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s
tree lover(trees)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9.2013

전체     46348
오늘방문     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지금 미국에 뭔 일이...?
02/01/2019 09:11
조회  1608   |  추천   5   |  스크랩   1
IP 104.xx.xx.14

한국의 탄핵 사태로 본의 아니게 꽃, 나무 농사로 바쁘게 지내다 갑자기 

내 두뇌가 감당하지못할 정도의 정보속에 많은것에 눈을 뜨고 생활에 변화가 일기

시작한 내삶.


그런데,

지난달 연초부터 내 심장을 떨리게 하는 정보들에 근 몇주간 묻혀지냈다.

아니 진실을 캐려는, 대낮에 일어나는 엄청난 일들에대해 알면서 흐름을 가늠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 한국은 세계 정부요인들의 손에 조정되고 있다는것을 알게 된다.


한가지 내 직감으론, 탄핵당시 2017년 7월  뜽금없이 오바마가 소리없이 한국을 다녀갔다.  그에대해 아는바가 거의 없는 나로서는 오바마가 왜 대통령자리를 찬탈한 자를 만나고 갔나 하는것.  그리고 연초에 그런 의문들이 다 풀렸다.  그는 소위 그림자 정부 ( Shadow government) , Deep State로 일컬어지는 일련의 글로벌리즘 정치인중 한명이었던 것.

힐러리 부부를 비롯한 전부통령부부, 아들과 아버지 부시등등의 인물들이 깊이 관여되어있는 규모를 가늠할수없는 세계의 최고 엘리트층들이다.


이런얘기를 정확한 자료로 대충이라도 독자들에게 알려야겠다는 마음이 불현듯인다.

놀랍게도 많은 미국의 아주 명석한 자신의 분야에서 탁월한 지식을 가진 사람들이 의외로 사람들에게 이런 무서운 사실에대해 오랫동안 주목해왔고 알리는데에 목숨을 걸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간 내가 조사하고 귀를 기울인 주로 유투브를 통해 알게된 사실들을 한번에 알리는데엔 너무너무 부족하고 이번엔 이들이 조작하는 기후변화 범죄에 대해서 아주 간추리려한다.


내자신이 생각해도 난 좀 별난데가 있다.  내 나이에 웬 사회적, 기후변화, 정치 이런 분야에 새삼스레 뛰어드는가.  그리고 한번 꽂히면 뿌리가 뽑혀야 직성이 풀려서 그분야에 전문가가 되곤 한다.  어떻게 보면 내가 불의를 보면, 특히 그게 내가 아닌 (난 잘 견딘다) 약한상대를 괴롭히는 상사를 그대로 보고 있지 못하는 성격때문인듯하다.


지금 내가 전하는것을 믿지않고 믿고는 개개인의 철저한 조사를 한후에 말할 일이다.  그리고 남이 떠먹여준 정보가 아닌 스스로 그런 적극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진실을 찾기 원하는 마음에서이다.


왜?

그래도 60이 넘은 사람들은 이 지구가 박살나도 괜찮다. 하지만 바로 눈앞에 우리 미래의 자녀, 인류의 운명이 달린 문제를 "나 밥먹고 살기 바뻐. 응. 그런 음모설이 있어 하지만 몰라 관심없어" 할것인가?  내가 소개하는 이 Dane Wigington 은 간절하게 호소한다.  우리가 최소한 할수있는 힘을 합해서 지구 파괴를 멈추게 해야하지않는가? 라고.  이분은 기후조작변화에대해 꾸준히 연구하고 알려온 정말 놀라운 지식으로 무장한 과학자이다. 물론 이런 은밀하게 CIA, FBI, NSA, IRS(세무국), 허다한 정부기관에서 움직이는 사실에대한 싸움이기에 이분은 생명의 위협을 받고 있을 아주 귀한 인류 지킴이 라고 할수있다. 


모든 정보들이 영어로 되어있으나 모르는 단어는 찾아가면서 반드시 듣고 정신을 차려야하기에 여기 소개한다.  왜냐면 몇십년후의 일이 아니라 바로 7년후면 오존층이 완전히 사라지고 벌을 비롯 모든 곤충들이 사라진다.  7년 이것은 눈깜짝할 순간이 코앞에 있다는 사실이아닌가?  


나 또한 하늘에 비행기가 하얀선을 살포하고 다니는 모습을 자주 목격하고 커피를 가져가 마시려다 문득 맑은날 하늘에서 아주 미세한 가랑비가 떨어지는것같아서 손으로 덮곤 하고 이곳 미국 친구들과도 뭔가를 비밀로 하늘에서 뿌리고 있다는 얘길 하곤 했었다.


그러나 구체적으로 이들이 이런 짓거리를 하는줄을 꿈에도 몰랐다.  40년전보다 야생물의 60%가 사라지고 벌이 90%가 사라져갔고 우리주변에 치매환자나 백치가 늘어가는것을 우리는 목도 하고 있다. 벌이 치매와 같은 현상으로 집을 찾아가지못하는것이다. 난 그것이 다 전자파가 원인이라고 추정해왔었는데.


 바로 2026년이면 게임이 완전 끝난다는 무서운 사실.  그 다음은 상상하기 어렵다.   그러나 우린 차에서, 공장에서 뿜는 연기를 주범으로 여기고 있었다.


거대한 조직이 이런짓을 소위 공익을 위한 비밀이라는 명목으로 인류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것이다.  이 비디오에 소개된 맨처음에 대인 위깅톤을 소개하는 캐빈 쉽씨는

전 CIA 반테러 전문가로 일하던 사람으로 생명의 위협을 받으며 대인과 같이 싸우고 있는 용기있는 분이다. 영어를 하시는 분들은 geoengineeringwatch.org 를 꼭 방문해보시길 권한다.


Shipp 씨는 따로 폭로영상에서는 그런 음모를 밝히다가 살해된 동료 Gerry Web 을 언급하고 있다. 그리고 에드워드 스노든은 그런 범죄를 밝히고 현재 생명 위협을 받고 있는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이들은 다 자신의 밥줄을 과감하게 버리고 진실을 알리는데 목숨을 건 사람들이다.  하지만 많은 이들은 자신의 인류는 고사하고 자식들을 살리는일 보다 바로 눈앞의 자신의 봉급에 연연하고 거대한 음모속의 부품으로 살아간다.



이 영상은 45분정도이지만 2시간반 , 이외에도 Wigington의 강의는 수없이 많이 있다. 강의를 하는 그의 모습을 보면 얼마나 절박하게 이 지구를 구하려 애쓰는지를 느낄수있다.  물도 안마시고, 침삼킬 새도 없이 숨넘어가게 모든것을 알려주려는 그의 인류애 열정에 경외감을 갖는다.  


이 글을 통해 단 한분이라도 이 절대절명위기의 사태를 직감하시고 찾아보신다면 내게 큰 보람이라 여긴다.


영어로 되있는 정보들밖에 자세한것이 없어서 안타깝습니다.

앞으로 자막해설을 해서 올리는것도 고려해보려합니다.





























정보
이 블로그의 인기글

지금 미국에 뭔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