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korean
한청년(sekorean)
North Carolina 블로거

Blog Open 08.25.2016

전체     38028
오늘방문     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9 명
  달력
 
미주문지기 각 지역 회원들이 남북정상회담에 거는 기대의 한마디
04/24/2018 17:48
조회  461   |  추천   6   |  스크랩   0
IP 173.xx.xx.37


<2018년 4월 27일 열리는 남북정상회담을 앞두고>
촛불혁명으로 출범한 우리의 정부,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바라는 미주동포들의 모임 "미주문지기"는,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을 앞두고,
바쁜 생활 속에서도 짬을 내어 활동하며, 노고를 마다하지 않는 회원들의 생각을 담아 다음과 같이 알립니다.
캐나다 몬트리얼 최용준:
남북정상회담을 계기로 남과 북의 교류만이 아닌 북과 세계의 교류가 활발해지길 바랍니다. 이로써 한반도에 평화가 정착될 것입니다.
캐나다 토론토 Kelly Lee:
촛불들어 역사속의 증인이 되었던 우리들이 다시한번 자랑스럽고 감격스러운 역사속에 서게 되었습니다. 남북 정상회담을 응원합니다.
캐나다 토론토 홍성철:
북한에서 내린 결단에서 비롯된 국면이니 만큼 그들에게 지나치게 많은 부담을 주지 말고 평화적인 체제가 지속되도록 돕는다는 자세가 필요함.
캐나다 오타와 최현:
한반도의 평화는 곧 세계의 평화. 격랑의 한반도에서 정상회담까지 평화, 그 역사적인 새로운 출발을 함께 응원합니다.
뉴욕 박매헌:
이번 남북정상회담을 통해 종전선언을 넘고 영구 평화체제로 가길 원합니다.
위싱턴 디시 주희영:
2018 남북대화를 계기로 동북아시아에 평화가 오고 나아가 전세계 분쟁을 해결하는 모델이 되길 바랍니다.
워싱턴 디시 정석구:
70년간, 2 세대에 걸쳐 전혀 다른 환경에서 살아왔지만 한쪽이 체제를 포기해야만 하는 그런 통일보다는 이번의 경사스러운 남북 정상회담에서 종전선언과 영구평화 논의가 확실히 이루어져 상호 신뢰에 입각한 경제 교류가 확대되고 함께 변화하여 점진적으로 하나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코네티컷 박순원:
자주자강통일을 위한 초석이 되자.
진정성 있고 실질적인 합의와 실천을 하자.
놀쓰 캐롤라이나 김기정:
정상의 회담이 진정한 결실을 맺기 위해선 우리 국민 또는 민족 구성원 한사람 한사람이 통일과 평화를 지향하는 마음 자세와 가치관을 가져야 한다. 이를 위해 노력하자.
조지아 아틀랜타 정주호:
그 동안 쌓였던 높은 담을 허물고, 동포로서 서로를 마주하는 새로운 시작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주변국과 위정자들의 정치적인 이용은 그만! 불신과 오해를 넘어 이해와 포용이 한반도에 살아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의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는 시대에 살고 있다는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워싱턴 시애틀 지가슬:
11년만의 정상 회담이라니! 평화로운 기운이 가득찬 한반도를 생각하니 매우 감동적입니다. 평화롭게 서로의 체제를 인정해 나가면서 자유롭게 방문하길 기대 합니다.
워싱턴 시애틀 부성희:
남북이 더불어 함께 평화로 가는 진정한 첫 걸음에, 우리 모두 작지만 향기로운 꽃잎이 되어 그 길을 더 아름답게 했으면 합니다.
워싱턴 타코마 Goo Lee:
이 역사적 만남이 세계 평화를 열어가는 선도적 역할을 하여 한반도가 세계 번영의 중심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캘리포니아 샌디에고 Michelle Kim:
남북 정상 회담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축하하는 마음으로 전세계에 생중계 되는 남북 정상 회담을 샌디에고 동포들이 모여 함께 봅니다.
어렵게 잡은 손 다시는 놓지 맙시다. 우리는 하나 입니다.


2018정상회담,
이 블로그의 인기글

미주문지기 각 지역 회원들이 남북정상회담에 거는 기대의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