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korean
한청년(sekorean)
North Carolina 블로거

Blog Open 08.25.2016

전체     59300
오늘방문     2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7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팟캐스트만 올리기 미안해서
09/22/2016 03:30
조회  745   |  추천   0   |  스크랩   0
IP 104.xx.xx.248

블로그가 결국 사람과 사람사이의 대화인데, 팟캐스트만 달랑 올리니 미안한 느낌이 듭니다. 물론 팟캐스트 내용엔 우리 미주 사회 또는 어디에 있든지 한국말을 하시는 분들과 생각을 주고 받는 것이긴 하지만..

그래서 방문해 주시고 제 블로그에 올리는 내용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깊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고마움을 나타내고 싶습니다.

저는 1994년도에 Seattle, WA 에 회사 일로 왔고 일을 마치고 한국에 들어갔다가 회사를 그만 두고 미국으로 이민을 왔습니다. 이후 North Carolina 로 이사와서 벌써 18년째 살고 있네요.

세월호 사건 이후, 그 동안 미국에서 먹고 사는 일에만 정신 없던 자신을 돌아보며, 이래서는 안 되겠다, 나의 작은 목소리라도 내어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그래서 아는 사람들과 논의를 하다가 podcast 라도 하여 세상과 소통을 시작했습니다.

정치, 종교, 문화적으로 다르다는 이유로 저희 팟캐스트 내용을 싫어 하는 분들도 계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부디 이해해 주시고, 미주에 계시는 그 어떤 다른 동포님들과 전혀 다르지 않게 살아온 한 사람이니 너그럽게 보아 주신다면 더없이 고맙겠습니다.


닉네임 한청년은 A Youngman 이란 뜻으로 오래전부터 쓰던 것인데, 사실 이젠 한장년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마음만은 청년처럼" 그리고 ID sekorean 은 제가 사는 이 미국 동남부, Southeast 에 사는 Korean 이란 뜻입니다.


J 블로그 이웃님 또는 동포님들 반갑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팟캐스트만 올리기 미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