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korean
한청년(sekorean)
North Carolina 블로거

Blog Open 08.25.2016

전체     56725
오늘방문     1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6 명
  달력
 
해외 동포들의 일제 불매 운동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08/07/2019 05:22
조회  293   |  추천   5   |  스크랩   0
IP 173.xx.xx.37

100년 전 기미년, 우리는 일본에 빼앗긴 국권을 되찾기 위해 총칼에 맞서 맨주먹으로 항일 만세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100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다시 한번 우리의 경제주권과 사법주권을 침탈하려 드는 일본에 맞서 그때 만세를 불렀던 우리의 선열들을 생각하며 NO ABE 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자 합니다. 일본은 과거사에 대한 반성을 회피하거나 거부하고 개헌 시도를 합리화하고 미화하기 위해 그들이 저지른 종군위안부와 강제징용, 그리고 그 밖의 셀 수도 없는 반인륜적 범죄들에 대해 1945년 종전 이후 지금까지도 일체 사과조차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제 징용자들에 대한 개인적 배상 판결이 우리 대법원으로부터 내려지자, 이를 문재인 정부의 잘못인 것처럼 억지 주장을 펼치며 무역 제제 조치를 가하더니, 결국 무역우대국 지위를 박탈하며 한국을 화이트리스트 국가에서 배제했습니다. 이러한 이율배반적인 조치들은 결국 대한민국 국민들의 민족적 자존심을 훼손했으며, 국내뿐 아니라 우리 해외 동포들도 분노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이에 우리 해외 동포들도, 지금 들불처럼 번지고 있는 NO ABE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 우리 민족의 자존심을 세우고 일본 정부에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이며 합리적인 경고를 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항일 독립군이 되고자 합니다. 1919년엔 이기지 못했지만, 백 년이 지난 오늘 우리는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선열들이 들었던 총 대신, 오늘날 우리는 마음을 모아 일본에 가지 않고, 일본 물건을 쓰지 않고, 일본에게 아부하는 언론들을 배척할 것이며, 일본의 편이 되어 대한민국의 내부에서 암약하는 매국 세력을 내년 총선에 꼭 걸러낼 것입니다. 비록 몸은 해외에 있어도, 마음은 함께 할 것입니다. 이미 우리는 함께 촛불을 들고 광장에 서서 부도덕한 정권을 평화롭게 교체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때 우리도 이 먼 곳에서 함께 작은 촛불을 밝혔습니다. 우리의 경험은 일본이 갖지 못한 소중한 것이며, 평화롭기 때문에 더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다시 3.1혁명 때 태극기 하나만을 들고 만세를 외쳤던 그때 선열들의 정신을 우리 안에 소환합니다. 적극적인 NO JAPAN 운동 참여는 그저 일본에 대한 분노를 표출하는 것만은 아닙니다. 그것은 일본을 다시 상식적인 국제사회의 이웃으로 돌려놓고자 하는 운동이며, 아베의 폭거에 대해 잘 모르는 일본의 상식적인 시민들의 눈을 뜨게 해 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나아가는 정의의 길입니다. 많은 동포 여러분들이 함께 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9년 8월 2일 해외동포 단체 및 개인 일동


[저작권자: 뉴스프로, 기사 전문 혹은 부분을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 주십시오.] https://thenewspro.org/2019/08/07/overseas-koreans-hold-allies-and-criticize-abes-regime/


NoJapan, NoAbe, 일본제품불매운동, 해외독립군
이 블로그의 인기글

해외 동포들의 일제 불매 운동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