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dykim
Ike Is Best(teddyki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6.30.2017

전체     125245
오늘방문     11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6 명
  달력
 
구글은 나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 Google 과YouTube 가 빼가는 나의 개인 정보는?
03/11/2019 20:43
조회  754   |  추천   4   |  스크랩   0
IP 99.xx.xx.28

Google은 내가  검색창에 친 내역을 다 알고 있다



구글은 나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


Google  YouTube   빼가는 나의 개인 정보는?


구글이 빼낸 정보는 주로 광고주에 제공



 

**구글이 나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느냐는 개인 정보설정 (Privacy Settings) 달려 있고, 또한 어떤 서비스를 사용하느냐에 달려 있다. (구글은 주로 검색 서비스인  구글 (Google) 비데오 서비스인 유튜브 (YouTube) 주종이지만 웹서비스인 크롬 (Chrome) 구글 가족이다.

 

따라서, 구글은 내가 검색창에 모든 검색어 지금까지 유튜브로 살펴본 비데오 알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단지 시작에 불과하고, 놀랍게도, 구글은 내가 어디갔었는지와 무엇을 구매했고, 누구와 교신을했는 조차도 알고있다.


 

구글이 나에 대해 수집하는 정보는:


*검색어

*즐기는 비디오 영상

*구매 행위

*교신하는 상대자

*구글 서비스를 활용하는 3 사이트 에서의 행위

*구글 계정을 개설한 이후

*위치 정보 (GPS 직접,  또는  WiFi  Router 통해서)

 

구글이 수집한 정보 자료는 주로 광고주들의 편의를 재공해서 그들이 표적으로 삼는 고객의 구매성향, 위치 정보를 제공하여 가장 효과적으로 광고를하게 하고 따라서 구글의 수입원인 강고 수입을 올리려한다.


앞으로 구글은 인공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 기반한 서비스 분야의 최적화를 위한 도우도 주려고 한다.

 

구글의 위력 가운데 가장 가공할 사실은 위치 정보 획득하여 내가 어디서 일하고 살고 있는지 알고 있어서,예를 들어, 몇시에 집을 나서려는지, 언제 우산을 준비해서 출근 (외출) 해야하는지를 알려 수도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구글이 나에 대해 너무 많이 알고 있어서  나를 불편스럽게 만들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구글은 네스트 (Nest) 사진기, 서모스태드와  Google Home Hub, Pixel  같은 하드웨어 사업을 확장하기 때문에 나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게 것으로 보인다.


구글의 촘촘한 그물망을 빠져 나가기가 그리 쉬운 일은 아니다. 

그래도 구글이 나의 정보 수집에 식상하다면, 다른 검색방식 (Bing) 이나   서버 (FireFox) 등을 사용할 수도 있다.


다음에 시간이 나면, FaceBook 어떤 정보를 수집하는지를 알려 드리려합니다.

 

과거를 되돌아보면 미래를   있다(관왕지래觀往知來)

 

Copyright 2019 Teddy Kim  All Rights Reserved

 

추기 글을 읽어 주시는 독자 제위께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편의 글을 올립니다.   혹시 제글 <필명(Ike Is Best (teddykim)>   보이지  않으면  테마별

 밑의  박스   뒤에 있는기타 항목을 누르시면 제 글을 보실 수있읍니다

 글은 모두 테마별 선택을 기타  잡고 있읍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teddykim 으로 

들어 가셔서,  왼쪽 칼럼  아래 있는 달력  밑금이 있는 날짜를 누러셔서 최근 

기사를 접하실  있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애독해 주셔서 다시   감사를  드립니다. --- Teddy


구글은 나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 Google 과YouTube 가 빼가는 나의 개인 정보는?
이 블로그의 인기글

구글은 나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 Google 과YouTube 가 빼가는 나의 개인 정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