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tamexico
마중물(vistamexico)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1.07.2008

전체     722231
오늘방문     12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554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OBS-Rec & Boa♥아담은 누구와 결혼 하였나. ♥ 자기 몸과 결혼한 아담이다. ♥성경과 과학135♥세상에
04/30/2020 09:16
조회  200   |  추천   3   |  스크랩   0
IP 177.xx.xx.165

OBS-Rec & Boa아담은 누구와 결혼 하였나. ♥ 자기 몸과 결혼한 아담이다성경과 과학135세상에 자기 몸과 결혼을 하다니.M.T.M.구경평.Rev Dr Th D

 

아담은 누구와 결혼하였는가?

아담은 자기 몸과 결혼하였다고 말을 한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겠습니까?

아담은근친중에근친결혼자기몸과결혼하였습니다.

아담이 하와를 보는 순간 하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뼈중에뼈라고표현하였습니다.

그리고아담은놀라운천재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창조하신것을 모두 이름을짖는데 작명가이었습니다.

 

오늘 본문의 말씀을 읽겠습니다.

아담이 모든 육축과 공중의 새와 들의 모든 짐승에게 이름을 주니라 아담이 돕는 배필이 없으므로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을 깊이 잠들게 하시니 잠들매 그가 그 갈빗대 하나를 취하고 살로 대신 채우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에게서 취하신 그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시고 그를 아담에게로 이끌어 오시니

아담이 가로되 이는 내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이것을 남자에게서 취하였은즉 여자라 칭하리라 하니라” (창세기 2:20~23)

아담은 하나님께서 지으신 인간은 아담이 첫 작품입니다.

그리고 인간으로는 두번째 하나님의 작품은 하와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아담에게는 돕는 베필이 없었습니다.

그 외로운 아담을 위하여 돕는 베필을 만들어 주기 위하여 아담을 깊이 잠들게 하셨습니다그리고 하나님은 외과 수술사로 직접 아담이 잠든 순간 아담의 갈비뼈 하나를 취하여 내시었습니다.

아담의 갈비뼈를 이용하여 예쁜 여자를 만들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담의 갈비뼈로 만든 여자를 아담에게로 이끌어 오셨습니다.

아담은 말을 합니다이는 내뼈중에 뼈요 살 중에 살이라 이것을 남자에게서 취하였은즉 여자라 칭하리라 라고 하였습니다.

그 여자는 아담의 뼈입니다그리고 살이었습니다뿐만 아니라 아담에게서 취한 것입니다그러니 아담의 몸의 한 부분입니다.

부부는 한 몸입니다.

이 여자와 결혼하여 아기를 낳았습니다.

첫 아들이 아인이면 둘째 아이는 아벨입니다.

그러므로 아담은 근친 중에 근친인 자기 몸과 함께 결혼한 것입니다.

이렇게 인류가 시작된 이후 살아가는 가운데 인류는 근친 결혼을 금하는 일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근친 결혼에 대한 뉴스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그 자진들을 보면서 생각해 보아야 하겠습니다.

근친끼리 결혼하는 것이든지 성관계하는 것은 문화권마다 차이가 있읍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왕족 혈통을 순수하게 이루기 위하여 근친결혼을 장려하였던 기록들을 봅니다.

그리고 아랍인들의 사회에서도 사촌끼리 결혼하는 것을 허용하였습니다.

유럼 여러나라에서는 근친간의 성행위를 불법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어떤가요?

8촌까지는 결혼이 금지되고 있습니다.

독일에서 있었던 사건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동생과 결혼한 사건입니다.

사건은 2014년 10월에 있었던 사건 이야기입니다.

독일 라이프치히에 사는 파트리크 슈튀빙(38) 독일 형법 173조를 어긴 죄로 지금까지   처벌을 받았습니다.

2008  번째 재판에서는 징역 3년형을 받았습니다.

교도소에서 나온 그는 여전히 자신의 신념을 굽히지 않으며 공공연히 형법 173조를 무시하고 있었습니다.

 법이 자신의 권리와 자유를 침해한다며 독일 헌법재판소와 유럽 인권법원에 심판 청구를 하는  지난 14년간 투쟁을 해왔습니다그리고 마침내 주홍글자가 벗겨졌습니다.

2013 924 독일 윤리위원회(Deutschen Ethikrat) 형법 173조가 기본권을 침해한다며  개정을 권고한 것입니다.

슈튀빙 씨가 인생을 걸고 싸워온 것은 근친상간 금지법이었습니다.

 친족 간의 성교행위라는 이름을   법은

1항에서 부모와 자식 사이의 성행위입니다.

항에서 친족 간의 성행위를 규제하고 있으며 법을 어기면 최대 징역 3년형을 내릴  있습니다.는 법이었습니다.

슈팅빙은 어떻게 동생과 결혼하게 된 것인가를 알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슈튀빙은 3살때에 아동 위탁기관에 맡겨졌습니다그리고 7살때에 입양되었습니다. 20세세때에 자신의 생모가 사망하면서 슈튀빙은 원래 가족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런 과정에서 슈튀빙은 여동생이 있는 것을 알게 되고 교재를 하는 중에 아이를 가지게 되엇습니다.

슈튀빙은 첫 아기를 출산할 때에 간호사가 이 부부가 남매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독일 사회는 10년동안 논쟁거리가 된 사건이었습니다.

이쯤에서 여러분의 생각을 묻고 싶습니다.

만일 근친 결혼을 어떻게 생각하시는 지 묻고 싶습니다.

근친 결혼은 아무른 문제가 있다없다등으로 논란이 될 수 있기도 할 것입니다.

그 대답은 하지 마시고 성경에서 말씀하는 근친 결혼에 대하여 무엇이라고 말씀하시는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한 일입니다.

먼저 알아보는 사건 상황을 보겠습니다.

일단 아담은 자기 몸과 함께 결혼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때에는 근친 결혼 문제에 있어서 논란이 전개될 수 없는 상황이기도 합니다하지만 결혼하는 일에 선택의 여지가 없는 것입니다.

근친 결혼은 인간 창조 초기에는 종족 번성의 수단으로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아담의 2대 후손들을 보겠습니다모두가 근친 결혼으로 후손을 이어가는 사실을 외면할 수 없습니다.

세월이 지나 노아 홍수 이후의 자녀를 낳게 되는 일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홍수에서 살아남은 8명은 노아 부부 아들 세명 셈야벳입니다그리고 3명의 자부 있습니다.

노아 600세에 홍수가 시작되기전 방주에 승선한 8명이 홍수 후에 이들은 자녀를 낳게 되었습니다.

노아의 후손은 4촌끼리 결혼해야 하는 일이 되었습니다.

그러한 세월 속에 하나님은 근친 결혼을 금지하는 법안을 내리셨습니다.

너희는 골육지친을 가까이하여 그 하체를 범치 말라 나는 여호와니라 네 어미의 하체는 곧 네 아비의 하체니 너는 범치 말라 그는 네 어미인즉 너는 그의 하체를 범치 말찌니라 너는 계모의 하체를 범치 말라 이는 네 아비의 하체니라 너는 네 자매 곧 네 아비의 딸이나 네 어미의 딸이나 집에서나 타처에서 출생하였음을 물론하고 그들의 하체를 범치 말찌니라 너는 손녀나 외손녀의 하체를 범치 말라 이는 너의 하체니라.”(18:6-10)

 

하나님께서는 더 이상 근친 결혼을 허락하지 아니하셨습니다.

놀라운 피라미드 그림이 그려지는 인간 족보 그림을 그리게 됩니다.

한 가정의 족보 조상 그위에는 이웃의 한 가정의 족보와 만나게 됩니다그리고 한민족의 족보 조상과 이웃 나라의 민족 족보 그리고 그위에는 또 같이 만나는 족보 조상이 그려 집니다결국 누가복음 3장에 그려진 족보는 예수님의 족보를 그린 그림입니다.

요셉의 이상은 헬리요로 시작되던 것이 그 이상은 멜렉이요 그 이상은 맨나요 그 이상은 맛디아요 그 이상은 나단이요 그 이상은 다윗이요

그 이상은 베레스요 그 이상은 유다요 그 이상은 야곱이요 그 이상은 이삭이요 그 이상은 아브라함이요

그 이상은 가이난이요 그 이상은 아박삿이요 그 이상은 셈이요 그 이상은 노아요

그 이상은 에노스요 그 이상은 셋이요 그 이상은 아담이요 그 이상은 하나님이시니라.

누가복음 3장 23절 ~ 38절을 참고하시기를 원합니다중간 중간을 뛰었지만 참고로 읽어 보시면 합니다.

그림에서 보시는 피리미드 그림으로 인류 조상 선조들을 그려 올라가면 최후에 창조주 하나님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하나님은 직계 가족 이외에도 배다른 형제자매이모고모숙모며느리형수나 제수장모 등도 다 금하셨습니다. (18, 20/27:20-23참고)

특이한 것은 한 여인과 그 여인의 딸이나 손녀 혹은 외손녀를 함께 취하지 말라고 합니다.(18:17참고)

남자 쪽에서 보면 근친  상간이 아니지만 여자 쪽에서 보면 간접적으로 근친혼이 되기 때문입니다그래서 “그들은 그의 골육지친이니 이는 악행이니라”고 성경은 그 이유를 명확히 밝히고 있습니다

성경은 결코 생리적인 성적 욕망을 죄악시하지 않습니다.

()은 하나님이 창조하여 인간에게 주신 귀한 선물입니다.(2:18,22)

당연히 인간이 누릴 수 있는 지극한 기쁨 중의 하나입니다. (5:18, 9:9, 3:29)

그리고 그 목적은 종족 번성과 부부간에 더욱 사랑하여 완전한 한 몸을 이루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은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요 땅에 충만하라땅을 정복하라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1:28)

하나님이 노아와 그 아들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9:1)

 

Salom

살아 역사하시는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의 축복이 오늘 이 시간 이 말씀을 통하여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여러분에게 임하시기를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OBS-Rec & Boa♥아담은 누구와 결혼 하였나. ♥ 자기 몸과 결혼한 아담이다. ♥성경과 과학135♥세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