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tamexico
마중물(vistamexico)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1.07.2008

전체     686037
오늘방문     5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56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갈비 뼈가 여자가 되다. ♥ 완벽한 과학적 근거 성경. ♥성경과 과학126♥인터넷 방송1110♥
06/21/2019 09:32
조회  895   |  추천   2   |  스크랩   0
IP 177.xx.xx.101


갈비 뼈가 여자가 되다. 완벽한 과학적 근거 성경. 성경과 과학126인터넷 방송1110M.T.M.구경평.Rev Dr Th D

 

아담의 갈비 뼈로 만들어진 하와를 봅니다.

아담은 흙으로 만들어진 사람이었습니다. 하와는 그 아담의 갈비 뼈로 만들어진 귀한 하나님의 작품들이었습니다.

이런 말을 하면 일부의 사람들은 믿을 수 없고 과학도 모르는 무식한 예수 쟁이들이라고 혹평을 하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성경은 비 과학적이라고 말을 합니다.

정말로 성경은 비 과학적이라고 보시는 분들의 말이 올바른 평가일까요?

오늘 성경은 비 과학적이라고 하는 말에 정면 도전 합니다. 성경은 완벽한 과학적인 근거를 가지고 있는 성경이라는 사실을 말하고져 합니다.

성경은 과학 이전에 완벽한 과학이라는 말을 결론적으로 말을 하면서 오늘 강의를 시작합니다.

하나님은 흙으로 남자를 만드셨습니다. 그리고 그 남자의 갈비 뼈를 가지고 여자를 만드셨습니다.

그 근거가 되는 말씀을 읽겠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을 깊이 잠들게 하시니 잠들때 그가 갈빗대 하나를 취하고 살로 대신 채우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에게서 취하신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시고 그를 아담에게로 이끌어 오시니

아담이 가로되 이는 중의 뼈요 중에 살이라 이것을 남자에게서 위하였은즉 여자라 칭하리라.”(2:21 ~ 23)

하나님께서 하와를 만들기 위하여 행하신 작업 과정을 봅니다.

-          아담을 깊이 자들게 하셨습니다.

-          아담이 깊이 잠든 사이에 아담의 갈비 하나를 취하셨습니다.

-          아담의 갈비 하나를 뽑아 내고 대신 살로 채우셨습니다.

-          아담의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셨습니다.

-          하나님은 여자를 아담에게 이끌고 오셨습니다.

-          아담은 말을 합니다. 이는 중에 뼈요 중에 살이다. 이것을 남자에게서 취하였는즉 여자라 부르리라.

이러한 말씀에 어떤 분은 말씀합니다.

결혼 식장에서 내가 이제야 갈비를 찾았노라.라고 말을 하는 자를 보았습니다.

말의 진의는 결혼 하기 전에는 갈비가 하나 없었는데 결혼 하므로 갈비를 찾았다는 것입니다.

오늘 남자분들의 갈비 뼈가 하나 부족하지 않은지 확인하는 귀한 시간이 있습니다.

하나가 부족하면 오른쪽인까? 아니면 왼쪽일까?

하면서 옆구리 갈비 뼈를 세어 보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아무리 세어 보아도 같은데 하면서 성경의 기록이 과장 것으로 여길 있습니다. 아니 이런 상황에서 그냥 하나님의 말씀이니 무조건 믿고 가는 것이다. 라고 굳건한 믿은의 사람의 반열에 서는 자도 있을 것입니다.

아무리 세어 보아도 양쪽이 같기만 합니다. 혹시 성경 기록이 잘못인가? 하면서 의심하는 자도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을 보면서 성경의 기록이 과학적으로 증명 되어야 합니다.

모든 질문의 대답은 성경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창조 질서와 법칙을 정확하게 모르면 만사가 뒤틀리게 보입니다. 정상적인 생각을 못하게 됩니다. 결국 그분의  판단이 흐려집니다.

간단한 생각에 아담의 갈비뼈 하나를 뽑아 여자를 만들었다면 남자의 갈비 뼈는 어느 한쪽에는 부족해야 것입니다.

이러한 이야기는 내가 청년 시절에 놀란이 일이 있었습니다.

논쟁의 결과는 왼쪽인가? 오른쪽인가? 하면서 열심이 자세히 세어 일들이 있었습니다.

결혼 식장에 신부는 신랑의 오른쪽에 서는 것을 보면 남자의 오른쪽 갈비를 뽑았기에 남자의 오른쪽에 선다는 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말을 성경에는 없는 말입니다.

우리는 성경에서 무엇이라고 말씀하는지 말씀에 귀를 기우리고 말을 해야 합니다.

성경에서 하지 아니하는 말을 하면서 성경을 오도하는 일들을 하면 하와가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버리고 사탄과 대화하는 일이 됩니다.

한번 보겠습니다.

여자가 뱀에게 말하되 동산 나무의 실과를 우리가 먹을 있으나 동산 중앙에 있는 나무의 실과는 하나님의 말씀에 너희는 먹지도 말고 만지지도 말라 너희가 죽을까 하노라” (3:2 ~ 3)

그런데 하나님께서 하신 말씀을 보겠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사람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2:16~17)

선악과에 대하여 하나님의 먹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만지지 말라 말씀은 하시지 아니하셨습니다. 하와는 하나님의 말씀에 더하기 하였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말씀하셨습니다. 하와는 죽을까 하노라. 라고 빼기 잘하였습니다.

우리가 성경을 읽고 신앙 생활을 하는데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말씀에 생각에서 더하기와 빼기를 하면서 신앙 생활을 하는 자는 하와와 같은 죄를 범하는 일이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하는 어떻게 되는 가를 말씀을 통하여 보겠습니다.

내가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책에 기록되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22:18~29)

하나님의 말씀에서 빼기를 잘하면 생명 나무와 거룩한 성에 참여함에서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에 더하기를 잘하는 자는 성경 말씀에 기록된 재앙들을 더하게 것이 분명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가감하지 말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 그대로 믿고 순종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아담에게는 갈비 하나를 취하여 냈습니다. 그러나 모든 남자의 갈비 숫자는 양족이 같습니다.

이것을 증명하고 학인하기 위하여는 유전의 법칙을 공부하면 도움이 확실히 알게됩니다.

우리의 상식에서 생각하면 하나님께서 아담의 갈비 하나를 뽑아 냈다면 아담의 후손의 남자는 갈비 뼈가 하나 모자라는 것으로 생각 하게 됩니다. 그렇게 본다면 지금 인류는 모두가 장애인으로 살고 있는 것입니다. 전쟁으로 발을 잃어버린 후손은 발이 없고, 직장에서 기계 작동을 잘못하여 팔을 잃은 자의 후손은 팔이 없고, 어떤 질병으로 눈의 시력을 잃은 실명자들 등등으로 별별 종류로 살아가는 장애인등일 것입니다.

교통 사고로 다리 부상이나 어떤 장애인이 되었으면 후손도 그러한 장애인이 있어야 하는데 후손에게는 그런 장애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유전의 법칙은 유전자를 통하여 전달되는 것입니다.

비록 부모가 손가락이 없거나 다리가 없는 자라고 할지라도 태어나는 자녀는 유전자를 통하여 전달되는 것이 신체의 일부가 없지만 정상적인 신체를 가지고 태어 나는 것입니다.

아담에게 갈비 하나를 잃어지만 그의 자녀에게는 신체적인 변함이 없이 정상적인 출생이 진행되는 것입니다.

말을 하면 태어난 아기가 부모와는 다른 정상적인 아기는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라고 질문 하실 분이 있을 것입니다.

질문에 설명 답변을 하지 아니 하겠습니다. 다만 유전자가 정상적인 전달로 인하여 발생한 것입니다. 원인은 여러가지 이겠습니다. 오늘 부분의 아야기가 아니기에 본론으로 돌아 갑니다.

비록 다리가 잘리고 손목이 잘리고 실명한 눈을 가지 자라고 하지만 유전자가 바꾸어지는 것은 아닌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과학에 비추어 볼때 믿어지게 되는 일이 있기를 위하여 성경과 과학이란 제목으로 시작된 강의가 126번째 시간입니다.

성경의 말씀이 과학이란 거울에 비추어 보니 확실한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사실로 조명되는 것입니다.

성경은 과학 이전에 과학입니다. 과학을 통하여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말씀이 확실한 것이라는 사실을 증명해 주는 일들이 많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머리 뼈를 가지고 여자를 만드신 것이 아닙니다. 다리 뼈를 가지고 만든 것도 아닙니다. 그렇다고 뼈를 가지고 만드신 것도 아닙니다. 무엇을 가지고 만드셨을까?

남자의 갈비 뼈를 가지고 여자를 만드셨습니다. 이유가 무엇인지 공부하기로 하겠습니다.

사실은 과학적인 면에서 답을 찾을 있습니다.

사람의 중에 갈비뼈는 재생 조직력이 있습니다. 갈비 뼈는 떼어 내었지만 다시 자라게 된다는 것입니다. 외과 의사는 익히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성경은 과학적입니다. 과학이 먼저가 아니고 성경이 먼저 입니다.

하나님께서 아담을 깊이 잠들게 하였다는 성경의 기록을 보고 마취 주사약이 발명된 것입니다.

하나님은 외과 수술사로서 아담의 갈비뼈를 하나 뽑아 내었습니다.

오늘날 외과 수술 의사의 최초 수술의 표본 의사는 창조주 하나님입니다.

인간의 뼈는 206개의 중에 재생 능력있는 뼈는 극히 부분입니다. 팔다리뼈대는 빗장, 어깨, , 골반 , 다리 뼈로구성됩니다. 사람의 몸을 이루는 뼈의 개인 차이가 있을  있지만 일반적으로 성인은 206(80+126=206), 태어났을 때는 270개입니다. 갈비 뼈가 가장 뛰어난 재생 능력이 있습니다. 아담의 수술을 아십니까?

의사는 말을 합니다. 성형 외과에서 갈비 뼈가 재생 것을 생각하면서 시술하는 수술을 아담의 수술(Adam’s Operation)이라고 합니다.

아담의 갈비 뼈로 하와를 만들었다는 말이 과학적인가? 라는 질문에 말을 믿지 못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담의 갈비 뼈로 여자를 만들었다는 말은 지극히 정확한 과학적인 말입니다.

여러분 인간 복제라는 말을 아십니까?.

인간 복제라는 말은 인간의 세포 하나를 가지고 다른 새로운 인간을 만든다는 것입니다.

일은 세상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생명 복제 기술이 윤리적인  문제점들이 있습니다.

황우석 교수가 체세포를 이용한 인간 베아 복제를 통하여 특허 출원한 일도 있었습니다.

인간 과학자는 사람 몸의 세포 일부를 가지고 하나의 인간을 만들 있다는 말이 인간 복제라는 것입니다. 인간 복제는 생명 윤리 논란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아담의 갈비 뼈를 가지고 다른 인간을 만들었다는 것이 믿지 못할 이야기가 아니라는 사실이 증명된 것입니다. 극히 과학적이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아담의 갈비 뼈를 가지고 하와를 만드신 것은 오늘날 과학자들이 인간 복제를 시도하는 이야기 속에서 볼때 하나님의 말씀은 과학적이라는 사실을 입증해 주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과학자 들도 사람의 세포 일부를 가지고 하나의 인간을 만든다고 하는데 전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하신 일을 믿지 못한다면 이해가 되지 않는 일이다.

세상 과학자들이 세포의 일부를 가지고 다른 인간을 만들겠다는 말을 믿으면서 하나님의 행하신 일을 믿지 못한다면 문제가 심각한 정도 입니다.

아마 그분은 보살펴 드려야 같습니다.

놀라운 사실이 있습니다.

남자의 세포를 가지고 여자를 만들 있습니다. 그러나 여자의 세포를 가지고는 남자를 만들지 못합니다.

사람에게는 23개의 염색체가 있습니다.

23염색체는 염색체입니다.

염색체는 남자에게는 X Y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자는 X X 되어 있습니다.

남자는 정자를 만들어 냅니다.

여자는 난자를 만들어 냅니다.

생식 세포에 정자 속에는 X Y염색체가 함께 들어가지 못합니다. X 들어 가든지 Y염색체가 들어 가든지 하나만 들어 갑니다.

여자에게는 X X 들어 있습니다.

이때 Y염색체가 들어있는 정자가 난자에 들어 가면 아들이 태어 나게 됩니다.

만일 X염색체를 가진 정자가 난자에 들어 가면 딸이 태어 나게 됩니다.

여자는 아들이나 딸을 낳을 권리나 결정권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남자가 딸이든지 아들이라고 어떤 결정권을 가지고 주는 것도 아닙니다.

어떤 염색체의 정자가 난자 속에 들어 가는가에 따라 결정되는 것입니다.

어떤 염색체의 정자가 난자 속으로 들어 가는 것인가의 결정이 남자에게 있는 것도 아닌 것입니다.

만일 아담의 X Y 염색체가 통체로 복사되어 간다면 남자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아담의 X염색체만 복사되어 들어 간다면 여자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여자는 X X염색체만 있기 때문에 여자만 만들어집니다. 남자는 만들어 지지 아니합니다. 이유는  염색체가 X 있기 때문입니다. Y염색체가 여자에게는 없기 때문입니다.

과학적인 원리에서 보면 남자는 여자를 만들 있지만 여자는 남자를 만들 없습니다.

성경에는 남자로 부터 여자를 만들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말씀이 과학적인 면에서 밝히고 있습니다.

아담이 가로되 이는 남자에게서 취하였은즉 여자라 칭하리라.” (2:23)

말씀은 현대 과학이 하나님의 말씀이 사실임을 확증해 주는 사건 입니다.

여자로 부터는 남자를 만들지 못합니다.

하와를 아담의 갈비 뼈로 만드셨다는 말씀에 생각 나는 글자가 있습니다. 사람 () 입니다.

사람은 혼자 없는 것입니다. 누군가 쓰러지고 넘어지는 자를 밭들어 주어야 합니다. 사람 인자의 모습을 보십시오 쓰러지는 것은 쓰러지지 아니하도록 받치고 있습니다.

남자의 갈비 뼈를 뽑아 여자를 만들었는데 여자는 남자의 옆구리에서 얻어진 것이기에 지게가 혼자 있지 못하고 작대기가 받치고 있을 있는 같이 말입니다.

여자는 남자를 받치고 있는 역활을 하는 것입니다.

여자가 탄생하게 동기를 보면 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사람의 독처하는 것이 좋지 못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2:18)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피조물 가운데 사람이 홀로 독처하는 것을 보시고 돕는 배필을 지으실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결국 하나님께서 아담이 홀로 독처하는 자에게 돕는 자를 만들었습니다.

하와는 아담을 돕는 자로 지음을 받았습니다.

여자는 남자를 돕는 자로 탄생한 것입니다.

남편을 주관하는 자로 만들지 아니하였습니다. 그렇다고 여자는 모든 남자들을 돕는자로 탄생한 것으로 오해하지 마시기를 원합니다.

가정에 아내는 남편을 돕는 자로 의무와 책임이 주어진 것입니다.

남편이 어떤 일로 인하여 고민하고 힘들어하고 절망하게 되면 낙심하는 남편을 박박 글어대는 박아지 인생이 아니라 남편의 쓰러지지 아니하도록 붙들어 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의무가 돕는 배필의 역활을 하는 것입니다.

돕다. 말은 거들다. 힘을 보태다. 촉진 시키다 뜻입니다.

돕는다는 말은 남이 하는 일이 되도록 거들어 주거나 힘을 보태어 주는 것을 말합니다.

때로는 위험한 처지에 빠지거나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리고 어떤 상태를 증진하게하거나 촉진시켜 나가게하는 것입니다.

힘들어 하는 자에게 구박하는 일은 돕는 것이 아니라 힘들게하는 일입니다. 돕는 자가 아니라 방해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돕다의 반대 말은 방해하다. 입니다.

여자는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것과 하나님의 법도에서 남편을 도와야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와는 사탄의 말을 듣고 남편을 돕는 자가 아니고 방해자가 것을 우리는 보고 있습니다.

가정에 아내는 남편을 어떻게 내조하고 돕는가에 따라 가정이 바로 서게 되는 가는 보게 되는 것입니다.

아니면 쓰러지고 넘어지게 됩니다.

열왕기 상에서 보는 아합왕은 아내 이세벨의 말을 듣고 말에 충족하였습니다. 결과는 패망한 가정이었습니다.

가정에 아내가 남편을 어떻게 돕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돕는 기준은 하나님의 말씀과 법도를 기준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돌아 와서 아담과 하와를 봅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담에게 말씀하셨습니다. 하와가 하는 말을 듣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기억하였다면 좋았을 것을 그렇지 아니하였습니다. 결과 인류의 조상 아담이 범죄한 범죄로 인하여 인류는 사망에 이르게 것입니다.

기준이 되는 하나님의 말씀과 법도를 지키고 듣고 가르치는 자가 되어야 것입니다.

 

네가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가 듣고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 (28:1)

살롬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시기를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갈비 뼈가 여자가 되다. ♥ 완벽한 과학적 근거 성경. ♥성경과 과학126♥인터넷 방송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