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dykim
Ike Is Best(teddyki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6.30.2017

전체     146337
오늘방문     11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 명
  달력
 
대통령을 꿈꾸는 나 경원이 아들 병역 기피꾀하다 폭망
09/23/2019 18:07
조회  974   |  추천   10   |  스크랩   0
IP 99.xx.xx.28

이까짓 법에 눈깜짝 안하는 나경원  (KBS 캡쳐)


대통령을 꿈꾸는 경원이 아들 병역 기피꾀하다 폭망


전사답게 황보다 머리 짧게 나오심이 어떨른지?


입이 삐뚤어져도 말은 바르게 하렸건만


남시켜서  의혹 회피하려니 입이 아예 없는 같다


어린 아들 혼자 중학생 조기 유학보내 교육법 위반


빽이 센 내겐 그딴 겁날 없어


말로만 아니다하면 누가 믿어줄까


어기고도 법정 안했다 우겨 통하면 교도소가 텅빌


출생 증명서 한통 떼보이면 끝날 끝이 안보여


자신은 부산에서 낳았다는데 당은 서울이라니


나경원은 몸이 둘이란 말이냐 (일신이체)


자한당도 변호하려면 입이나 제대로 맞추고 해야지


 

나경원이 입이 비뚤어졌는지, 아니면, 아예 없는지 자신의 아들에 대한 각종의혹을 자신이 해명하지 못하고 그녀가 속한 자유한국당이 대신 해명했는데, 나가 원정출산한 적이 없다면서 서울 모처에서 출산했다고 발표했다. (주 1)


자유 한국당이 뭔가 나경원 구원 차원에서 마디했는데, 하려면 똑똑히 해야지, 나경원은 자신이 아들을 부산에서 낳았기 때문에 부산의 어머니라고 부산 시민들에게 한껏 자랑한 사실이 있는데, 서로 입도 맞추고 제멋대로 지껄였는지, 아뭇튼 가운데 한명은 거짓말을 한 것은 틀림없을 것으로 보인다.

만일 당의 발표가 맞다면, 나경원은  부산의 어머니가 아니라, "부산에서 애를 키웠다 맞는 말이다.


원정 출산 의혹을 완전히 잠재우려면,  아들을 출산했을 애기를 받은 병원에서 발행한 출생 증명서 (Birth Certificate) 내보이면 아주 간단히 끝장을 있다. 이보다 쉬운 것이 업을 같은데, 이처럼 손쉬운 일을 하지 않는지 아무리 봐주려고해도 이해할 없는 처사다.

출생증명서를 공표하지 않을 동안 그들이 부당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만천하가 모두 의혹을 떨칠 없다.


설사 아들이 한국에서 태어나고, 이중 국적자가 아니다고 친다 하드라도,  아들이 초등학교만 마치고, 미국의 커네티캇 주의 인디언 마운틴 스쿨 (Indian  Mountain School) 중학교 과정을 마치고, 햄프셔 주의 샌트 고교 (St. Paul High School) 다녔다.

그런데, 나경원의 아들인 김현조군이 한국적인데부모 동반 없이 해외에 혼자 조기 유학했다면, 당시 초중등 교육법을 명백히 위반한 것이다. 특권층임을 자인하는 나경원에게 그따위 법쯤은 안중에 없었을 것이다. 



조기 유학 금지 규정   (KBS 캡쳐)

나경원은 이법을    X 으로 봤다



이와 같은 혼자 조기 유학은 대한민국 교육법 위반이라는 사실이 한국의 KBS 방송국이 취재하여 발표해서 만천하가 잘아는 사실이 되었지만, 건방진 나경원은 일말의 부끄러움을 표하지도 않고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의혹이 있다는 사실을 표명하는 매체에 법적 대응 한다면서 건전한 언론 활동에 제동을 걸고 있다.


그런데, 김군의 이중 국적에 의혹을 표하는 측에서는 다음 3가지 사실을 관계 기관에 확인해보실 것을 권고한다.


첫째, 외교부에 1979년생 김현조군에게 대한민국 여권을 발부해준적이 있는지

둘째, 병무청에 김현조군의 병적 기록이 있는지

셋째, 법무부 출입국 관리소에 김현조군의 출입국 기록 여부, 혹은 Joe Kim으로 출임 기록 여부


만일 위의3 가지 가운데 어느 것이라도 확인이 되면 이중 국적 문제를 이상 거론을 중단하든지, 계속 물고 늘어질 있을 것이다.


가장   문제는 한국에서 똥깨나뀌는 친구들이 실정법어기기를 마치 헌신발짝 내팽개치듯한다는 점이다.


김현조군도 이제 나이가 들어서 조만간 대학을 마치고 한국에 와서 병역을필할지가 초미의 관심사이다.그가 과연 조국에 와서 현역 복무를 한다면, 그녀의 주장인 한국국적이 맞다고 인정이 되지만, 이런 저런 핑계를대고 한국으로 들어오지 않는다면, 많은 특권층에서 누린 병역 기피를 나경원가에서도 예외 없이 누린다고 밖에 없다.


나경원은 그날이 때까지 기다리지 말도 빨리 진실을 목마르게 갈구하는 5천만 국민에게 출생신고서를 백일하에 공개하여 아들에게 향하는 곱지 못한 시선을 피하시기 바란다.

 

필자

1: 놀랍다!!! 나경원 원정출산했다니 의원직 내려놔

       http://blog.koreadaily.com/teddykim/1118841

 

 

과거를 되돌아보면 미래를   있다 (관왕지래觀往知來)

 

Copyright 2019 Teddy Kim  All Rights Reserved

 

추기 글을 읽어 주시는 독자 제위께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편의 글을 올립니다.   혹시 제글 <필명(Ike Is Best (teddykim)>   보이지  않으면  테마별

새글 밑의  박스   뒤에 있는기타” 항목을 누르시면  글을 보실 수있읍니다

 글은 모두 테마별 선택을 “기타”  잡고 있읍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teddykim 으로 들어 가셔서,  왼쪽 칼럼  아래 있는 “달력”  밑금이 있는 날짜를 누러셔서 최근 

기사를 접하실  있읍니다.


나경원, 조기 유학, 이중 국적, 병역 기피, 교육법 위반
이 블로그의 인기글

대통령을 꿈꾸는 나 경원이 아들 병역 기피꾀하다 폭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