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tamexico
마중물(vistamexico)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1.07.2008

전체     628665
오늘방문     12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574 명
  달력
 
중국 전승일♥친중결과♥친중은 반미로 가는 길♥박근혜♥문재인♥인터넷 방송 No74♥구경평♡Rev Dr Th D
04/12/2018 04:24
조회  547   |  추천   4   |  스크랩   0
IP 187.xx.xx.236

중국 전승일친중결과친중은 반미로 가는 박근혜문재인인터넷 방송 No74Mission Track Mexico구경평Rev.Dr.Th.D.

나라의 지도자 이든지 어느 단체이든지 누구든지 세계사와 국내 역사를 알아야 한다고 봅니다. 물론 역사는 잘못된 역사를 알면 잘못된 길로 가게 됩니다. 하지만 올바른 역사를 알아야 합니다.

특히 나라의 지도자라고 하면 올바른 역사관을 가지고 국무에 임하여야만 합니다.

역사관이 잘못되면 나라가 파탄이 되는 것입니다. 오늘 이러한 그림을 가지고 말을 하고져 합니다.

친중으로 가는 모습을 보는 나는 한마디 하지 아니 할수 없습니다. 결론부터 말을 한다면 친중으로 가는 길은 반미가 되고 반미하면 나라 경제는 망조되는 길입니다. 친중한 결과를 역사 속에서 보면 어떠한 결과를 가지고 것인가를 그림이 보입니다.

박근혜가 부정 비리가 있어 탄핵된 것으로 보는 시각이 너무나 크게 부각되어 있습니다. 그렇다고 자리에서 박근혜를 두번 죽이자는 것이 아닙니다. 박근혜를 끌어 내리고 대통령 자리에 문재인을 어떤가? 그도 친중편에 있었지만 결국 중국 국빈 방문에 혼밥을 먹을 정도로 푸대접을 받은 하나만 보아도 친중하면 그렇게 된다는 견본이라고 봅니다.

앞선자들의 잘못된 일들을 조명하면서 앞으로는 그러한 과오를 범하지 아니하기 위하여 역사 공부를 해야 것입니다.

아무튼 친중하면 나라는 망쪼들게 되는 것입니다. 친중하면 반미하는 행동입니다.

이제 탄핵을 당한 박근혜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나라를 바로 이끌고 가려는 노력의 흔적들을 보기도 하였습니다. 그에게는 본인이 알고 그렇게 하였는지 아니면 모르고 그렇게 하면 되는 것으로 생각하고 그렇게 하였는지 나는 모르고 말을 합니다. 모르면 입이나 다물고 있어라는 질책을 받을 마다 나를 꾹꾹 누르면서 조용히 있으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상을 입을 다물고 있을 수가 없습니다.

국정을 이끌지 못하였다고 말을 하지는 아니하겠습니다. 그에게는  크나큰 실수를 두번이나 저질른 사건이 머리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실수는 중국의 전승절에 참석한 것입니다.

전승절에 참석하는 때문에 한미동맹에 이상 기류가 흐르게 것입니다. 그렇다고 당장 한미동맹이 파토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미국으로 부터 굴욕적인 대우를 받기도 하고 경제적 타격도 입게됩니다.

그렇다면 전승절이 무엇인가를 말하지 아니할 없습니다.

전승절이라고 하면 대한민국 맞이한 광복절 같은 날이라는 것도 잘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그렇다면 전승절을 중국이 전쟁에서 승리하였다는 말이 분명한 것입니다. 그런데 중국에 침입한 일본군과 싸운 자가 누구인가를 알아야 하겠습니다.

물론 중국이라고 말을 하실 것입니다. 그런데 중국에는 일본군과 싸운자가 중국 공산당이 아니라고 하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일본군과 싸운자는 장개석이의 국민당이 미국을 위시하여 서방세계의 지원을 받아 싸웠다는 것은 역사가 말해 주고 있습니다. 이것을 말하지 아니하면 아니되는 역사입니다.

미국과 서방세계가 지원하는 가운데 일본군을 퇴치시킨 것입니다. 지상에서는 장개석 군대가 싸우고 공중에서는 미공군기가 출동하여 일본군을 무치르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하여 일본군은 백기를 들게 것입니다. 이러한 것을 중국의 시징핑이 마치 공산당이 일을 이룩한 같이 역사를 둔갑 시키고 공산당이 전승한 같이 잔치상을 벌리는 전승절입니다.

이러한 전승절에  미국을 위시한 서방세계의 지원하여 이룩한 전승을 묵사발 만들어 놓고 말았습니다. 잔치상에 수저하나 올려 놓고 전승절에 참가하도록 초청한 것입니다.

참가한 나라를 봅니다.

북한은 김정은이는 참석하지 않고 최해룡이가 참석하였습니다. 각국 정상들의 이름과 나라를 봅니다. 열병식에 참석한 각국 정상들은 시진핑 국가주석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박근혜 대통령누르술탄 나자르바예프 대통령이슬롬 카리모프 대통령, 반기문 UN 사무총장 이었습니다

중국 공산당이 전승절 기념 자격이 있는지 논란이 되는 것을 앞에서 말을한 역사적인 근거에 의한 것입니다.

이런 말이 있습니다. 중국 국민당에 우호적이거나 혹은 공산당에 비판적인 사람들은 일본 제국 싸운  중화민국이지 중화인민공화국 아닙니다.  중화민국과 비교해 정통성에 한계가 있는 중화인민공화국은 전승국 지위를 가질 없습니다.  따라서 전승절을 기념할 자격이 없습니다. 주장을 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한편 중화민국도 7 4 신주현에서 전승절 행사를 열고 퍼레이드를 실시하였습니다. 퍼레이드에서 마잉주 중화민국 총통은 성명을 내고 "일본과 싸운  중국 공산당 아니다. 중화민국 중국 국민당이다."라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중국의 전승절에 참석한 박근혜를 미국은 몸씨 맞당하게 여기는 모습이 역역하게 보도 되었습니다.

중국은 70주년을 맞는 2015 전승절엔 천안문 광장에서 대규모 열병식을 거행했고 박근혜 대통령도 초대를 받아 이에 응하여 기념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중국과 수교를 하고 참석을 아니할 없는 상황이라고 하지만 한미 동맹국으로서 없는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한중 수교라는 그림에서 미국과 일본의 반응을 봅니다.

냉전시대의 유물이 하나 무너졌다고하는 미국 반응이 있었습니다. 일본은 동북 아시아에 평화와 안정에 기여할 것이다. 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라고 말을 하였지만 그들의 속내를 보지 않았으니 모르지만 역시 불편한 심기는 가득하였을 것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중국 전승절에 참석한 박근혜를 보는 미국의 눈은 곱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2016 7 8 한미 양국이 싸드(THAAD) 고고도미사일을 한반도에 설치하기로 하였습니다. 이것을 지켜 중국은 한중 수교를 맺고 전승절에 참석한 한국의 대통령을 생각하면 그렇게 있겠는가? 정도 입니다. 엄청 반대하는 목소리가 있었습니다. 결국 중국에 진출한 롯대 기업을 망가트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싸드 보복 정책으로 한국으로 가는 관광 금지령 등등 엄청난 보복에 보복을 하지만 한국 정부는 지금까지 중국을 향하여는 한마디 말도 못하고 WTO 제소한다는 말도 못하는 문정권을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미국이 관세를 가지고 말을 한때 문정권은 정당하게 대처하기를 원하여 WTO 제소한다느니 호들갑을 떨던 소리가 지금도 메아리쳐 들리고 있습니다.

결코 중국에서 펼친 전승절을 중국의 공산당 시진핑이 것입니다. 그곳에 참석했다는 한미 동맹국인 한국이 그곳에 갔다는 것은 무척 미국의 심기를 근드린 것입니다.

한중 수교가 잘못이 아니라 수교는 하지만 곳이 있고 가지 말아야 것이 있는데

그것을 구분 짓지 못한 박근혜는 실수를 것입니다.

엄격하게 말을 한다면 지금 대만으로 쫓겨간 장개석이가 이끌던 중화민국이 2 세계대전의 전승국이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것입니다.  그런데 항일 전쟁 실적도 없는 중국 공산당은 전승국이라고 주장할 근거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2 세계대전 당시 중화인민 공화국이란 나라는 명단에도 없습니다. 이것은 종전 4 1949 101일에 발생한 것입니다.

북한의 김씨 왕조 독재자를 도와서 싸운 부대가 포함된 열병식에 참석해야 한는지 심히 우려됩니다.

중국의 인민 해방군은 1950 10월에 대한민국의 동맹국인 미군 유엔군을 맞서 싸운 적군이라는 사실을 잊을 없는 것입니다. 아직도 중국은 복한을 돕는 군사 동맹국입니다.

이러한 사건을 보아도 대한민국 대통령이 반국가단체의 병력을 이루웠던 군대 열병식에 참야한다는 것이 용납될 없는 일입니다. 특히 독재국가들의 틈에 끼어 대한민국 대통령이 이런 수치스럽고 용납되지 않는 것을 보면서 박수를 친다는 것이 나라 망신이라고 나는봅니다. 냉전 시대에서 화해하는 시대로 변하였는데 무슨 말이 많으냐? 말을 하는 자들의 소리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가야 곳이 있고 가지 말아야 곳이 있는 것입니다. 함께하지만 금기 사항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것입니다.

결국 역사의식의 결렬로 만들어진 실수라고 봅니다. 만일 본인이 그렇다면 그의 보좌관들이 분명한 역사관을 가지고 있었다면 말렸으야하는 일입니다.

물론 불참하지 않으면 아니될 상황이라고 하는 말도 있다고 말을 하지만 나도 모르는 중에 결과의 고리라고 봅니다.

그러나 박 대통령이 열병식에 참석하는 것은 한국이 미국에서 벗어나 좀더 중국으로 다가서는 신호라는 지적하게 되는 것입니다. 北에는 중공, 러시아가 있고, 한국에는 동맹국인 미국과 미국과의 동맹국인 일본이 존재하는 것을 잊어서는 아니될 일입니다.라고 말을 하는 자들의 논평도 무시 못하는 것입니다.

안보는 미국에 의뢰하고 경제는 친중으로 이중 잣대를 대는 논리는 맞지 않는 정책입니다. 안보와 경제는 떨어질수 없는 것입니다. 기차레일이 평행하듯이 평행선을 이어 가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실수가 있었습니다.

일본의 남단 센까꾸 열도가 일본과 중국의 팽팽한 영유권 분쟁으로 치열하게 다투고 있을때 미국의 오바마 대통령이 박근혜에게 일본 정부에 유리한 성명서를 부탁하였습니다. 이때 박근혜는 부탁의 말에도 불구하고 하는 말이 국제법에 의하여 해결 되기를 바란다.라는 원론적인 말을 하였습니다.

센까꾸 열도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센카쿠 열도(일본어尖閣列島문화어: 센가꾸 렬도) 또는 댜오위다오라고 일고있습니다.

일본 영유권을 주장하고 있으며, 현재 일본 실효지배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군도를 센카쿠 제도(일본어尖閣諸島) 또는 센카쿠 열도(일본어尖閣列島)라고 지칭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1884 영국 해군이 명명한 피너클 제도(Pinnacle Islands 뾰족한 섬들)라고 부르는데, 센카쿠(尖閣 첨각)라는 명칭은 여기서 유래하였습니다.

일본의 주장과 중국의 주장이 서로 다른 가운데 분장이 일어 났습니다.

1972 오키나와현 미국으로부터 반환될 섬들도 류큐 제도와 같이 반환되었다. 그러므로   군도는 일본 영토이다. 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주장을 봅니다.

1863년에 작성된 지도(皇朝一??地全?) 이미 군도는 중국 푸젠 (福建省) 부속한 댜오위타이 군도(釣魚台群島) 표시되어 있던 중국 영토이다.

중국 영토였던 군도를 1895 청일 전쟁 와중에 일본 제국이 무주지(無主地)라며 자국 영토로 강제편입시킨 것은 불법이며, 당연 무효다.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곳이 분쟁으로 치열하게 다투는 것은 이 군도의 분쟁은 막대한 석유가 매장되어 있다는 것에서 서로가주장하는 견이 높은 것입니다.  시라카바 가스전?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 동중국해에는 흑해 유전만큼 석유가 매장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중국과 일본 양국이 다투고 있는 시라카바 가스전과 대한민국과 일본 양국이 다투고 있는 7광구가 모두 여기에 있습니다. 일본이 실효 지배 중인 이 군도의 앞바다에는 중국이 실효 지배 중인 시라카바 가스전이 위치해 있으며, 그 북쪽에는 대한민국과 일본이 다투는 7광구가 위치해 있습니다. 모두 단일한 유전으로 알려져 있어서 각국의 분쟁 대상이기도 하는 곳입니다.

미국이 어떤 말을 하면 굽신굽신거리면서 말에 순응해야 한다는 말이 아닙니다. 동맹국이라면 ..한국의 동맹이라고 한다면 당연히 일본 편을 들어 주는 것도 좋은 일일 것입니다. 동맹도 아닌데 중국에서 전승절에 참석을 요구하는 말이는 순응하면서 일본의 어려운 순간에 편을 들어 주는 것이 무엇이 그렇게도 힘이 들었는지 궁금합니다. 수교국이라는 때문인가?

아마 당시 한일 위안부 사건에 쉬원한 해결점을 찾지 못하고 독도 문제도 있고 하니 쌓인 감정 때문에 일본 편을 못들어 것이 아닌가?하면서 의문을 던져 보기도 합니다.

박근혜는 국제법에 의하여 해결 되기를 바란다.라는 원론적인 말을 오바마는 박근혜에 대하여 묘한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것입니다.

결국 한미 정상이 만나서 기자회견을 하는데 이러한 말로 오바마는 박근혜에게 직격탄을 날리기도하고 조롱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기자의 질문에 대해 오바마 대통령이 10분에 가까운 답변을 마친 후에 대통령이 답변을 해야 했으나 메모를 계속하며 머뭇거리고 있었습니다. 이때 오바마 대통령이 “Poor President Park doesn’t even remember what the other question was”, "불쌍한 대통령 질문이 뭔지 기억조차 못하시네요!"라고 직격탄을 날렸습니다. 이러한 조롱을 받기까지 박근혜 이었습니다.

미국 대통령 오바마가 정중하게 일본 편을 들어 일본이 유리한 성명 발표문 하나를 부탁하였던 것이 국제법에 의하여 잘해결 되기를 바란다. 말에 오바마는 마음에 박근혜를 곱게 보지 아니하였을 것입니다. 일이 있은 뒤에 대한 민국을 방문한 정상급 귀빈의 발이 6개월간 멈추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듣는 여러분이 판단하시기를 원합니다.

심지어 일본을 방문하는 독일의 메르켈이 일본을 방문하고 돌아가는데 한국을 비껴갔습니다. 이는 박근혜와 친분이 있던 분이었습니다. 한국 패씽이 되었나요? 이것도 여러분이 판단하시기를 원합니다.

아무튼 중국을 통하여 경재 교류를 하면서 얻는 것도 있겠지만 잃는 것도 만만치 않는 것을 나는 알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기업의 중요한 기밀을을 도용당하는 일과 심지어 군사 기밀 군수 산업 기밀 까지 송두리채 넘어 가는 실정이 있다는 것입니다. 친중하는 자는 .야를 막론하고 나라 망쪼시키는 일만하는 것입니다. 친중은 친북하는 자들이며 친북하는 자는 친중하느 자라고 보아도 틀리지 아니하는 말이라고 봅니다.

반미하는 자들이여 미국산 재품은 좋은가? 딸라는 좋은가? 미국에 가서 공부하는 것은 좋은가? 어찌하여 반미를 하면서 미국의 어떤 것은 좋아 하는가? 원정 출산으로 미국 시민권은 좋은가?

이제 문재인도 문재인 정권과 우파라고 하면서 반중을 못하는 자들이여 지금이라도 반중하고 친미하여 혼란해진 대한민국을 바로 잡아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친미할 것을 기대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예수님은 말씀하십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11:28)

 

Shalom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중국 전승일♥친중결과♥친중은 반미로 가는 길♥박근혜♥문재인♥인터넷 방송 No74♥구경평♡Rev Dr Th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