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dykim
Ike Is Best(teddyki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6.30.2017

전체     147680
오늘방문     4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7 명
  달력
 
7푼이 박근혜 24년은 너무 많다
04/06/2018 15:22
조회  1114   |  추천   6   |  스크랩   0
IP 99.xx.xx.28


박근혜 에게 근엄한 판결을 내리는 서울 중앙 지법   김세윤 부장판사


7푼이 박근혜 24년은 너무 많다


정신 병원에 10 치료시키는 것이 더 나을 듯 


드디어 전대통령 박근혜 24 징역형


김영삼 대통령 정확히 맞췄다


"7푼이"  라고



영악한 박의 자식들 모두 머저리


애비 종신해  먹으려다 총맞아


딸은 임기도 채우고 쫓겨나


애비식으로 재벌 갈취 (21세기에 20세기 방식)


배운게 그것 밖에 없으니 어쩌랴

 

박근혜 재판 과정을 보면서 느낀 것은 그녀가 얼마나 천치였든가를 확인한 것이다.  바보 천치를 과대 포장해서 대통령 후보로 추대한 당시의 한나라당 지도부와 못난이를 대통령으로 뽑은 한국 국민들의 수준을 의심하지 않을 없다.


사람들은 최순실이 농단을 했다고 하지만, 박근혜 정부를 그만큼이라도 끌고 것은 오히려 최순실 덕분인 것으로 나타났다. 김영삼 대통령이 박근혜를 칠푼이 해서 심하게 부르신다고 생각했으나, 그것이 올바른 평가라고 보며 그분이 정말로 사람을 잘 보시는 안목에 감탄할 따름이다.


원래 우리 말에 팔푼이라는 낱말이 있다.  정상적인 아기는 엄마 배속에서 10 (사실은 9개월) 동안 영양분을 공급받아 완전한 발육을해서 세상에 나오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그보다 두달이나 먼저 나오는 경우 미숙아 부르고, 일반적인 경우에 초기와 유년기 심지어 소년기와 성인기에까지 정상 분만으로 출산한 사람보다 여러면에서 부족한 점들을 보인다. (지금은 의학이 발달하여 미숙아들을 인큐베이터에 두고 키워서 충분히 발육을 시키기 때문에 8푼이도 정상아와 같이 다음에 퇴원시켜서 팔푼이  신드롬이 없어진다고 들었다.)


그래서, 비록 정상 분만으로 출생한 사람이라도 하는 행동거지가 외견상 어딘가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사람을 팔푼이또는 해방호” (= 8-15) 라고도 부른다. 그런데 김영삼 대통령께서 박근혜를 팔푼이도 않되는 칠푼이라고 부르셨는데, 언제, 어디서 박근혜가 하는 짓이 그렇게 보인 것을 포착하셨는지는  모르겠으나, 아주 정확한 지적이셨다. 


작년 (2017) 초에 박근혜가 탄핵 과정에 있을 이곳 (LA) 방문하신 고국의 강남 아줌마에게  어떻게 그런 머저리에게 투표를 하셨느냐?” 여쭈어 봤드니, “아파트 값을 올려 준다 해서 찍었다는 답을 들었다. 하긴 한국에서는 아파트 값에 모든 것을 거는 사람이 대다수이니 누구를 나무랄 수도 없다.


박정희가 자식들의 지적 능력이 떨어진다는 것을 인정했다 것을 천하에 공개한 것은 중고등학교 입학시험을 없애고 소위 평준화를 시행했다는 점이다. 그래서 막내 (박지만) 그런  알았으나, 이제 알고보니 모두 그 모양인 것이 천하에 알려졌다. 


박근혜가 대통령으로 재직하면서 보인 가장 의문은 하루는 친중 정책 앞장 서다가 다음 날엔 친미로 180 방향 전환 것이다.


그녀는 중국의 전승절에 천안문 위에 시진핑과 나란히 섰다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중국이 그렇게 반대했든 사드 (THAAD)  반입과 배치를 승인했다.  가지 행위는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다.  문재인 정부는 사드문제를 조사할 듯하다가 시급한 문제가 생겨서 그런지 문제가 뒷전으로 밀린 같다.

정부 조사 발표가 없는 상황에서 오직 추측할 따름인데, 중국으로 가기 전에 그녀는 통일은 대박이라고 하며 통일이 당장 듯이 떠들어 대었다. 칠푼이에 지나지 않는 박근혜는 중국에 알랑떨면, 북한을 그져 줏을 것으로 크게 착각한듯하다.  시진핑과 밀담을해 봤으나, 중국이 북한에 대한 영향력이 없다는 것을  알고는 당장 방향을 전환했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방향 전환에 미국 정부의 강한 압박을 행사했든가,  또는, 그녀 주변의 군발이들이 무기 구입에 따른 리베이트를 노리고 칠푼이를 회유 또는 겁박했을 가망성을 배제할 없다.


필자가 이승만 시기의 한미 관계를 살펴보는 가운데, 한국에서는 월급도 받지 않고 미국/미군에 온갖 정보를 자진 신고하는 스파이들이 득실 거렸, 특히 군발이들 미국 유학파들 많았다. 심지어, 백선엽은 미국의 조종하에 이승만의 자리 (대통령 )까지 노린 증거 많아서, 필자는 국방부 출입 기자들을 통해 본인의 해명을 촉구한 바도 있다.


박근혜가 탄핵 과정과 재판 과정에서 보이는 행태를 보면, 정신병 환자와 같은 면이 보인다. 그까짓 7푼이 정신병자에게  24년은 너무 심한 같아 보인다. 그녀를 10년간 정신 병원에 보내 치유를 시키도록 처결하길 바란다.


과거를 되돌아보면 미래를 알 수 있다(관왕지래觀往知來)


Copyright 2017 Teddy Kim  All Rights Reserved.


이 블로그의 인기글

7푼이 박근혜 24년은 너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