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s
tree lover(trees)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9.2013

전체     43327
오늘방문     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Jeffrey Epstein 이 데체 누구길래...
08/13/2019 10:48
조회  550   |  추천   10   |  스크랩   0
IP 99.xx.xx.195

미국의 아주 실력있는 유투브 저널리스트들과 메인 방송들이 지난 토요일 새벽 자살한 제프리 앱스타인에 대한 뉴스로 최고의 관심이 모이고있다.


왜 이자한테 모든 언론의 관심이 쏠리느냐하면모든 이세계의 가장 고위직에있는 인물들즉 딥스테이트 인물들이 성접대 내지는 이 흉악한 범죄인에게 돈줄을 댄 세계의 갑부들 명단이 다 들어있는데다 아마도 나중에 협박용으로 쓰려했는지 증거 영상이며 명단이 꼬박 다 잘 기록해놨기 때문이다구속전 방대한 양의 서류를 거대한 기계로 증거인멸하는 사진이 목격되었었다.  빌 클링턴을 비롯해 영국 왕자 앨리자배스 여왕의 3째아들 앤드류 왕자및 영화배우 캐빈 스페이씨등이 명단중 일부이다 (캐빈은 이미 재판을받아 복역중인것으로 안다)






2016년 힐러리 선거본부에서 IT쪽에서 일하던 29세의  Seth Rich는 힐러리의 이메일의 비밀을 안 내부 고발자 이메일 공개전날 살해당함.



 


앱스틴 자살소식 이튿날. 영국 여왕과 앤드류왕자는 골치덩이를 제거했다는 홀가분한 얼굴들이다.



난 한국은 말할것도 없고 미국언론을 믿지않는다.  CNN, CNBC .  심지어 FOX도 이윤을 추구하는 방송사 입장에서 한계가 있는듯 시원하게 사실을 전달하지 못하는것을 느낀다.  위기는 기회를 만든다고 정말 능력있고 애국심 투철한 미국의 저널리스트들이 유투브를 통해 메인 언론들이 감추는 모든 사실과 기록들을 찾아내어 방송하는데 어떻게 찾아냈을까하고  놀랍고 감격하기도 한다.  한편 이들이 꾸준히 진실을 알림으로서 당선이 거의 불가능한 트럼프를 대통령이 되게 한 일등 공신들이구나 느낀다


이 멋진 저널리스트들이 찾아낸 진실들은 미국인들이 깨어나게 하는데 막대한 힘을 발휘하고 국민을 뭉치게 한다.  특이한 점은 내가 탄복하는 실력자 저널리스트들이 거의 기독교인들이라는것.  듣다보면 많은 성경구절로 악한 언론에 지친 구독자들을 위로하고 용기를 준다는것.  미국의 저력이 느껴지는 점이다


1. 데체 이 엡스타인은 어떤인물 인가?


-수십명이라고 하나 그 숫자는 아직 확실하지않고 훨씬 많은 피해 소녀들이 있을것인데 주로 14세부터 16,7세의 여자 아이들그것도 집을 나오거나 거리를 방황하는 그또래의 철없는 아이들부모들이 별 관심이 없어할 가정의 아이들을 주로 노렸다 20년동안이나.

그들을 강간하고 피해여자 아이 시켜서 또 다른 아이들을 유인해 데려오게하고 백불, 200불을 주었고 그 애들을 뉴욕의 남쪽에있는 자신의 섬 (Orgy 이나 플로리다 남쪽 바다에 있는 Great St. James 섬에 데려가 가두고 빌 클링턴영국여왕의 막내아들 앤드류왕자배우 케빈 스페이시등에게 성매매를 하도록 했다.  그의 악행은 뉴욕 자신의집에서도 마찬가지 모델이나 기타 직업을 원해서 왔다가 당하고 탈출한 소녀들도 있는데 그집엔 포주이자 엡스타인의 한때 연인관계였던 기슬린 맥스웰을 포함한 3명의 여자들이 낌새를 채고 나가려는 이들을 가로막았다한다.  



더욱 의심되는부분은 10살도 안된 4살에서 8살되는 여러명 주로 남아 아기들을 Orgy 섬에 가둬놓고 있었다는 증언들이다이아이들을 데려다 무슨짓을 했는지 많은 저널리스트들의 자세한 기록과 증언을 토대로 한 분석들이 많이 있다.  섬밑에 있는 별도의 문으로의 비밀통로를 통해 아이들을 잡아들여서 이들을 성노리게로 삼거나 정말 믿기힘든 악마숭배 제삿물로 바치고 피를 마셨을것이라는 설명이다.

이런 터무니 없다고 여길 상상못할 일들은 위키리크가 폭로한 힐러리의 피자게이트에대한 이메일을 볼때 다 짐작이 가는 하고도 남을 짓들이다.




억만장자라고 한 이자가 어떻게 돈을 벌었는지는 확실하지않다고하나처음부터 아주 거물급으로부터 자금을 받았는데 최근에 확실히 밝혀진바로는 현재 유명 속옷 빅토리아 시크릿의 창업자인 Les Wexner 로 부터 확실한 금액은 밝혀지지않았으나 거액의 자금을 받았다





이 빅토리아시크릿은 아동성매매와 관련된 스캔들이 있는 딥스테이트의 관련 회사이다현재의 상황에 몸을 사려 올해는 그 화려한 빅토리아 시크릿 쇼를 하지않는다는 보도가 있다.














또한 밑에 사진에서와 같이 예일하버드등의 교수들과도 친분을 쌓았는데 많은 돈을 이들 학교에 기부했다고 하는데 학교들은 침묵하고있다.  아동 성범죄자임을 뻔히 알고도 그 검은돈으로 무슨 학문을 연구한다고 하는 소위 엘리트들..이들의 이중성에 신물이 난다


거의 수십년 이런 악행을 하다가 법정에 끌려가기를 2번 했으나 이자가 형을 살지않고 버젓이 활보하고 다녔다.  맨처음 이자의 변호를 했던 노동부장관 아코스타는 양심상 얼마전 사표를 냈다.  아코스타는 엡스타인은 정보원 (intelligent)라면서 건드리지 말아야한다는 말을 해서 많은 이들이 의아해하고  이스라엘의 정보부 모사드가 아닌가 의심하고 있다.  그럴만도 한것이 그가 사우디호주 여권을 소지하고 있었다 


사진은 빅토리아 시크릿 창업자 Les Waxner








그가 미국같은 나라에서 미성년자그것도 14살 어린소녀들에게 한 짓에대해 그렇게 관대한것에 놀라운 법원의 판결들을 볼때 이자가 얼마나 거물급인지를 짐작할수 있고 이자가 얼마나 엄청난 비밀들을 손에 쥐고 있는자인지를 알수 있다



예일대교수 로렌스 크라우스, 아리조나, 하버드대교수 스티븐 핑커와 즐기는 엡스틴.






하버드대학에 많은 돈을 기부한 엡스타인. 하버드대 유니폼을 입고 폼을 재고 있다.








2. 이 엄청난 인물이 지난 토요일 자살했다는 보도는 그간 개인 저널리스트 채널을 보아온 사람이라면 하나같이 강제자살당했다는 생각이 지배적이고 시체를 바꿔치기하고 아마도 제프리 입을 막으려 위험을 무릎쓰고 어디에 숨겨놓았을 가능성.  그리고 반대로 이쪽에서 딥스테이트를 한방에 쓰러트릴 이자의 가진 모든 확실한 증거를 받아내는 조건으로 타국에 피신시켰을 수도 있다는 생각들이다.  얼마전확실하지않은 애매한 언론의 보도는 이자가 자살할수도 있다는 암시를 보내려는듯 (또 누가 공격했다는데 확실한 화면 영상이 없다.) 그 중요한 뉴스를 자취를 감추고 엘파소의 총격사건을 대대적으로 일주일 내내 트럼프 대통령을 공격하는데 시간을 보내다 이런 보도를 한것이다.


그러나 그 사건이후 철통 감시하에서더구나 옷도 아래위달린 점퍼스타일 수의에 7 24시간 감시하에서 자살이라는것은 아무리 뉴스라도 거짓이 명백하다.  실제 교도소 교도관의 얘기로도 불가능한미국에서 있을수 없는 일이라는 것이다.  2명의 교도관에게 청소한다고 나가달라고 한지 3시간여만에

나온 뉴스.  게다가 그렇게 수많은 카메라가 작동이 제대로 되지않았다는 얘기를 누가 믿을수있을까.  그리고 부검결과가 pending 이라고 한다.  왜 발표를 꺼리는가.  그 부검의가 딥스테이트와 관련된 Michael Baden.  의심이 커지는 대목이다.



이송되는 작은 사진의 앱스타인

 

                                       

                                      작은 사진을 일으켜세워 비교.  다른점을 지목하는데 특히 코, 눈 그                                         리고 귀


아무튼 끈임없이 쏟아내는 거짓언론의 자살이라는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이들은 거꾸로 트럼프 대통령이 20여년전에 앱스타인과 여성들과 찍은 사진을 내걸고 마치 범죄집단과 깊은 관련이 있는양 쇠뇌시키는데 온갖 힘을 쏟고 있다.


 









가짜 태블릿 피시의 원조 중앙일보답게 미국역시 제목 꼴이 이렇다.  전혀 관련없는 트럼프대통령을 살짝 제목으로 띄우며 선동한다.  내가 애청하는 진실방송 원용석칼럼이 많은 압박을 받으며 방송하겠다 싶다.





그리고 유투브로 Jeffrey Epstein을 치면 나오는게 전부 클링턴과 트럼프대통령을 같이 놓고 조롱한다.  열심히 제목을 찾아야하는 구글, 페이스북등 모든 언론의 좌경화를 한눈에 볼수있다.  한국은 저리가라 미국은 언론이 더 철두철미하게 속인다.


     

앱스틴의 Orgy 섬에서 해맑게 너무 즐거이 물장구치고 노는 빌클린턴의 모습을 미국기레기 언론에서는 찾아볼수 없다.  


그리고 관계를 가진 레이첼 첸들러와 버젓이 사진찍고 뻔질나게 앱스타인의 개인 전용기로 27차례나 타고 다닌 빌클린턴의 모습은 더더우기 구경할수없다.


대신에 그런 섬에 간적도, 미성년자와 관련을 갖지않은 20여전전 철모르던 시절의 트럼프대통령이 앱스틴과 찍은 사진만을 공개한다.


- 유일하게 돌연변이로 딥스테이트를 청소하는 트럼프 대통령.  우리모두가 그에게 힘을 실어주고 기도해야할 중요한 때이다.  이것이 역으로 몇십년동안 세력을 넓혀온 딥스테이트의 정체를 한꺼번에 밝힐 때가 왔다는 모든 애국자 저널리스트들의 분석이다그러기에 모두는 허리띠를 졸라매고 긴장하며 적들의 모든 동작하나하나를 살피고 국민들에게 알리고 있다. 


 이야기가 더 많지만 오늘은 간단히 이정도만 싣는다.   많은 한국인 애국자분들이 이 어마어마한 드라마 용팔이보다 더 무서운 드릴러가 실제 미국에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트럼프 대통령이 박근혜대통령이 언론에 억울하게 당하듯 당하지 않도록 기도하고 힘을 실어드려야한다.  그리고 미국의 가짜 언론들을 절대로 보지 마셔야한다. 


트럼프대통령이 힘을 받아야 한국도, 그리고 세계도 살아날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Jeffrey Epstein 이 데체 누구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