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s
tree lover(trees)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9.2013

전체     43680
오늘방문     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Hillary e-mail
08/20/2019 16:20
조회  290   |  추천   3   |  스크랩   0
IP 99.xx.xx.195

모를땐 왜 힐러리 이메일을 가지고 법석인가 관심이 없었다. 

한국인민언론은 말할것도 없고 어느곳에서도 설명이 없었기에.

그러나 이뉴스 또한 미국 역사상 유례없는, 기괴한 일이 이 초 문명사회에서 일어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모를것같아서 알려드리긴하지만 글을 쓰기 힘든 내용이다.  


이 힐러리 이메일건은 너무도 방대해서 블로그에 간추리기엔 무리다.  미루다가 정말 단편만을 알려드리니 나머지는 미국유투브및 우파 언론들을 참고 하셔서 각자 궁금한 것들 더 알아내시길 바란다.  예를 들면 구글이라도

Hillary Clinton's email, pizza gate pedophile, 이런 키워드를 쳐보면 사진을 통해서라도 대충 알수있다.




Julian Assanges 위키리크의 설립자는 에드워드 스노든과 함께 목숨을 걸고 진실을 알린 영웅.  

현재는 영국 감옥에 있다.

이분이 아니었으면 힐러리의 엽기행각이 영원히 묻힐뻔.









힐러리의 이메일은 힐러리가 미국 외교관들이 살해된 벵가지 사건, 적국 러시아에 원자탄 원료인 우라늄을 뇌물을 받고 판 어마어마한 반역행위들이 드러나있는데 그렇게 큰사건보다 더 졸도할일은 피자파티에대한 이 메일이다. 이들이 악마집단임을 증명하는 그중 몇가지를 살펴보면


힐러리의 선거 참모였던 John Podesta 에게 보낸 Marina Aramovic 이메일




마리나 아라모빅이 자기거처에서 영혼 저녁요리를 하는것이 몹시 기다려진다면서 토니 포데스타에게 동생 죤도 올거냐고 묻는다.  


여기서 우린 마리나란 현대 전위예술가로 위장한 마녀에 대해서 또한 악마 죤, 토니 포데스타형제를 알아야한다.


여기서 말하는 영혼요리를 설명하자면 첨부하는 영상을 보시면된다.


https://www.youtube.com/watch?v=3EsJLNGVJ7E&t=39s


영혼 요리에 올때 가져와야할 준비물 붓에 피를 적셔서 써 놓았는데 


신선한 모유와 정액을 섞어 가져오라고한다.  마실거라고 한다.


그리고 그때 왼쪽 손가락을 깊숙히 찔러서 피를 내어 고통을 마시라고 한다.

마리나의 몇가지 사진을 올리면;











전문가들의  견해로는 죤 포데스타의 왼쪽 손까락이 피를 노상 흘린탓에 가늘어져 있다고 한다.











아래 형 토니의 그림 소장품들을 보면 이들 형제에게 소름이 끼친다.



힐러리 선거본부 사무실에 걸린 시체해부하는듯한 사진.










주로 반나체의 학대당하는 모습의 어린 아이들이 욕실바닥에 누워있다.  전문가들은 욕실은 증거인멸하기 좋은 장소라는  소름돋는 해석을 내놓는다.





죤 포데스타에게 보낸 이 사진 이메일의 노란색 부분은 " 보니가 격높은 서비스로 루비, 에머슨 그리고 루자또 (11세, 9세, 7세)를 이송한다고 하니 좀더 즐거운 시간을 갖을 것입니다"라고 이메일을 보냈다.




 

선거참모 죤포데스타와 힐러리




이런 정도의 힌트만 드려도 이메일의 기겁할 내용들이 왜 미국을 들끓게 하는지 짐작이 가실줄 안다.  이런 무서운 범죄집단이 버젓이 몇세기동안 활개를 치고 있었는데 그 잘난 CNN을 위시한 NY타임즈, 방송들은 쉬쉬 절대 극비에 부치거나 기사로 뜨는 자체를 막아왔다.  구글도 마찬가지.  이글을 쓰는 동안 난데없이 자꾸 화면이 얼어붙어서 방해를 받는 것을 느꼈다.


이 딥스테이트들은 자신들의 해괴한 거대한 범죄를 감추려고 그동안 러시아 게이트라는 난데없는 푸틴이 배꼽쥐고 계속 웃을만한 뉴스로 오히려 트럼프대통령을 공격해서 사람들의 눈과 귀를 열심히 가려왔다.  허나..엡스타인을 보듯 이제 조금씩 윤곽이 드러나고 있다.  그간 그렇게 음모론이라고 무시하던 엡스타인에대한 뉴스가 이제 그 행적이 드러나듯, 이메일이 완전 대중앞에 보여질 날이 올것이다.


Seth Rich를 비롯해 많은 이들이 이 이메일의 내용을 미리 감지했다거나, 빌 클린톤의 소아성애행각이나 이로인해 살해당한 사람들을 조사하던 많은 이들이 희생되었다.  이런 살인이 일어나도 조사도 안하고 덮어온 미국이다.  한국에서 이해찬이 날라가서 떨어진 강제자살이 빈번이 이들 부부와 연결되어 일어나는 데도 말이다.   


이는 거대한 조직 FBI, CIA 등의 조사해야할 국가 기관이 범죄집단 딥스테이트니 아무도 손을 쓸수 없었던것은 당연하다.


영국의 왕실과 예수회 바티칸도 마찬가지.  얼마전에 바티칸에서 일하던 사람의 딸이 36년전에 사라진(당시 15살)데에 포기하지않고 그녀의 동생은 누이를 찾아헤메다가 드디어 바티칸 안에 부검의등 전문인과 함께 궁 내부를 파헤칠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누이 뼈라도 찾아냈다.  관련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BkmntaIcum4



결과 수천개의 이름모를 뼈가 나왔다고 한다. 7월 22일자.  이렇게 무섭고 큰 뉴스가 미국도 안나오는데 한국은 말할것도 없을것이다.  문죄인 자신도 예수회 아닌가.  천인공노할 바티칸의 범죄가 드러나 억울하게 죽어간 사람들의 영혼을 위로하게 되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다.


이렇게 세계의 좌파는 서로 협조하고 뭉쳐있다.  얼마전 살며시 힐러리가 추미애를 만나고 간것을 아실것이다.  추미애가 누구인가. 이런 무시무시한 일이 일어나고 있는 세상에서 게다가 공산화를 눈앞에 둔 현실에서 맛집, 여행, 드라마 하면서 지내는 사람들. 당신은 과연 대한민국사람입니까?



추신:  미국의 갈데까지 간 연예계에대해 얘기하려다 힐러리 이메일을 먼저 올립니다.  이 힐러리 악마 집단을 이해해야 같이 가는 연예계의 극도의 타락을 이해 하실겁니다.

이해가 안된다 음모다라고 아직 여기시는 분들은 각자 열심히 뒤져보시고 진실을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Hillary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