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godcross
sungodcross(sungodcross)
한국 블로거

Blog Open 08.10.2012

전체     406978
오늘방문     12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의원 배지 떨어진 설움” 민경욱 국회왔다 새차 견인당해?
06/30/2020 01:52
조회  76   |  추천   0   |  스크랩   0
IP 220.xx.xx.42

“의원 배지 떨어진 설움” 민경욱 국회왔다 새차 견인당해?

 

 

 

 한국당 대변인으로~~~국회의원 했던 사람이~~~온국민이 다알고 있는~~

도로에 주차하면 견인한걸 모르니? 

 

민경욱이 대변인시절~~주관적 자기 중심적 삐툴어진 발언과 주장을 일삼드니`~~!

국회의원 낙선하고서~~여전히 도로에 주차한뒤~~국회의원 뺏지가 없어서 견인 당햇다는

민경욱의 주장은~~! 


한국당이 국민으로부터 외면 당한 이유가~~

바로 ! 제대로된 인물을 뽑지 않았다는 증거이다~~!

 



차명진 전 의원, 민 의원 견인 사연 소개하며 정치 비판[서울신문]

민경욱 전 의원. 출처:차명진 페이스북4·15 부정선거 국민투쟁본부 상임대표를 맡은 민경욱 전 미래통합당 의원이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를 방문했다가 견인을 당한 사연이 알려졌다.

차명진 전 미래통합당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민 전 의원이 견인통지서를 받아들고 웃는 사진을 올리며 “자차 운전해서 국회에 왔다가 급한 김에 노상 주차한 민경욱 의원이 국회 앞 둔치로 견인 당했답니다”라며 “한 술 더 떠 뽑은 지 이틀 된 차인데 범퍼에 생채기까지. 자동차 앞유리에 국회의원 배지 표식이 붙어 있었으면 그랬을까요”라고 소개했다.

차 전 의원은 “민 의원 뒤통수에서 뽀얀 김이 올라갑니다만 왜 나는 동병상련이 아니라 우스울까?”라며 “아우님 앞으로 배지 떨어진 설움 톡톡히 겪어 보세요”라고 덧붙였다.

민 전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12일 현대자동차 소나타를 계약한 사실을 알린 바 있다. 그는 지난 1991년 KBS 공채 기자로 일하기 시작해 2014년 박근혜 정부의 청와대 대변인으로 전직했다. 2016년 총선에서 인천 연수구을에 당선됐고, 2000년 총선에서 낙선한 뒤 지난 총선이 부정 불법선거라고 주장하는 운동을 벌이고 있다.

차 전 의원은 “총선 직후 좌파가 앞으로 적어도 10년은 갈 것으로 내다 봤는데 윤미향 의원 사건으로 문 정권 최대의 이념적 지주인 반일 종족주의마저 심하게 손상을 입었다”며 “상황이 이러함에도 좌파들은 욕심에 브레이크가 없어 국회 상임위원회를 싹쓸이하고,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도 힘으로 밀어부칠 태세”라고 지적했다.

이어 “민주당이 죽 쑨다고 해서 미래통합당이 어부지리할 거 같지 않다”고 진단했다. 미통당은 탄생부터 지금까지 민주당 2중대였다며, ‘4·15 부정선거의혹 조사’ ‘박근혜 탄핵 재조사’ 등을 주장하지 않는 미통당은 국민들에게 우파의 정체성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비판했다.

윤창수 기자 geo@seoul.co.kr

이 블로그의 인기글

“의원 배지 떨어진 설움” 민경욱 국회왔다 새차 견인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