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s
tree lover(trees)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9.2013

전체     43320
오늘방문     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Jeffrey Epstein 2
08/14/2019 20:04
조회  307   |  추천   2   |  스크랩   0
IP 99.xx.xx.195

어제 드디어 FBI가 제프리의 Orgy (이 단어는 독자분들이 찾아보시기 바란다. 입에 올리기 싫은 단어)섬에 내려서 뒤지고 있다.











의문은 몇달 감빵에 있는동안 왜 꿈쩍을 안하고 증거 인멸할 시간과 기회를 주었었을까 한다.  잠수부가 물속까지 뒤진다는데 암만해도 FBI가 미덥지않다.





Orgy 섬의 건물.  무늬며 돔앞의 부엉이상은 악마숭배의 상징물들이라 한다.




섬 중턱에 건물로 연결되는 비밀통로로 보인다고 한다.




이사진은 피해자이자 나중에 모집책으로 이용당했던 레이(첼) 첸들러가 제공한 감시카메라 영상. (내부 터널같은 계단들) 





위의 흐릿한 사진의 10번과 14번을 추측을 돕기위한 해석.

알수없으나 어린아이를 다루고 있다는 추측들




Rusty Shackledford라는 사람이 드론을 이용해 찍은 사무실인듯한 건물내부 영상비교

에서 7월 17일 찍은 빨간 테두리 안엔 분명히 컴퓨터가 있었는데 7월 28일찍은 영상엔 사라졌다는 설명




데일리 메일TV에 실은 뉴스에 2012년도에 사업논의차 들린 사람이 모르게 살짝 찍은 사진이라고 한다.  홀을 들어서면 보이는데 분명히 빌 클링턴이라고 한다.

힐러리가 입었던 드레스와 비슷하고(루윈스키의 문제의 드레스도 블루)

 빨간 구두 매우 도발적인 모습의 그림을 소장하고 있던 제프리와 빌...둘의 관계.  허나  빌 클링턴은 자긴 절대 제프리와 관계가 없다고 펄펄 뛰고 있다.  거짓말에 있어선 한국의 문가와 쌍벽을 이루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절대적 존재들이다.  


참고로 주로 시청하는  메인뉴스에선 절대 들을수없는 진실방송인 훌륭한 언론인 저널리스트의 채널을 소개하면


SGT Report

And we know

Patriot Hour

Just informed

Josh Bernstein

x22Report

Dr. Steve Turley

RedPil78

Black Conservative

David Ike

Paul Joseph Watson

InspoNews

Think About it

등인데 정말로 존경할만한 애국자들이다.  이중에서도 난 SGT Report를 애청한다.  굉장히 차분하고 많은것들을 찾아내고 영어발음이 가장 또렷하게 들려서이다.


이외에도 inforwar 가 있는데 이사람은 유투브에서 계정을 폭파 당한 상태.  기후문제, 종교문제만을 다루는 학자, 종교인도 많지만 이정도만 소개한다. 


그리고 Steven Crowder라고 있는데 구독자가 3백만이 넘는다.  약간 코믹하게 대화형식이라 젊은이들이 선호한다.  말이 너무 빨라서 잘 못듣는다. 지난번 아카데미 시상식에 맞추어 아카데미를 조롱하는 방송을 했는데 실시간 시청률이 메인 채널 보다 높아서 하던 중간에 폭파 당했을 정도이다.


다음엔 딥스테이트와 소아성애로 타락의 끝을 보고 있는 헐리웃 관계에대해 조사한바를 알려드리려한다.


만약 트럼프대통령이 아니었으면 이렇게 썩을데로 썩은 좌파로 물들은 그래도 살만한 나라라고 여긴 미국, 유럽이 폭망할뻔했다는 생각이 든다.  


너무도 뻔한거짓말로 연일 공격을 해대는 언론과 민주당. 

자신만 살려고 국익이란 말은 이들에게 사치품. 

러시아게이트같이  자신들이 한 일을 완전히 뒤집어 씌우고 이를 많은 미국의 중고등생들과 대학들이 믿고 있고 좌파교수들이 전교조 선생들 만큼이나 모두 장악한 현실을 알았을땐 이미 너무도 곪아있는 미국을 알게되었다.


케네디 대통령 암살(당시 CIA국장이 아버지 부시) 이전부터 시작된 미국의 딥스테이트의 공작 정치를 트럼프대통령이 강력하게 청소하시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이다. 역대대통령중 아마도 링컨 다음으로 훌륭한 대통령이 아닐까 생각하는 전문가들이 많다.  더구나 여성편력이 있었던 젊은 시절을 보낸후 모진 싸움속에서 거대한 진정한 승부사가 되어가는 트럼프 대통령.


아울러 모든 공작과 북괴와 중공과 흠잡을데 없는 여성대통령을 시기하고 질투한 내부 외부의 비겁한 남성들에게 눈뜨고 난도질 당한 박근혜대통령이 기적같이 트럼프대통령이 되셨듯 복귀하셔서 누워서 병원에서 정치를 하시더라도 남은 임기를 마치면서 대한민국을 다시 일으키시기를 기도한다.


여러차례 트럼프 대통령께 복귀를 호소하는 일개 정치도 모르던 내가 편지를 드리고 8번의 답장을 친히 받으면서 이분이 상당히 작은것도 챙기시는구나 감동한다.  


한국의 언론들이 절대 입밖에 안낼 미국 소식을, 알려서  되도록 많은 한국민들이 한국의 언론 선동에서 벗어나 미국을 바로 알게 하고 싶은 소망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Jeffrey Epstein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