다. 화장품으로 인한 알러지를 세번 심하게 겪어봤습니다.

박 여사: 70세, 건성 피부; 정원을 가꾸고 야채를 기르기에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가 있고 쳐져가는 눈가에 깊은 주름이 있습니다. 사용하는 화장품들은 Oil of Olay와 Cetaphil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좋은 화장품의 기준은 바르기 쉽고 용량이 많고 보습이 지속되고 가격이 합리적인 것입니다.

 

 

 

 

 라진 뷰티 체험에 사용된 제품들 

 

 

이번 라진 뷰티 체험에 사용된 제품들은 Ultimate Youth Power series의 제품 여섯가지와 Ultimate Hydra Perfection series의 Gentle Cleansing Foam등 도합 일곱가지 제품이었습니다. 사용된 순서대로 각 제품에 대한 느낌과 효과를 알려드립니다.

 

 

 

 

Ultimate Hydra Perfection Gentle Cleansing Foam 젠틀 클렌징 폼 (4.2 fl oz; $23)

*Ultimate Youth Power series 제품이 아닌 Ultimate Hydra Perfection series의 클린싱 폼입니다.

[해나 맘] 거품이 잘나고 피부가 잘 씻겨짐. 피부 당김도 거의 없고 은은한 향도 좋음.

[하얀 불] 다른 클렌징 제품들을 비해 피부 당김이 없어서 좋음. 눈에 들어가면 매우 아픔. 손에서 거품을 충분히 내어 눈 부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바르듯 사용함.

[박 여사] 향이 독하지 않아서 좋음. 피부 당김도 없음.

 

 

 

 

Ultimate Youth Power Serum 주름 개선 에센스 (1.02 fl oz; $68)

[해나 맘] 발림이 매우 좋음. 한 펌브로 충분히 얼굴 전체를 바를 수 있음.

[하얀 불] 다른 세럼에 비해 용랑이 커서 좋음. 기름기가 지나치지 않고 적당함.

[박 여사] 평소에 세럼을 사용하지 않아서 비교하기 힘들지만 바르고 난 후의 피부 촉감이 좋음.

 

Ultimate Youth Power Eye Serum 주름 개선 아이 에센스 (0.3 fl oz; $32)

[해나 맘] Power Serum과 마찬가지로 발림이 좋음. 반 펌브로도 눈 부위를 충분히 바를 수 있음.

[하얀 불] 사이즈는 작지만 반 펌프로도 한번 사용에 충분함. 발림도 좋고 지속되는 보습성도 좋음.

[박 여사] 역시 평소에 아이 세럼을 사용하지 않기에 타 제품과 비교하기 힘들지만 바르고 난 후의

촉감이나 보습 효과가 좋음. 

 

Ultimate Youth Power Eye Cream 주름 개선 아이 크림 (1 oz; $63)

[해나 맘] 발림이 타 제품에 비해 조금 빡빡한 느낌. 때문에 스며들 때 까지 톡톡 두드려 줘야함.

[하얀 불] 크림의 물기가 적어서 그런지 바를 때 빡빡한 느낌. 아이 세럼과 비교해서 용랑이 큰데 손으로 팥알만큼 덜어서 쓰는 크림이니 용랑이 작아도 좋을 듯 함.

[박 여사] 다른 아이 크림들에 비해 용량이 커서 넉넉히 바를 수 있어서 좋음.  

 

 

 
 

Ultimate Youth Power Neck Emulsion 목 주름 개선 에멀젼 (1 oz; $48)

[해나 맘] 목 크림은 처음 써보는데 느낌이 좋음.

[하얀 불] 크림의 사이즈가 아이 크림 사이즈와 거의 비슷해서 쉽게 구별하기 힘듬. 목 앞 부분 전체에 바르는 크림이니 용량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음.

[박 여사] 목 크림을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데 바르고 보니 보습 효과가 좋음. 다만 크림의 생김새가 아이 크림과 같아서 구분하기 힘드니 크림의 상표들을 조금 크게 만들면 좋을 것 같음. 노안에는 읽기가 힘든 상표임.

 

Ultimate Youth Power Cream 저녁에 사용하는 주름 개선 크림 (1.7 oz; $61)

[해나 맘] 발림도 좋고 흡수도 좋음. 바르고 나면 피부가 조금 따끔따끔한데 얼마후엔 사라짐.

[하얀 불] 첫 날 이 크림을 바르고 난 후 피부가 따가웠고 그 다음 날 아침에 보니 얼굴이 붉어졌고 피부가 예민해졌음. 크림 사용을 하루 중단하고 다시 발랐더니 강도는 덜 했지만 여전히 피부가 예민하게 반응했음. 다시 하루 건너뛰고 써봤더니 얼굴이 붉어지는 것은 없어졌는데 피부가 약간 들떠있는 느낌이었음. 이틀 동안 사용을 중단하고 적당량의 반으로 줄여서 다시 사용했더니 괜찮음. 피부가 적응해가는 과정임.

[박 여사] 흡수력, 보습력 다 만족스러움.  

 

Ultimate Youth Power Lotion 아침에 사용하는 주름 개선 로션 (1.7 fl oz; $58)

[해나 맘] 로션인데도 보습력이 뛰어남. 다른 제품을 사용할 때는 로션외에도 크림을 써야 피부가 당기지 않았는데 라진 제품은 로션만으로도 충분함.

[하얀 불] 한 펌프만으로도 보습효과가 충분함. 빨리 스며들고 끈적거림이 없어서 좋음.

[박 여사] 로션인데도 크림처럼 지속되는 촉촉함이 있어서 좋음.  

 

 

 

 한 지붕 세 여자의 라진 뷰티 체험 전/후 사진들 

 

 

해나 맘 (40세)

 

라진 Ultimate Youth Power series 사용 전 (3월 30일): 입가 위와 코 주변이 건조한 피부로 인해 잔주름이 많고 입 주위가 거칠어 보입니다.


 

라진 Ultimate Youth Power series 사용 후 (4월 14일): 잔주름이 눈에 띄게 완화되었고 피부가 보습효과로 인해 탄력이 생겼습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Ultimate Youth Power Serum ($68)과 Ultimate Youth Power Lotion ($58)입니다. 그리고 Ultimate Youth Power series는 아니지만 Ultimate Hydra Perfection Gentle Cleansing Foam ($23)도 좋습니다.

 


 

 

하얀 불 (47세)

 

라진 Ultimate Youth Power series 사용 전 (3월 30일): 눈꼬리와 눈 아래에 잔주름이 선명했습니다. 참고로, 사진을 찍었을 때 봄 알러지가 심해서 눈이 부어있는 상태였습니다.

 


 

라진 Ultimate Youth Power series 사용 후 (4월 14일): 세럼과 아이 세럼의 보습 효과를 제대로 체험했습니다. 눈꼬리의 잔주름과 눈 아래의 잔주름들이 많이 부드러워졌습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Ultimate Youth Power Serum($68)과 Ultimate Youth Power Eye Serum ($32)입니다. 타 제품에 비해 가격도 좋고 보습효과가 뛰어납니다.

 

 

 

 

박 여사 (70세)

 

라진 Ultimate Youth Power series 사용 전 (3월 31일): 전체적으로 피부가 피곤해보이고 눈가에 짙은 주름이 선명합니다.


 

라진 Ultimate Youth Power series 사용 후 (4월 14일): 단 2주만의 사용으로 세월의 흔적을 지울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매일 아침과 저녁 라진 뷰티 체험을 통해 피부에 생기가 도는 것을 여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제품을 추천하라면 이번에 처음 사용해 본 세럼을 권하고 싶습니다. 확실히 피부가 고와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한 지붕 세 여자의 추천과 조언 

 

 

◆ 추천: Ultimate Youth Power Serum (1.02 fl oz; $68)

 

 

한 지붕 세 여자가 한 목소리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유수분의 밸런스가 적당해서 번들거림이 없고 흡수력과 지속적인 보습력이 뛰어나고 가격도 품질과 효과에 비해 결코 비싸지 않습니다. 한 펌프로도 충분히 얼굴 전체를 바를 수 있습니다.

 

 

◆ 조언: 화장품 용기의 상표 크기

 

 

라진 Ultimate Youth Power series의 화장품 용기는 금색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크림은 이중 겹으로 만들어진 통에 담겨져 있는데 투명한 바깥 겹의 맨 아랫부분에 새겨진 상표가 안쪽에 있는 금색 겹에 반사되면 때론 상표를 읽기가 힘듭니다. 특히 목 크림과 아이 크림의 용기 크기가 거의 비슷해서 한 눈에 구분하기가 힘든데 가능하다면 크림 통에 새겨진 상표를 좀 더 확대했으면 좋겠습니다. Ultimate Youth Power series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이 40대 이상 연령대일텐데 한 눈에 무슨 크림인지 알아볼 수 있다면 사용하기가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라진 고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정보 

 

 

라진 Ultimate Youth Power Series 화장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미국 공식 웹사이트인 http://racinneusa.com/ 또는 편리하게 한국어로 제품 설명이 되어있는 한국 공식 웹사이트로 가시기 바랍니다: http://racinne.com/racinne-kr/anti-aging-products.php

 

 

 

 

 
"Comme ce Jour" (Blessed Days) by Yuriko Nakamura

 

 

 

[글, 사진: 하얀 불 (白火); 음악: YouTube]

 

 


 

이 블로그의 인기글

한 지붕 세 여자의 라진 뷰티 체험기 [2013년 3월: 라진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