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dykim
Ike Is Best(teddyki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6.30.2017

전체     119035
오늘방문     2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5 명
  달력
 
행운의 바퀴 덕에 행운을 잡아보세요
10/30/2018 17:30
조회  579   |  추천   2   |  스크랩   0
IP 99.xx.xx.28





행운의 바퀴 덕에 행운을 잡아보세요


아깝게도 거금의 로토 당첨을 못받으셨읍니까?


잘하면 Wheel of Fortune 즐기시며


해변가 별장을 한채 챙기실 수도 있읍니다


세상 일은 대부분 노력으로성사할 있으나


운이  따르지 않으면 안될 경우가 많지요


매일 저녁마다 있는 글짜마추기 퀴즈를 보시며


자신의 영어 실력도 기르시고


가끔식하는 회원 번호가 뽑히면


출연자 같은 상금 타실 읍니


 

지난 일요일 월드 시리즈가 팀인 다져스가 보스턴 레드 삭스팀에 져서 금년 야구 시즌이 마감되어서 시원 섭섭해졌읍니다. 필자처럼 저녁 시간을 허전하게 느끼실 분들을 위해 즐겁고 재미 있는 행운의 바퀴 (Wheel of Fortune)시간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프로그램은 저녁  7 30 부터 30분간 ABC 방송국이 보내주는 빈칸 채우기 글짜 맞추기 퀴즈 놀이 시간입니다.


프로그램은 재치있고 익살스런 사회자 세이작 (Pat Sajak) 출연자 세명과 재미있게 진행하는데, 배너 화이트 (Vanna White ) 진행을 돕고 있읍니다.  프로그램은 이름이 말해주듯이 경쟁자가 차례로 바퀴(Wheel) 돌려서 빈칸에 영어의 자음을 불러서 맞추면  (:  S)바퀴가 돌아서 침이 멈춘 곳에 적힌 액수 ( : $650) 맞춘 칸수 (: 3) 곱한 액수 (예의 경우: $1,950) 상금으로 탄다.


이렇게해서 문제가 풀릴 때까지 계속하는데 최고점을 받은 사람이 액수 만큼 상금을 타고 다른 두명은 꽝이 된다. 그리고, 다음 문제가 다시 시작된다. 출제되는 문제는, 장소( : , , 국가) 식품과 음료 (: Pan Cake, Root Beer), 영화 이름과 주연 배우, 등등 생활과 관련된 문제들이 많이 나오는데, 맞추지 않드라도, 유익한 생활 용어를 두개 얻어 들어도 좋은 득이된다고 생각됩니다.


20 여분간 시합해서 가장 많은 액수를 경쟁자가 마지막 바퀴를 굴려서 칸을 맞추는 것이 제일 재미있다.  때는 영자 가운데 가장 자주 사용하는 5 (R S T L N E) 공짜로 맨저 빈칸을 채워주는데 나머지를 출연자가 자음 3자와 모음 한저를 불러서 채운 다음 나머지 빈칸을 10 안에 맞춰야 한다.문제는 본인이 주위(Around the House)” 3 가지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있다.


최종 상금은 자신이 바퀴룰 돌려서 침이 멈춘 곳에서 상금이 적힌 봉투를 뽑는다.  10 안에 정답을 맞추면, 봉투에 쓰인 상품 (자동차 ) 또는 현찰 (최저 $36,000) 상금/상품으로 받는다.  시합 도중에 와일드 (Wild) 카드를 덤으로 받은 경우에는 마지막 바퀴 돌릴 때에는 이것을 활용해 자음 한자를 부를 있고, 경기 중에도 이를 활용해서 한번 바퀴를 돌릴 있다.


게임의 묘미는 바퀴를 돌릴 상금이나 상품이 나오기도 하지만, (Bankrupt) 자주 출현해서 그전까지 벌어 놓은 액수를 잃어 버리게 수도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우리 인생사에서 행운으로 나가다가도 악운으로 일시에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다는 경귀로 보인다.


프로그램은 보고 줄길 있을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애청자가 되면 심심찮게 상금을 수도 있다. 클럽 (WheelofFortune.com) 가입하면 스핀 아이디 (Spin ID) 받으며, 생각지도 않을 출연자가 받은 상금을 제비를 뽑아 당첨된 회원에게 그가 받은 상금/상품을 받는 행운을 누릴 수도 있읍니다.


그리고 마침 금주에는 가입자들이 플로리다 휴양지 해안가 빌라 한채를 탈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 사진 참조)

 

과거를 되돌아보면 미래를   있다(관왕지래觀往知來)

 

Copyright 2018 Teddy Kim  All Rights Reserved

 

추기 글을 읽어 주시는 독자 제위께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편의 글을 올립니다.   혹시 제글 <필명(Ike Is Best (teddykim)>   보이지  않으면  테마별

 밑의  박스   뒤에 있는기타 항목을 누르시면 제 글을 보실 수있읍니다

 글은 모두 테마별 선택을 기타  잡고 있읍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teddykim 으로 

들어 가셔서,  왼쪽 칼럼  아래 있는 달력  밑금이 있는 날짜를 누러셔서 최근 

기사를 접하실  있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애독해 주셔서 다시   감사를  드립니다. --- Teddy

 

공감을 하시면추천을 눌러주시고동료들에게도 퍼날려주십시요.


이 블로그의 인기글

행운의 바퀴 덕에 행운을 잡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