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thesun
Summer(underthesun)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3.15.2012

전체     719492
오늘방문     18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3 명
Blog News Citizen Reporter
2015 Koreadaily Best Blog

  달력
 
나파 밸리 와이너리 투어 '페주(Peju) 와이너리'
02/03/2020 05:00
조회  1077   |  추천   15   |  스크랩   0
IP 39.xx.xx.210


감사하는 마음이

원하는 것을 가져다 준다.

- 론다 번 - 






'나파 밸리의 중심가' 라고도 불리는 세인트 헬레나((St, Helena Hwy) 하이웨이에 위치한 많은 와이너리 중 한 곳인 '페주 와이너리 (Peju Winery)' 에 방문했다. 

'페주 와이너리' 는 오너인 '토니 페주(Tony Peju)" 와 그의 부인 "헤르타 (Herta Peju)"가  30 여년 전에 러더포드( Rutherford) 로 이주하여 설립한 와이너리로 나파 밸리 (Napa Valley)의 많은 포도원 중에서 차별화 된 와인을 만들기 위해 유기농 와인을 선보이며 현재는 온가족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와이너리로 지난 34 년 동안 단순한 포도 재배 농장에서 우아하고 복잡하며 균형 잡힌 품질이 좋은 와인 생산지로 탈바꿈했다. 

페주 와이너리 테이스팅 룸을 포함한 건물은 2003 년에 지어진 구리 지붕과 유니콘 풍향계가 올려진 유럽식 50 ft 석재 탑으로 유명한 페주 와이너리의 랜드마크로, 토니 페주가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부터 상상해 온 건물의 형태라고 한다. 

토니 일가가 이곳에서 와이너리를 설립하기 전 로스 엔젤레스에서 플로리스트로 활동하며 종묘사업을 했던 부부는 이곳에 정착 후 예술에 대한 애정으로 건물을 둘러싼 분수, 야외 조각품등 빼어난 조경의 정원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마치 갤러리처럼 멋지게 꾸며 놓았다.

아름다운 꽃과 다양한 종류의 나무들로 잘 꾸며진 정원에서 재잘거리는 것 같은 분수의 소리를 들으며 산책하는 기분은 이보다 좋을 순 없었다.

건너편 포도원의 줄맞춰 세워진 포도나무는 아직 겨울을 보내고 있지만, 나무아래 고랑은 포도나무 높이만큼 자란 겨자꽃들로 초록과 노랑이 어우러져 풍요로움과 촉촉한 봄을 기대하게 하였다.


부티끄 와이너리로 적지 않은 수의 방문객이 찾는다는 페주 와이너리는 나파 밸리의 오래된 전통의 와이너리와는 다른 그들만의 세련됨과 친절함으로 투어를 신청하지 않아도 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었다.

테이스팅 룸의 직원들의 와인에 대한 친절한 설명2층의 복도에 전시되었던 그림들이 여전히 기억에 남는다.

2층에서 내려다 볼 수 있었던 셀러의 수많은 오크통과 정갈한 스테인리스 저장고, 오너의 부인이 심혈을 기울인다는 키친 등. 

포도원의 크기와 유기농 와인의 제조로 인해 와인 생산량의 80% 가 캘리포니아에서 소비된다고 하여 두 병을 구입하기도 했다.




입구에서부터 포도원을 구분하며 심어놓은 나무들은 독특한 모양으로 페주 와이너리를 돋보이게 한다.














건물의 주위가 물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여러 면적 부분이 분수와 작은 연못이 있는데,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는 큰 건물이다.



지붕 꼭대기에 유니콘 풍향계



































































주소 8466 St Helena Hwy, Rutherford, CA 94573


소비뇽 블랑과 차게 해서 마시면 맛이 좋다는 레드와 와이트 블렌드 된 와인 두병을 구입했다.






감사하는 마음이

원하는 것을 가져다 준다.

                  - 론다 번 - 

나파 밸리, 와이너리 투어, 페주 와이너리, Peju Winery, Napa Valley, Winery Tour
이 블로그의 인기글

나파 밸리 와이너리 투어 '페주(Peju) 와이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