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nhkim
BIG(seanhkim)
기타 블로거

Blog Open 11.30.2008

전체     130535
오늘방문     2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8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기아 Niro를 사다
05/23/2019 09:12
조회  841   |  추천   12   |  스크랩   0
IP 12.xx.xx.8


4개월전 십년 타던 토요타 프리우스를 기아 소렌토로 바꾸니, 승차감 부터 시작해서 옵션들이 환상적 이었다. 운전을 좋아하는 난 너무 즐길수 있었다. 그런데 단 하나 개스 마일리지가 아쉬웠다. 개스값이 조금씩 오르니 개스를 넣을때 마다 전과 비교해서 2-3배 차이가 났다. 물론 V6의 소렌토와 비교 할수 없지만 말이다.

 

아이들 둘이 대학에서 돌아와 방학동안 집에 있으면서 차 두대로 움직일려니 여간 분답스러운 것이 아니었다. 어차피 큰 아이가 곧 졸업을 하니 차를 한대 더 구입해야 할 것 같았다.


마침 메모리얼 데이 세일을 하는데, 이번에는 반드시 하이브리드를 사야 겠다고 마음 먹으니, 기아 Niro 가 눈에 들어 왔다. 더구나 회사 동료 두사람이 지난 2년 Niro를 타면서 개스 마일리지 부터 너무 만족스럽다고 적극 권하는 바람에 망설임이 없었다. 


며칠 조사를 끝내고 어제 드디어 구입을 했는데, Out the Door 값이 MSRP 보다 $4000 싸게 산것도 산것이거니와 디자인이나 옵션이 10년전이기는 하지만 프리우스하고 비교도 되지 않았다. 승차감이나 디자인, 또한 기능면에서도 왠만한 일본차와 견주어 조금도 뒤떨어 질것 같지 않았다.


마일리지가 갤런당 50마일나 되니 우리집 Primary 차로 손색이 없어 보였다. 한국차만 빼고 타던 우리집이 드디어 명실상부하게 기아차 가족이 되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기아 Niro를 사다