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tamexico
마중물(vistamexico)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1.07.2008

전체     635934
오늘방문     10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572 명
  달력
 
인터넷 방송187♥성경과 과학102♥질량 보존의 법칙. ♥하나님이 하시면 됩니다. ♥막6장 35절~44절. ♥
07/11/2018 20:31
조회  367   |  추천   2   |  스크랩   0
IP 187.xx.xx.109




인터넷 방송187성경과 과학102질량 보존의 법칙. 하나님이 하시면 됩니다. 6 35~44. Mission Track Mexico 구경평.Rev.Dr.Th.D

질량 보존의 법칙

6:35~44

예수님께서 공생애 3년 동안 많은 이적 기사들을 행하셨습니다. 그 모든 기록을 기록한다면 두기에 부족할 정도로 많은 역사들이 있었습니다. 질량 보존의 법칙

“예수의 행하신 일이 이 외에도 많으니 만일 낱낱이 기록 된다면  이 세상이라도 이 기록된 책을 두기에 부족할 줄 아노라”(21 : 25)

예수님의 첫번째 기적을 보시겠습니다.

예수와 제자들도 혼인에 청함을 받았더니 포도주가 모자란지라 예수의 어머니가 예수에게 이르되 저희에게 포도주가 없다하니”(2:2~3)

가나 혼인 잔치 집에서 물로서 포도주를 만드신 기적입니다.

이것을 과학적으로 따진다면 화학 반응의 법칙 어긋나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두번째 기적을 보시겠습니다.

오병 이어(五餠二魚) 기적

14:19~21 기적은 4복음 서에 모두 기록된 기적입니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갈것 없다. 너희가 먹을 것을 주어라 제자들이 가로되 여기 우리에게 있는것은 다섯 개와 물고기 마리 뿐이니이다…. 배불리 먹고 남은 조각을 열두 바구니에 차게 거두었으며 먹은 사람은 여자와 아이 외에 오천명이나 되었더라” (14:16 ~21)

이것을 가지고 온것은 아이가 보리떡 다섯개와 물고기 두마리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6:9)

오병 이어의 기적입니다.

본문의 말씀을 읽겠습니다.

때가 저물어 가매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 여짜오되 곳은 들이요 때도 저물어 가니

무리를 보내어 두루 촌과 마을로 가서 무엇을 먹게 하옵소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가서 먹을 것을 주라 하시니 여짜오되 우리가 가서 이백 데나리온의 떡을 사다가 먹이리이까?

이르시되 너희에게 몇개나 있느냐? 가서 보라 하시니 알아보고 가로되 다섯개와 물고기 마리가 있더이다. 하거늘

제자들을 명하사 모든 사람으로 떼를 지어 푸른 잔디 위에 앉게 하시니

떼로 백씩, 오십씩 앉은지라

예수께서 다섯 개와 물고기 마리를 가지사 하늘을 우러러 축사하시고 떡을 떼어 제자들에게 주어 사람들 앞에 놓게 하시고 물고기 마리도 모든 사람에게 나누어 주시매

배불리 먹고

남은 조각과 물고기를 열두 바구니에 차게 거두었으며

떡을 먹은 남자가 오천 명이었더라.” (6:35~44)

하루 진종일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천국 복음에 심취한 나머지 저물어 가는 순간에 이르게 됩니다. 제자들은 예수님께 걱정합니다.

각자가 가서 각자의 음식을 먹도록 하게하는 일을 권합니다. 이때 예수님께서는 너희가 먹을 것을 주라.” 라고 말씀을 하십니다.

계산 빠른 제자가 떡을 구입하는데 200데나리온의 돈이 필요한 것으로 예수님께 보고합니다.

여기에 200데나리온 이라고 하면 지금 돈으로 환산해야 이해가 빠를 같습니다.

1데나리오는 4g 로마 은화의 가치 입니다. 당시 군인이나 품꾼의 하루 품삯입니다.

200데나리온 이라고 하면 200일간의 품삯이라고 생각하면 같습니다.

200명의 노동자가 하루 품삯으로 이곳의 모인 무리가 먹을 있는 빵을 구입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이러한 상황을 아시고 너희들이 먹을 것을 주라고 하시니 예수님은 현실을 너무나 모르는 분으로 보여 집니다.

제자들이 볼때 예수님은 몰라도 너무나 모른다고 말을 지경입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합니까? 그런데 놀라운 것은 하나님이 하시면 되는 일들입니다.

이미 예수님은 무리 가운데 다섯 개가 있고 몰고기 마리가 있는 것도 알고 계셨습니다. 그런데 말씀하십니다. “너희에게 몇개나 있느냐?” 라고 묻게 됩니다.

제자들은 찾아 나섰습니다.

가지고 것은 다섯 개와 물고기 마리입니다.

이때 먹은 자가 남자가 오천 명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시 상상해 보시기를 원합니다.

당시에는 어린이와 노인 그리고 여자들은 수를 셀때에 포함하지 아니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어린이와 노인 여자들을 포함하면 얼마나 많은 사람이겠는가를 상상하게 됩니다.

먹고 남은 것이 12바구니나 되었습니다.

놀라운 일입니다.

떡이 얼마나 것이기에 물고기가 얼마나 것이기에이해가 되지 않는 다고 하여 많은 사람들이 성경에 기록은 허황된 기록이며 뻥튀기를 하여도 분수가 있지 이러한  것이 말이나 되는가? 라고 말을 하는 자가 있습니다.

어느 성경 학자는 말을 합니다.

소년이 자기가 먹을 도시락을 예수님이 찾으시니 그것을 드렸습니다. 광경을 보는 모든 사람들이 너도 나도 도시락을 놓게 되고 서로 양보하고 나누어 먹게 되니 나머지가 그렇게 많은 것이라는 것을 예수님이 기적을 행한 같이 기록하였다고 말을하는 자가 있습니다.

이렇게 말을하는 자는 차라리 불신라면 좋겠습니다. 교회에서 신학을 공부한 목사가 이렇게 성경을 해석하였으니 하나님의 심판을 어떻게 감당 것인지 걱정이 됩니다.

요한계시록 22:18 ~ 19 말씀을 드립니다.

내가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책에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리라.”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지어진 하나님의 말씀에는 가감하면 아니되는 것입니다. 성경에 기록되 그대로 믿고 순종하는 아름답고 지혜로운 하나님의 백성이 되시기를 원합니다.

기적을 과학으로 말을 한다면 질량 보존의 법칙 어긋난 것입니다.

예수님의 세번 기적은 위를 걸어가신 기적을 봅니다.

사경에 예수께서 바다 위로 걸어서 제자들에게 오시니”(14:25)

예수님께서 물위로 걸어서 제자들에게 오시는 기적을 봅니다.

보다 가벼우면 뜨야하고, 물보다 무거우면 갈아 앉아야 하는데 물위로 걸었다고 하니 이해가 됩니까? 한발 빠지기 전에 다른 한발을 옮겨 놓으면 된다는 이론은 맞는 말입니다 하지만 실재는 그렇게 되어야 하는데 그렇지를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과학적인 면에서 보면 부력의 법칙 어긋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행하신 기적마다 과학으로 비추어 보면 모두 법칙에 어긋난 것입니다.

오늘은 5개와 물고기 두마리를 가지고 장정 5,000명을 먹이신 사건 하나를 말하고자 합니다.

광야에서 예수님은 말씀을 하시는데 때가 저물어 갔습니다.

제자들은 무리를 그냥 돌려 보내지 못하고 먹여서 보내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빈들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빵을 구입하는 일에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인간으로서 불가능한 일들이 번이 아닙니다. 아브라함의 아내가 아기를 낳는다는 것은 완전 불가능한 순간이었지만 아기를 가지고 낳았습니다.

유대 나라가 나라 땅을 잊어 버렸습니다. 유대 민족은 B.C. 586년에 세계 각처로 유리 방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최후에 주 후 70년에 예루살렘 멸망과 함께 국토 없는 민족이 되었습니다.  이들은 2534년만에 독립국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1948 5 14일은 유대 독립하였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의 수도는 텔라비브입니다.

이스라엘이 독립한지 70년 만에 2018 5 14일 미 대사관이 예루살렘으로 옮겨 오는 일이 되었습니다.

인간을 불가능한 것이지만 하나님께서 하시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오늘 떡 5개와 물고기 2마리를 가지고 남자 장정 5천명이 먹었습니다. 이때 여자들과 어린이와 노인들을 합치면 얼마이겠습니까? 추산하기를 약 2만 명으로 여겨집니다.

그런데 이 일을 과학적인 면에서 보면 그 많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량의 빵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달랑 소년의 도시락에 불과한 것을

이것은 질량 보존의 법칙에서 벗어난 이야기로 과장된 것이라고 말을 합니다. 설명하기를 소년이 자기 도시락을 내 놓게 되니 모두 감동되어 너도나도 각자의 도시락을 내 놓고 나니 먹고 나머지가 12광주리나 되었다고 합니다. 이 이야기는 성경을 오도하고 예수님의 능력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오병 이어(五餠二魚) 기적

14:19~21 기적은 4복음서에 모두 기록된 기적입니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갈것 없다 너희가 먹을 것을 주어라 제자들이 가로되 여기 우리에게 있는 것은 다섯 개와 물고기 마리 뿐이니이다…. 배불리 먹고 남은 조각을 열두 바구니에 차게 거두었으며 먹은 사람은 여자와 아이 외에 오천명이나 되었더라” (14:16 ~21)

이것을 가지고 온것은 아이가 보리떡 다섯개와 물고기 두마리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6:9)

오병 이어(五餠二魚) 기적입니다.

꼬마가 가지고온 도시락을 가지고 오천명을 먹이시었습니다. 여자와 아이들을 모두 합하면 2만명 정도는 같습니다. 이들에게 먹고 남은 조각이 12바구니라 되었습니다.

기적을 과학으로 말을 한다면 질량 보존의 법칙 어긋난 것입니다.

예수님은 과학위에 질량보존의 법칙 위에 계시는 창조주 이십니다. 아멘

창조주 만이 과학의 법칙을 벗어난 기적을 행하셨습니다.

기적들 법칙을 정하신 창조주 이심을 증명해 주시는 것입니다.

우리는 성경을 읽을 때에 우리가 이해하고 상식에 맞는 말만 있다면 성경을 읽고 믿을 이유가 없습니다. 세상에 도덕적이고 교양 있는 서적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성경에는 우리가 이해가 되지 않고 상식에 어긋나는 일들이 있는 것은 모두가 창조주 그분 임을 증명하고 있읍니다.

예수님께서 이런 기적을 행하신 이유는 예수님께서 창조주이심을 믿게 하기 위하여 보여 주신 것입니다.

너희들은 이런 일들이 황당하여 예수님을 믿지 못하지만 나는 기적 때문에 예수님을 믿습니다.

어떤 상식에 이해를 벗어나고 어떤 과학의 법칙에서 벗어나신 분이 계십니다. 지금 그분을 개인적으로 만나시기를 원합니다.

그분은 우주 만물의 창조자 이십니다. 그리고 우리의 상식을 뛰어 넘어 역사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분은 생명의 근원이십니다.

우리가 잃어 버렸던 모든 것을 회복 시키시려고 오셔서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의 본을 보여 주셨습니다.

Surfing하기 위하여 바다에 가서 Surfing 보드를 탄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들은 Surfing 모든 준비를 하고 기다리는 것이 있습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파도가 오기를 기다립니다. 오는 파도를 타고 내려 오는 것입니다.

성도는 하나님의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때를 잃게되면 아니 됩니다. 년을 하루 같이 하루를 같이 기다리는 이유는 모두 구원 얻기 위한 하나님의 뜻입니다.

사랑하는 자들아 주께는 하루가 같고 년이 하루 같은 한가지를 잊지 말라. 주의 약속은 어떤 이의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같이 더딘 것이 아니라 오직 너희를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치 않고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벧후3:8)

이제 구원의 때를 기다리는 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다섯개와 물고기 마리를 가지고 장정만 5,000명을 먹이셨던 것을 보는 기적 같은 역사가 구원의 놀라운 때를 맞이하게 것입니다.

앞서도 말씀드렸습니다.

예수님의 모든 기적들을 행하신 것은 예수님께서 창조주 이심을 믿게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제 창조주 하나님을 믿고 구원의 때가 이루어지시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하시면 모든 것이 됩니다.

Shalom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인터넷 방송187♥성경과 과학102♥질량 보존의 법칙. ♥하나님이 하시면 됩니다. ♥막6장 35절~44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